모델 이현이 인스타그램 논란.jpg

283개의 댓글

2019.01.09

따옴포 씨발 ㅋㅋㅋㅋ 여초커뮤 물음표질 하는거같네 ㅋㅋㅋㅋ

0
2019.01.09

시벌 검색해보니 아들 키우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들이 나중에 페미랑 엮여서 좆되면 재밌게 돌아갈것 같은데 아들은 죄가 없으니 걍 페미 며느리 얻으면 좋을듯

1
2019.01.09

저런 사람특) 3d직업종사자, 근무중 사망 남자비율이 압도적인건 쏙뺌

0
2019.01.09

ㅎㅎㅎㅎ

0

여성은 20세부터 22세까지 국방세 걷자 ㄹㅇ 그러면된다 내기싫으면 군대 가던가~

0
2019.01.09
@햄보칼쑤가없엉!

아빠 국방세 내게 용돈 좀 주세요

0
2019.01.09
@햄보칼쑤가없엉!

부모가 대신부담하게 될 생각도 해봐라..

결과적으로 남자에게 가중부담이야

0
2019.01.09

키배 뜬 남자도 말 되게 못하는 것 같다...;;

0
2019.01.09

솔직히 우리들도 군대갔다오기 전까지 크게보면 세계대전 가까이보면 625전쟁 배울때 와 사람많이 죽었네 아 무서운거라 가르치니 전쟁은 무서운거구나 했지 그리 큰 감명은 없었을거야 난 그랬음

 

근데 군대가면서 느껴지고 보이더라 ㄹㅇ 전쟁이 좆같고 순국선열들이 존나 대단하신거라고 이 좆같은 철덩이들가지고 수키로를 걸으며 자지도 못하고 먹지도 못하고

그때 애국뽕 존나 참 북한 개좆같아졌음

 

ㄹㅇ 여자들도 군대갔다와봐야 ㄹㅇ우리나라 안보 뼈저리게 느낄거다

0

지들 유리한거만 평등찾는 뷔페미니즘ㅋㅋ

0
2019.01.09

아니 씨바 당장 오늘 새벽에라도 탱크밀고 처들어올수있는 분단국가인데 임금이고 출산휴가가 중요한가 북한군한테도 여자니까 죽이지말라고 할건가 남자만큼 2년씩 하는걸 바라는게 아니고 분단국가면 최소한 남자들이 왜 희생하는지는 알고 왜어쩔수없이 끌려가는건지 알고 씨부려야지

0
2019.01.09

fact)모델업계는 여성이 남성보다 평균임금이 몇배가량 높다.

0
2019.01.09
0

.저러면서 본인이 이시대에 깨어있는 시민인 양 행동할 것 생각하니 흠...

0

우리나라 군대 = 한쪽에만 차별적인 의무가 존재하고 보상은 없음

난 딴건 모르겠는데 남자한테 군대가지고 뭐라 하는 여자는 진짜 나쁘다고 생각함

국방의 의무는 진짜 100% 남자한테만 손해인 요소잖아

 

지금까지 '남자가 돼서 당연히 가야지', '개나소나 다 가는건데' 이런 말로 말도 못꺼낼 분위기 조성이나 시키고

아니 평등한 입장인데 나만 일하는게 억울한건 당연한거 아니야?

 

0

기초훈련 1달은 받아야지

0
2019.01.09
@ハクアちゃんマジ天使

나도 이 생각. 최소한의 교육은 받아야지.

0
2019.01.09

병역자원감소로 얘기하는게 좋을거 같은뎅

0
2019.01.09

우리누나나 누나친구들 이야기들어보면 의무적으로 본인들이 전시시 간호이런건 배워야한다고함. 여자가 군대가는건 돈으로도 가성비도 안나오고 효율병슨이라 소방 간호 자기보호 등등 의무화해서 해야된다고함 모든여자가 다 똑같진 않음

0
2019.01.09

뭐하는 사람인데?

0
2019.01.09

왜 나만 가고 너희는 안가? 라는 심리가 1도없다고는 안하겠는데 이건 내 개인적인 의견이고

 

근데? 보복성이면 안되는 이유라도 있나? 나는 대한민국 국민으로써 의무를 다하는데 그 성별은 의무를 다하지 않는데 그걸 부당하고 느끼면 안됨? 52가 없넹?

