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재

심즈4 거지 플레이 1편

https://www.dogdrip.net/221887190

심즈2로 거지 플레이 한 글을 보고

심즈4로 거지 플레이를 한 번 해보았다.

돈도, 집도 없이 시작하는 ㄹㅇ 하드코어 플레이

 

1.PNG

2.PNG

흔히 볼 수 있는 노가다꾼 아저씨처럼 만들어 보았다.

 

이름은 노가더 킴

 

 

3.PNG

플레이 계절은 춥고 혹독한 겨울로 했다.

 

4.PNG

암울한 현실에 표정 개 썩은 노가더 킴

6.PNG

직업은 이름과 어울리게 노가다로 하고 싶은데 선택지에 없어서

걍 정치인으로 골랐음.

8.PNG

대의인가 지랄인가 선택하라길래

인생게임 낙오자 노가더 킴답게 낙오자 없는 세상으로 선택.

9.PNG

선택하자마자 뭔 이유에선지 63 시몰레온이라는 거금이 들어옴.

표정이 밝은 게 참 보기 좋다.

10.PNG

노숙자 신세답게 낮잠자기가 소원으로 뜨길래

벤치에서 낮잠 재워줌.

 

12.PNG

노래로 구걸이라도 하고자 동네 공원에 왔다.

16.PNG

 

흥겨운 노랫가락에 블루스를 추는 연인...

 

17.PNG

18.PNG

공원에서 똥싸고 나오니

이 공원 터줏대감처럼 생긴 노인네가 있다.

19.PNG

20.PNG

반갑게 인사하니까 똥씹은 표정 짓는 노숙자 할배...

역시 노숙자들 텃세는 무섭다.

 

27.PNG

허기를 채우고자 동네 주점에 왔다.

팁을 주자면 왠지 몰라도 감자칩은 공짜다.

술집에서 주는 팝콘 같은 건가...

 

누가 옆에 앉았길래 말을 걸어본다.

31.PNG

"내가 옛날에는 it업계에서 나름 잘 나갔는데 말야..."

32.PNG

워 시발 김씨 닥치고 밥이나 쳐먹어.

33.PNG

흑인 아저씨는 노가더킴에 개소리에 질려 자리에서 일어나고

미시 아줌마가 옆에 앉았다.

작업 좀 걸어보면 안되냐고 좆같은 표정으로 날 바라보는 노가더 킴.

 

 

 

과연 그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있을 것인가.

 

 

36.PNG

 

아줌마... 내가 로켓 태워서 홍콩 보내줄까?

오친친 하이레타와 오마에와 우고케나이조!!

 

37.PNG

근본없는 고백에 식겁하는 미시 아줌마

 

38.PNG

멘트가 안 통하는 것 같자 노래로 승부하는 노가더 킴

 

39.PNG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무조건 무조건이야~

당신을 향한 나의 사랑은 특급 사랑이야아~!!!!!

40.PNG

41.PNG

...

나가버렸다.

42.PNG

그래도 감정을 담은 노래 덕분인지 꽤 많은 사람들이 동전을 던지고 갔다.

43.PNG

44.PNG

45.PNG

대충 똥싸고 밥 먹고 

아무것도 없는 공터로 돌아왔다.

 

46.PNG

피곤에 쩔어 잠에드는 노가더 킴...

꿈에서는 못다이룬 사랑을 이루길 바란다...

 

 

 

 

2부는 시발 내가 실수로 저장 안하고 꺼서

대충 하루 정도 진행한 뒤에 쓰도록 하겠다.

아오 시발...

 

 

 

 

 

 

유저 개드립 올렸더니 겜연재 판에 올리라 해서 옮김

12개의 댓글

2019.08.21

2부내놔 ㅡㅡ

0
2019.08.22

ㅋㅋㅋㅋㅋ

0

노가다 김씨인데 노가다안함ㅌㅋㅋ

0
2019.08.22
0
2019.08.22

 

노가다 없는 노가다꾼이라니 제정신인가

0
2019.08.22
0
2019.08.22
0
2019.08.22

연재 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8.22

2부 마렵다...

0
2019.08.23

역시 심즈는 남이 하는 거 보는 게 제일 재밌지.

0
2019.08.24

야 빨리 다음편ㅋ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공지 [정보] 게임 연재 / 정보 판입니다 47 overflow 3 2017.04.18
[연재] 심즈4 거지 플레이 1편 12 강챙이 21 2019.08.21
443 [연재] [POE] 답답해서 쓰는 공략 - 지층강타 대족장 (Tectonic Slam... 8 옥경이찾아삼만리 15 2019.06.15
442 [정보] 험블번들 무료겜 tacoma (Humblebundle free game) 10 개구리꼬리 10 2019.03.22
441 [정보] 서버가 병신이라 쓰는 오토체스 공략글 -입문- 55 金春北 13 2019.03.06
440 [연재] [문명6] Inca vs Wild ~ without Spain sheep birds - 1 35 MasQ 12 2019.03.02
439 [연재] [레식] 레린이 레식 영상 5편 만들어왔어 30 ㅎuㅎ 12 2019.03.01
438 [연재] 철심장4) 최고난이도 독일로 세계정복하기 完 33 여동생과마구한닷 15 2019.02.17
437 [연재] 강철심장4) 최고난이도 독일로 세계정복하기 16 여동생과마구한닷 10 2019.02.15
436 [연재] [롤] The poppy master 41 올바른아이 13 2019.02.11
435 [정보] EA, "APEX 캐릭 중 둘은 LGBTQ" 84 동부전선이상무 17 2019.02.09
434 [정보] 메트로 엑소더스 스팀방출 사건 경과 57 동부전선이상무 18 2019.02.04
433 [연재] 씹스압/데이터120mb) 틀딱명작 파랜드택딕스1 챕터2 우아한도... 44 So sad 14 2019.01.10
432 [연재] [스카이림]스카이림의 친절한 이웃 도바킨 -1- 19 저주캐 11 2018.12.29
431 [연재] [18.16MB] 킹덤 언더파이어(Kingdom Under Fire) -1- 27 앰생 13 2018.12.22
430 [정보] 에픽게임즈 스토어에서 서브나우티카 무료배포중 14 AC에이씨 12 2018.12.15
429 [분석] [EU4] 유로파에 어서오세요 - 이베리아 (포르투갈, 카스티야)... 25 드림라이너 13 2018.11.23
428 [분석] 레드 데드 리뎀션2 리뷰 겸 후기 (노스포) 36 아스모데우스 11 2018.11.18
427 [분석] [로스트아크](스압) 바드에 대한 고찰 42 천한댕댕이 15 2018.11.14
426 [분석] [게임 리뷰] Lost Ark - 15레벨까지의 간단 후기 65 카카요 10 2018.11.09
425 [정보] 좆망겜 배그에 지친 당신에게 추천하는 게임 "링 오브 ... 51 지니킴@ 12 2018.10.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