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L

밴픽의 문제라는걸 애들이 단순하게

픽하고 밴하는걸 생각하는 병신들이 있는데.

 

밴픽의 기본은 챔프 폭과 챔프 숙련도의 문제임.

 

밴픽에서 졌다는게 순수 코치의 문제라고 몰아가는데.

 

선수들이 다른챔프 다잘하면 당연히 변칙픽도하고 별에 벌거 다해보지

 

근데 왜 안해? 숙련도 딸리고 폭도 좁으니까

 

페이커 전성기때 미드리븐 미드 올라프 잡고 뚜까 패는거 못봣냐?

 

그냥 미드픽을 리븐해서 올라프를 해서가 아니라

 

그때 페이커니까 가능한 밴픽이였던거임.

 

오늘 결승전 G2 픽도 퍽즈가 미드라이너여서 비원딜 신드라를 할수있었던 상태고

 

탑도 원더가 파이크를 잘하는 선수였기때문에 선택할수있는거였음

 

결국 선수들의 기량이 떨어졌다는거임 밴픽에서 졌다는건.

 

그걸 단순한게 변칙픽좀하지 하면서 코치진 탓하는건 병신짓이지

18개의 댓글

2019.05.18

근데 요번 msi에서 밴픽 망한거 많아서

 

욕먹을 만함.

0
2019.05.18
@806전경대

그 망한 밴픽이 선수들 문제라는거잖아?ㅎㅎ

0
2019.05.18
@와치넷

코치의 문제도 없지않지

0
2019.05.18

2세트 자만픽하는것도 문제였지

0
2019.05.18

모르가나있는대 바이는 좀 오바아니냐

0

밴픽은 결과론이라고 생각함.

너무 이상한것만 아니면. 근데 이번엔 좀 이상한게 아에없진 않았어..

0
2019.05.18

모든 선수들 솔랭 돌릴때 라인 랜덤으로 돌리게해야됨

 

페이커 봐

미드 가붕이도 하잖아

0
2019.05.18

그래도 빅토르는 용서못해!

0

ㅋㅋ 선수들은 연습하면 뭔들 못하겠음? 애초에 준비 부족이라는 거 밖엔 안됨. 생각의 폭도 좁은 거고.

skt만 해도 선수층 탄탄해서 5:5로 연습 맨날 할텐데? 롤은 상상력 싸움이라는 말 못 들어봤나?

그냥 생각 조차도 못했으니까 저런 벤픽에 당하는 거임 맨날

0
2019.05.18

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이번 밴픽은 아니지 막픽으로 병신같은거 가져왓는데 쳐발리고 ㅇㅇ

0
2019.05.18

맞음 그냥 챔프폭이 좁다는게 무슨 말이겠음 연습량이 부족하거나 기량이 떨어졌다는건데

 

자꾸 밴픽 밴픽 얘기만 하고 있어

 

 

 

0
2019.05.18

막경기는 상대가 변칙픽 가져온거라 밴픽 밀리는거 어쩔수 없는데

4번째 판 스카너상대로 빅토르 고른건 진짜 어떤놈 주둥아리에서 처음 튀어나왓는지가 궁금함 ㄹㅇ루

0
2019.05.18

근데 파이크한테는 전에도 데여놓고 너무 안일했지

0
2019.05.18

g2가 카드도 많고 영리하게 했지 슼이 근본 없는 밴픽을 한 건 아니야

0
2019.05.18

난 얘랑 의견을 거의 일치하는데

애들이 게임을 너무 단순하게 생각하는것 같음

 

코치라고 새로운 카드 새로운 챔프 연구 안할것 같냐?

하다못해 중계하는 해설들도 세계 메이저 리그로 꼽히는 리그 다 챙겨보면서 밴픽 공부한다.

 

근데 프로팀에서 안한다고 ? 시발 하다못해 무x지도 유럽 리플 보고 영상을 만들었는데 프로팀에서 봉급 받는 코치가 고민을 안할까

근데 왜 안쥐어 주냐고 ? 숙련도가 딸리거나 연습 해봤는데 좋은 결과가 안나오니깐

or 오늘 뽑았던 픽 / 고집했던 픽이 연습과정에서 좋은 결과가 나왔으니깐 이라고 생각하는게 합리적이지 않냐 ?

 

0
2019.05.18

요세 롤 흐름은 예전과는 다름 예전에는 라인전과 드래곤같은 오브젝트 많이 먹어서 천천히 스노우볼 굴려가는 스타일이라면

 

요즘은 한타가 중요함 한타하기 위해 동선이며 한타 붙었을때 어떤조합으로 한타가 좋은지 많이 연구함

 

연구하면 할수록 챔피언 폭이 넓어지고 당연히 벤픽에도 구애받지 않음

 

이번에 스크의 문제점은 아직 경기중 오브젝트가 훨신 비중이 있어 보임 즉 흔히 요즘 메타에 따라가고는 있지만 더딘편인거같음

0
2019.05.22

암만 생각해도 카밀 밴은 쓸모 없었음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0396
894 [POE] 피오이 맵 쉽게 구하는법 알려준다 13 닉네임뭐로해 4 1 일 전 313
893 [POE] 탐광 벽뚫기 용어 좆같아서 직접만든 벽뚫기 팁 8 시크하고싶군 4 2 일 전 290
892 [스팀] 배그 근황 7 평온한하루 3 6 일 전 497
891 [스팀] 짱깨 에프킬라를 썼다! 효과는 굉장했다! 5 TiaC 3 7 일 전 1322
890 [POE] Poe 어린이가 알려주는 소소한팁? 21 개의봉알 3 12 일 전 777
889 [LOL] 회사톡방에 실수로 롤얘기했네 ㅅㅂ 8 EDEE 6 15 일 전 806
888 [POE] POE) 일단 읽어보자 8 ㄱㅡ 3 23 일 전 842
887 [검은사막] 오늘자 섭종겜 11 알파카랑 5 28 일 전 1063
886 [스팀] 마이 썸머카 하는중 17 낚시꾼 7 2019.05.26 734
[LOL] 밴픽의 문제라는걸 애들이 단순하게 18 와치넷 5 2019.05.18 600
884 [LOL] "소국(小國)이 대국(大國)에 대항해서 되겠냐?" 3 페이커 5 2019.05.17 788
883 [LOL] 페이커 라이즈 전적 16 허탕 3 2019.05.15 1115
882 [기타] 슼림 모드설치 게이에게 5 hanime티비 6 2019.05.04 667
881 [LOL] 다이아 승격전 근황.jpg 9 말많은악당 4 2019.05.02 1056
880 [기타] 카트 쿠폰 23 A700 3 2019.05.01 433
879 [LOL] 배틀짱 . gif 8 난뭘해도안됨 7 2019.05.01 793
878 [LOL] 근데 솔직히 롤팬이라면 3 전자연필 4 2019.04.13 785
877 [LOL] 마타의 9 Lit 5 2019.04.07 885
876 [기타] 디비전2 오렌지 박스 지도 빠진거 추가했다 새로받아라 5 P플레이 4 2019.04.05 901
875 [기타] 디비전 오렌지 박스 지도 맹글었다 14 P플레이 8 2019.04.05 47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