 

우리나라가 휴전국가라는걸 이해를 못하는거 같음. 휴전은 말 그대로 전쟁을 잠시 멈추고 있다는 뜻인데.

 

최소한 전시or긴급상황시 자신을 지킬 수 있는 지식은 있어야지

 

아니면 사회봉사라도 하던지

 

현역이라 공익업무를 전부는 모르는데 여성도 할 수 있는 업무가 분명있잖음 사무업무. 보육원. 노양원 등등

0
2019.01.09

아이엠그루트

0
2019.01.09

프랑스 처럼 시위해야됨 남자 의무적 군대입대 폐지 하자고 화염병들고 싸워야됨

 

근데 안함 왜냐 군대갔다온사람들은 할필요가없어서

0
2019.01.09
@우뉴니형님

할 필요가있으면 아가리라도 닫으면 되는데, 나때는 말이여 하는사람들도 많아서 그런듯

0
2019.01.09
@우뉴니형님

ㅋㅋㅋ난 여기 댓글만 봐도 왜 군복무 개편이 이루어 지지 않는지 알겠네. 걍 다 광화문에 모여서 안가!만 외쳐도 징병제 폐지 되거나 최소한 어느정도 개편이 이루어질텐데 아무도 그짓 안함 방구석에서 그냥 누군가 해주길 원하지 ㅋㅋㅋ 걍 그러다가 안해주면 질질 짜면서 끌려가고 끌려갔다 왔더니 갑자기 국가관 그리고 애국심이 투철 해져서 모든게 내인생이 갑자기 국가가 필요 하는 인재인줄 착각함 사실상 필요한 인재만 국가에서 필요한거지 쓸모없는 잉여는 국가에서 아무것도 도움도 필요도 안하는데 집안에 있는 군복보면 갑자기 소속감 생김

0

암걸려서 ㅂㅁ

0
2019.01.09

개씨발 그놈의 임금격차

여자가 돈 덜줄 수 있으면 시발 사장이 다 여자뽑으면 인건비 반토막 나겠네??? 말이야 설사야

격차가 나면 왜 남자를 쓰겠어

0
2019.01.09

남자쪽도 말을 겁나 못하는거같네

0
2019.01.09
@로렌

모두가 말을 잘하지만 화나고 흥분하고 짜증나고 답답하면 말을 횡설수설함

 

그건 어쩔수없음 ㅇㅇ

0
2019.01.09

OCED 임금격차 왜이리 좋아하냐

논파된지 오랜데?

0
2019.01.09

여자들도 군대가라는건 안보걱정 때문이 아니라 평등운운하니까,

그럼 똑같이 국방의 의무나 다하고 와서 평등얘길 하라는

남초의 핵심 논지 중 하나지

약간 쪼잔한 의도이긴하지만 틀린 말은 아니고.. 똑같길 원한다면 의무도 다해야한다는것이지

 

근데 평등의 전제조건이 문제임

페미집단이나 여초집단내에서는 자꾸 기울어진 운동장을 꺼내드니까..

그게 실존하는지 아닌지 모두와 합의된게 아니거든

'여자들이 느끼기엔 그래' 라고 떠들뿐..

들고오는건 어딘가 허술한 통계뿐이고

그리고 가임기 여성지도는 남자들이 하라고 떠밀었나? 국가기관이 ㅄ들인것뿐인데

'마치 다 여자의 잘못인것처럼 한다~'라고 우쒸우쒸거리는데 왜 가만히있는 남성들 조패냐 ㅋㅋㅋ

 

속사정쌀롱 때 좋아했는데 저거보니깐 좀..ㅋㅋ

0

최소한 공익은 가야되는거아니냐 같은 국민으로서 국방의 의무를 조금이라도 평등하게 나눠받으려면

0
2019.01.09

OECD임금격차는 단순히 임금의 차이만 보면 되는게 아니라 왜 그런차이도 벌어졌는지를 통찰하라고 나온 자료임. 더 쉬운(경쟁자가 많은)일을 하고 더 적게 일하니까 임금격차가 나는거지. 동일노동에대해임금격차가 나것냐.. - 라고 수년째 말해왔지만 전혀 이해하지 못하고있음. 애초에 공부잘하고 똑똑하면 페미손절했겠지. 

