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그

배그 존버충으로써 존버충 탄압이 슬프다

맨날 인싸들 존버충한테 죽고나서

 

아 샷건 사기 아 존버 개싫어 이러는데

 

존버충의 입장에서 생각해봐라 

 

존버충은 외부싸움이 안되기때문에 집으로 기어들어가는거얌.

 

인싸들이 집안에서 샷건든애랑 싸우는게 힘들다는데

 

존버충은 맵의 85%나 되는 바깥에서 싸우는걸 못하니까 집안으로 기어들어가는거시다;

 

고로 85% 지형인 외부에서는 너네세상인데 15% 지분의 집으로 기어들어와서 그것도 샷건있는애랑 싸우다가 죽었다고 아 존버충 노잼 이러면 말이되냐거

 

게다가 존버도 언제까지 존버탈지 언제 원안으로 또 들어갈지 그런것도 다 선택의 결과인데 존버충 선택은 너무 존중을 안해주는 느낌임

 

 

17개의 댓글

2018.10.11

뭐하러 신경쓰냐 어짜피 1등 아니면 다 병신인 게임인것을

2018.10.11

왜 뭐 패치함?

@초코나무金

존버충이라고 놀려서 맘이 아프다는 하소연 글임

2018.10.11

1인 스쿼드 존버하다가 총 한발 쏘고 1등함

존버는 옳다

2018.10.11

겜 플레이방식이 다른거지만 존버할거면 왜 하는지 모르겟음

이해는 하지만 이해할수없는...

2018.10.11
@LTE A

당연히 못하는자들이 등수 하나라도 더 올려보려는 발악이지

2018.10.11
@친절한레고씨

허긴 랭크올리는재미로 하는사람도잇고 싸돌아댕기는 재미로 하는사람도 잇으니

2018.10.11
@LTE A

존버하면서 친구들이랑 헛소리하는게 얼마나 재밌는데

2018.10.12
@LTE A

존버 개재밌는데 왱 존버도 걍 쫄려서 처박혀있는게 아니라 열심히 변태짓하고 짱구굴려야 살아남는다고

2018.10.11

나 처음 해볼때 할줄 몰라서

10명 남을때까지 존버만 하고 있었더니

잠와서 지움;;

2018.10.11

아니 3인칭 각보고 쏘면 무조건 이기는데 불리한 싸움을 왜함?

 

븅신 아니면 이기는 각으로 싸우는게 당연한거 아님?;

2018.10.11
@fawekfks

내말이 그말임. 나는 집안이 유리하고 카구팔 이나 소총들고 날뛰는 여포는 집밖이 더 좋은건데

 

내가 유리한 장소에서 샷건든 애한테 죽었다고 샷건너프 존버 짜증 이러니 샷건너프되는거보고 겜 개웃기다 생각함

2018.10.11
@친절한레고씨

게임 루즈해서 그런거면 1인칭 하면 되는거고 지들도 뚝배기 총알 한대 맞으면 구석에 숨어서 3인칭 각잡으면서 구상먹으면서 ㅋㅋㅋ

 

그거는 욕할게 아니라고 봄

2018.10.11

존버에 당하기 싫으면 갓인칭을 멀리하고 1인칭을 하면 되는거슬

2018.10.11

존버당하기 싫으면 먼저 들어가서 존버하면 됨

 

 

2018.10.13

3인칭 말하는거면 게임자체가 말그대로 3인칭이라 존버 할수밖에 없음

 

3인칭인데 몸 다보여주면서 싸우는새끼가 병신이지 ㅋㅋ

27 일 전

존버충욕하는것도 이해가안가드라

어차피 생존하면서일등하는겜인데

여포좋아하면여포하고 존버일등좋아하면 존버하는거지

난샷빨딸려서여포하고싶은존버 ㅠ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40483
867 [로아] 이렇게된거 공인인증서로 인증해서 로그인하게해라 12 한화우승 5 1 일 전 306
866 [로아] 점검된 김에 내가 보는 로아 정보 24 지스카드 3 1 일 전 345
865 [로아] 로아 만렙이후에 추천 루트 9 지스카드 3 1 일 전 530
864 [로아] 로아 1시간분량의 튜토리얼 진행후의 후기입니다. 18 pokpok 5 2 일 전 430
863 [기타] 데스티니가디언즈 바탕화면 짤 뿌린다 8 명의동정 3 7 일 전 508
862 [LOL] 팀운 해결법 11 무무마마마무마 3 13 일 전 694
861 [스팀] 스카이림 SE로 갈아탔음 9 싸이버거2077 3 14 일 전 688
860 [로아] 로스트 아크 정보글 20 MoNE 8 14 일 전 1169
859 [히오스] 심심해서 써보는 디아블로 지옥문 콤보 공략 5 개의 똥 3 16 일 전 596
858 [LOL] 마구마구 그리는 lol 만화 2018 롤드컵 LCS는 왜 싸움을잘할까? 16 toonmato 9 16 일 전 628
857 [LOL] 만화로 보는 이번 LCK부진의 이유 5 수수 4 18 일 전 669
856 [스팀] 림월드를 통해 배우는 현대문명의 소중함 .JPG 30 포펫포 6 19 일 전 603
855 [디아블로] 디아2 아개씨발놈들아 18 18세기중갑옷 5 25 일 전 1010
854 [스팀] 못 깨면 사람새기가 아니다 4 시민룰루 3 28 일 전 772
853 [히오스] 솔직히 히까중 90%는 히오스 안하고 욕하는듯 12 번째 터질예정인 ... 9 2018.10.12 581
[배그] 배그 존버충으로써 존버충 탄압이 슬프다 17 친절한레고씨 4 2018.10.11 783
851 [LOL] 정글을 아예 모를때 봐두면 좋을 기초 운영법 - 1 20 트런들왜하는거죠 8 2018.10.04 882
850 [스팀] [자작인디게임]이번 출시 예정인 게임 한 번 소개하려고 해. 18 ShootingStar 6 2018.09.29 662
849 [LOL] 정보) g마켓 롤 100원 초월 박스 7 어그로작정 7 2018.09.28 1309
848 [기타] 내가 예전에 만든 게임 8 머법관봇 11 2018.09.24 90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