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석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맥시 부스트 온] 반남이 게임 홍보 안하기에 만든 입문자 영상

 

 

이번주는 금요일 토요일 무료 입니다.

 

해보시고 재밌으면 계속해주세요..ㅠㅠ

 

님들 없으면 이게임 망해요..ㅠㅠ

 

P.S.-광고 있다고 하시는데 광고없는거 확인 하고 다시 올립니다.(첨부터 광고따윈 없어요..ㅠㅠ)

42개의 댓글

2020.07.20

어디서 구하는데여?

0
2020.07.21
@드디어

PSN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무료기간에는 PS+ 가입 안해도 온라인 플레이 가능합니다.

0
2020.07.21

내 마지막 건담게임은 sd건담 온라인이야...

0
2020.07.21
@Ppkpkgsf

지금 다시 리부트 해도 괜찮을것같은데..참..아쉽죠.

0
2020.07.21
@하무가면

소프트맥스가 만든 캡파 섭종하고 반다이남코가 그래픽 업글해서 새로 하나 만들었는데 망했잖아 이거 때문에 가망없음

0
2020.07.21
@TPさくら

아..그겜....ㅠㅠ 졸딱 망했죠..

0
2020.07.22
@TPさくら

캡파 어른들의 사정에 의해서....솔직히 더 장수 할수 있던겜인데 클베때부터 해온 게임인데 ㅠㅠ

0
2020.07.22
@아카이브원

순식간에 사람 줄었던데 뭐 업뎃 잘못했다던가? 나도 당시이 하고 있었는데 갑자 사람줄고 겜 하기 힘들어져서 접음

0
2020.07.22
@TPさくら

업데이트가 점점 안되었음(해봐야 재탕 아니면 신유닛 정도인데 죄다 유저 캐시 빨아먹기 바쁜 업뎃) 이유가 복잡한 관계로 엮여있고 돈문제가 컸던거같음 반다이 넷마블쪽하고 소프트맥스하고 내부적인 개발자들간에 돈 문제가 있었던거같음 그래서 빡쳐서 나와서 만든게 업글해서 나온 건담 게임인거였음 넷마블이야 수익 쪽쪽빨아먹고 있었고 당시 소맥은 그겜으로 번돈으로 창세기전 온라인 만들겠다고 눈돌아가던 시점이고 자세한건 모르지만 정말 복잡한 사정인거같음 문제는 그 업글된 게임이 그래픽은 좋은데 캡파만큼의 손맛이 없었음 거기다 대전형식이 아니라 삼국무쌍같은 쫄병 죽여가는 스토리모드같은게 먼저 나와서 더 노잼이고 안그래도 캡파에서 노가다 존나 하다 온사람들한테 그런거 시키면 퍽이나 재미있었겠어....개인적으로 잘 유지해서 잘 되었음 싶었는데 수익이 안났는지 금방 사업 접더라

0
2020.07.22
@아카이브원

아니 새로만든 겜 최적화 그지같은 것도 좀... 사양 좋든 나쁘든 프레임드랍 무조건 있더만...

0
2020.07.22
@TPさくら

아 맞아 최적화도 좀 거지같긴했음 그냥 캡파 없으니까 하는 대체물 같은 겜이였지

0
@Ppkpkgsf

앗..

0
2020.07.21

샀는데 컴까기만할듯

0
2020.07.21
@dooooom

이 게임의 최종 컨텐츠는 온라인 대전입니다. 컴까기의 끝은 온라인이 꿀 재미이기에...언젠가 한번 도전해 보세요.^^

0
JSA
2020.07.21

PS2 시절 연방 VS 지온 DX 가 넘나 그립다..육전형 180mm 캐논 들고 나가서 예측샷 맞추는거..걍으로 근접플레이, RX-78 해머로만 싸우기 등등..그 이후 시리즈도 하긴 했는데 뭔가 어렵게만 변함.

0
2020.07.21
@JSA

이분 좀 배우신분인듯..ㅎㅎ

맞아요. 캐논들고 한번 쏴보면 그 맛을 못잊죠..ㅠㅠ

지금은 이것저것 기술들이 늘어나면서 공부 안하면 하기 힘든게임이 되어버려서...ㅠㅠ

0
2020.07.21

버서스 해봤는데 진입장벽 오지더라 어려워

0
2020.07.21
@교수님다메요

그건 게임이 아닙니다...잊으세요.ㅠㅠ

0
2020.07.21
@하무가면

특별히 나만 ㅈ같은게 아니었구나? ㅠㅠ 혹시 걔랑 얘랑 비교하면 어떻게 다를까?

0
2020.07.22
@교수님다메요

음..뭐랑 비교하면 될까요? 게임성은 물론 속도감도 틀린 별개의 게임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버서스가 대충 때려박은 요리라고 친다면...맥부온은 사골로 육수 뽑아서 하나하나 제대로 만든 요리 라고나 할까요?

0
2020.07.21

건담 게임 이제는 맨날 나오는 건vs건 pvp형식 말고

옛날 psp에 배틀유니버스같은 형식으로는 게임안내주려나ㅠ 배틀유니버스 시리즈 전부 구매해서 재밋게했었는데

0
2020.07.22
@배수지

배틀 유니버스는 정말 잘만든 작품입니다. 신규는 물론 기존 유저들에게도 중박이상은 친 명작 게임이죠.