0
2019.01.09
@알로에튀김

애초에 할 생각이 없지... 그런거 할 생각이면 방구석에서 페미코인이나 빨고있을리가

0
2019.01.09

저 여자 어지간히 피해의식에 쩔어 있네

 

생각 있는 여자라면 저리 발언 안했겠지

0
2019.01.09

퀘스트를 주는데 보상이 없어

이걸 왜함? 다른퀘스트는 보상이라도 짭짭하지

0
2019.01.09

임금격차는 입에 올리면 안되는 거 아니냐? 남자가 기본적으로 사회진출2년늦는데 그건 어떻게 설명?

0
2019.01.09

진짜 역겹네 내가 저런 것들까지 지키려고 2년을 쓴 거야?

0

공지영 책 쓴 작가부터 사형시키자.

 

1
2019.01.09
@이댓글은크킄내왼손의흑염룡이킄썼습니다

김지영도 아니고ㅋㅋㅋㅋ

0
@ᅚᅚ

김지영임?ㅋㅋㅋㅋ엌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1.09
@이댓글은크킄내왼손의흑염룡이킄썼습니다

걔도 같이 사형시키면 되지 뭐!

0
2019.01.09
@김치바게뜨

그래 좋아! 얹어 놔 !

0

아니 애초에 시팔 나라를 지킬 군인이 없으면 사회도 없는거라고

병신년들이 몇번을 해야 알아 먹냐고.

임금 불평등은 남자들이 하이리스크 하이리턴 직업을 더 많이

하니까 차이가 날수도 있겠지. 니네도 돈 많이 벌고 싶으면 하라고

씨발 근데 안하잖아. 왜냐? 몸의 한계라며

그래 인정해줄게 그럼 육아랑 가정에 신경쓰던가.

근데 니네는 또 왜 가정일 안나누냐고 지랄하잖아 (심지어 남자가 가정일 안한다고 지랄하는것들은 결혼도 안한 것들이 더 지랄임)

경찰 소방관 둘 다 체력 요구하는 직업인데 니네 할당 해달라고 또 지랄하잖아 애초에 니년들이 혜택받는걸 생각해라 씹골빈년들아

0
2019.01.09

논리적으로 반박하면 엉뚱한 소리하고 못알아듣겠는데여?/그래서요? 깔깔깔 어휴.....

0
2019.01.09

뭐 맞는말아니냐 국가고 사회고 그걸 니들이 왜지키냐 ㅋㅋㅋ솔직히 미국 시민권이나 케나다 시민권 준다고 하면 군대 안가고 거기로 갈꺼잖앜

개붕이들아 솔직해지자 ㅋㅋㅋ솔직히 애국심으로 가는것도 아니고 사회에 보탬이 된다고 해서 가는것도 아니잖아 그냥 끌려가서 가는거잖앜 솔직히 징병거부 운동하고 싶지만 그러면 커뮤니티에서 욕쳐먹을까봐 아무말도 못하고 사회니 국가관이니 온갖 미사여구 갖다 붙여서 정당화시키는건 맞잖아 걍 솔직해져라 안가고 싶은건 다 한마음 한뜻아니냐 공익제도 이런것도 사실 나도 가는데 느그들은 왜 안가냐 하면서 나온 사실상 노역제도잖아 

1
2019.01.09
@주최자

솔직하지 못한 개붕이들이 많네 국가고 사회고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변하는것을 이제와서 뭘 지킨다고 그러냐 신라 망할땐 신라 지켰냐 고려 망할땐 고려지켰냐 그냥 시대 흐름에 맞춰서 나라는 흥하고 망하고 바뀌는것이다 징병제도 시대흐름에 맞게 개편되야지 어느 나라가 집에도 안보내주고 2년동안 강제로 징병 시키냐 밥이라도 제대로 주냐 잠자리라도 제대로 주냐 아니면 일과근무 끝나고 지마음대로 할 수 있냐 아무것도 못하고 2년 노역 보내는건데 국가고 뭐고 솔직히 니들 인생에서 그게 도움이 되냐 나라 떠나겠다고 떠나는 인구가 몇명인데 니들도 기회있으면 다른나라가서 더 좋은 대우받고 더 좋은 임금 받으면서 살꺼잖아 우리나라 징병제가 아직도 개편되지 않고 제자리 걸음인 이유는

솔직히 본문 말이 맞아 " 나도 고생했으니 느그덜도 고생해라~"이거잖아

0
2019.01.09

밑에 sns글은 내 정신건강을 위해 안읽어봤는데 방송짤은 솔직히 맞는말 아니냐? 물론 철학적으로, 논리적으로 신념을가지고 여자도 군대에 가야 한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십중팔구는 다 저 이유 맞잖아? 그래서 현역들이 공익이나 상근도 무시하는거고. 그런 의미에서 여성 인권 신장을 위해서 군대 갔으면 좋겠음.

0
2019.01.09
@초코맛 응꼬

너 말 맞음. 남자들이 여자도 군대가라고 하는 기본적인 이유는 남자들만 손해보니까임. 이현이가 하는 말이 맞지. 근데 그걸 여자들 입장에서 포장하지말고 반대로 보면 여자들도 가기 싫어서 때쓰고 있는 거고 남자들중 절반 아니 최소한 1/3은 안가도 되는데 여자들 대신 희생당하고 있는거임. 남자들이 국방의 의무 이야기하면서 여자들도 자기몸을 지킬줄 알아야한다로 포장하지만 본질은 왜 우리만감? 이지만 여자들은 이런 포장할 포장지도 없음. 안가는게 상식에서 벗어난 비정상적인 거니까. 그냥 남자들 주장을 저렇게 비하하는것 뿐

0
2019.01.09

왜 남자만가냐..씨발 여자도 가라 하는 생각은 틀린것도 아니고 잘못된것도 아닌 당연한 것임

그 당연한걸 지금까진 참았는데 못참겠다 이거지

왜 이런저런 권리는 다 가져오려고 하면서 의무는 이행하지 못하겠다 하는지 이해가 안 됨

 

0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공지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랍니다. 29 overflow 2018.06.11
1443 젠더 이슈 판입니다. 젠더 이슈에 관련된 글을 올려주시기 바... 29 overflow 2018.06.11
1442 큰일은 여자가....jpg  323 낭만시민김바보 2019.09.04
1441 회사 사람들이 바라보는 구혜선..jpg 128 선풍기는돌아간다 2019.09.04
1440 종교 vs 또다른 의미의 종교 150 INENI 2018.07.10
1439 약후) 성 상품화 광고 사례 166 이미존재하는닉네... 2019.07.26
1438 82년생 김지영 스틸컷을 보고 이상함을 느낀 유저 93 서어엉자아앙 2019.09.26
1437 요즘 여자마인드 근황 317 취포취포 2019.12.19
1436 남사친한테 성폭행 당한 에타녀 191 보랑이호지털 2019.07.01
1435 성별 자취방 평균 153 공준이 2019.10.19
모델 이현이 인스타그램 논란.jpg 283 고전게임갤러리 2019.01.09
1433 얼마전 퇴사 남친 논란이 있었던 골목식당 근황 166 Adkdoe 2019.09.30
1432 여자만 뽑을 거라는 사장님 78 사이버러버 2018.11.14
1431 혐) 여시언냐 낙태후기...jpg 101 이어폰아이폰 2018.07.31
1430 육사 수석 입학..여학생근황... 144 밥상저격 2019.10.24
1429 구혜선 편들다.. 친구랑 싸운 여시언냐..jpg 116 선풍기는돌아간다 2019.09.04
1428 초딩때 우유당번이나 한걸로 으스대지 말라는 분.jpg 147 1818am 2019.03.03
1427 이런 나쁜 회사 94 강아지드립넷 14 일 전
1426 메갈워마드한테 팩폭 날리는 빛희은 사장님 입장문. 133 할땐하는남자 2018.12.14
1425 인도....성범죄 대책 공개.......jpg 75 금수만도못한자 2019.07.14
1424 이거 요즘 여초커뮤에서 유행중인데 다들 조심해라 164 선풍기는돌아간다 2018.10.1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