0

카카오톡은 카카오톡이 정식명칭인데 대체 카카오 토크는 어디서 나온 말이냐

0
2020.07.22
@중복을보면짖는개

그러게요..ㅠㅠ

제가 나이를 먹으면서 국어 공부를 제대로 못했나 봅니다. 주의할게요.ㅠㅠ

0
@하무가면

아니 그런정도로 까려는 의도는 아니었는데 미안하다.....................근데 왜 존댓말이냐 초면에

0
2020.07.25
@중복을보면짖는개

그러게..나도 모르게 쫄아서 존대 나오네

0
2020.07.21

익버 풀부는 재밌게 했었는데 그거랑 비교하면 어떰?

0
2020.07.22
@Gwynbleidd

익버 풀부의 장,단점을 참고해서 만든 게임이기에 재미면과 게임성으로 따지면 비교도 안되게 높습니다. 단지..10년전 게임이라 그래픽이...ㄷㄷ P.S.-참고 하세요 https://www.youtube.com/watch?v=Z6pYvbis6o4&t=10s (광고 있다고 하는데...전 정말 광고 같은거 안올립니다.)

0

이거 플스만 되는거아님?

0
2020.07.22
@이시대최고미남

플스4 게임 입니다.

0

건담은 좋아하지만 캡파 시스템아니면 뭔가 불편하더라

 

건담온라인은 잼게했는데 그놈의 발적화

0
2020.07.22
@나는sd건담캡슐파이터매니아

캡파 시스템이 어떻게 보면 완성형에 가깝죠. 다들 입을모아 말하는게 이겜하다가 다른 액션겜 하면 그 특유의 재미가 없다고..

0
2020.07.22

아 캡파 가져오라고

0
2020.07.23
@볼빨간갱년기

기다려봐요 ㅠㅠ

0

난 캡슐파이터 진짜 재밌게 했었는데,, 그 계급진급할때 필요한 유저경험치량이 쫌 괴랄해서 한 대위까지는 찍었었는데.

 

이것도 재밌어보이는데 이렇게 pc가 아닌 플랫폼에서'만' 출시되는거 보니까 이제 건담이라는게 매니아틱해졌다는 생각이 많이드네요 ㅠㅠ

0
2020.07.24
@사쿠라네?사쿠라여!

예...맞습니다. 국내 기준으로 초 매니악한 게임이죠. 해외같은경우는 게임센터가 있어서 어디든 플레이할수있기에 매니악함이 조금은 덜 할뿐..ㅠㅠ

0
2020.07.24

이거보다 전겜인가 일본 오락실에 있길래 했다가 먼지도 모르고 개떡발림ㅋㅋ

0
2020.07.24
@ㄱㅆㅅㅂㅌ

ㅋㅋㅋㅋ 압니다. 그 기분...ㅠㅠ

0
2020.07.25

지금 플스접속했는데 안되는데요....이번주는 무료안되나요

0
2020.07.25
@中國夢

토요일12시부터 일요일12시까지입니다(낮기준)

0

지제네 시리즈는 재밌게 했는데

0
2020.07.27
@내마음속의작은아이

이번에 나온작품 해봐야 되는데 아직 해보질 못했네요.

1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30 [분석] (뇌피셜)배필 6는 미래 한국전쟁이다 이말이야 21 The Fact 3 5 일 전
129 [분석] 사이버펑크 2077 솔직한 평가 (약스포) 17 아스모데우스 4 2020.12.20
128 [분석] 고스트 오브 쓰시마 리뷰/후기 31 아스모데우스 6 2020.07.31
127 [분석] 유튭)온라인게임을 접기 힘든 이유 66 소가죽으면다이소 27 2020.07.22
126 [분석] [건담 익스트림 버서스 맥시 부스트 온] 반남이 게임 홍보 안... 42 하무가면 5 2020.07.20
125 [분석] 개붕이야겜 이세계 퀘스트(ISEKAI QUEST!)리뷰 45 어둠 9 2020.07.18
124 [분석] 기동전사 건담 VS 시리즈의 역사 ~ 제 4 세대 편 7 하무가면 2 2020.06.01
123 [분석] 요즘 와우 클래식을 하는데 산책하고 나서 하거든? 22 프렌미스 4 2020.05.16
122 [분석] ㅋㅋㅋㅋㅋㅋ GTA5 돈주고 산 흑우없 35 개드립굉이 9 2020.05.14
121 [분석] 기동전사 건담 VS 시리즈의 역사 ~ 제 2,3세대 편 13 하무가면 2 2020.05.01
120 [분석] 기동전사 건담 VS 시리즈의 역사 ~ 제1세대 편 20 하무가면 1 2020.04.19
119 [분석] PS4 건담 버서스가 망한이유... 17 하무가면 1 2020.04.02
118 [분석] 게임 리뷰 - YS 9 - 몬스트럼 녹스 8 므르므즈 4 2020.02.18
117 [분석] 레데리2 가 사양이 높은이유 15 BB탄 0 2019.12.07
116 [분석] 데스 스트랜딩 리뷰/후기 66 아스모데우스 26 2019.11.11
115 [분석] 배그는 대체뭐땜에 총알이 존나 느릴까? 24 새우튀김마시쪙 1 2019.10.15
114 [분석] [삼탈워] 나무위키 읽기 싫으신 분들 내정, 전투 기본 팁 16 Miracle31792 1 2019.06.01
113 [분석] 4대 씹뜨억 아이돌 리듬게임 분석 11 Infinity 2 2019.05.15
112 [분석]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 리뷰/분석 10 아스모데우스 0 2019.03.24
111 [분석] 데빌 메이 크라이 5 리뷰/평가 39 아스모데우스 3 2019.03.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