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

철린이 판테라 도착했다ㅎ 나도 이제 무릎이다!!

20180728_162917.jpg : 철린이 판테라 도착했다ㅎ 나도 이제 무릎이다!!

개봉하는 맛이 ㅗㅜㅑ...

그리고 소음 진짜 작다

Mdf랑 비교해서 4분의 1 정도인듯

9개의 댓글

2018.07.28
곧 중고될 판테라 스틱 ㅅㅅ
2018.07.28
저거도 막 알루미늄 하우징에 흡음재에 막 그런거냐
2018.07.28
우아 부럽다...
2018.07.28
부럽다
2018.07.28
와 영롱한거보소.....부럽
2018.07.28
가격 선제시좀요
2018.07.28
ㅁㅊ 판테라;;;
2018.07.28
줄 서본다
얼마에 팔래?
2018.08.01
곧 중고 될 판테라에 줄서봅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38914
848 [기타] 내가 예전에 만든 게임 7 머법관봇 9 2 일 전 365
847 [LOL] 스킨인증 11 타겨 3 2 일 전 454
846 [히오스] 컨셉에 몰입하는 사람들.manhwa 4 반다크홈 11 5 일 전 572
845 [몬헌] 아까 누가 추네 부네 하더니 ㅡㅡ 6 고독한미식가 3 11 일 전 332
844 [몬헌] 몬헌하다회사 그만두게됐다... 25 에스에이 5 15 일 전 1009
843 [LOL] 3~4년 만에 롤 해볼까 해서 휴면계정 깨웠는데ㅋㅋㅋㅋㅋㅋㅋ... 3 콘푸로스트 4 16 일 전 729
842 [몬헌] 오늘 좀 놀랬음 12 이네그만해야지 3 20 일 전 667
841 [기타] 헤르미온느길들이기1.6f 한글화 좀 걸릴듯 18 명의동정 5 24 일 전 792
840 [몬헌] 몬헌) 껄룩 빠따죠 !! 1 천체 5 24 일 전 608
839 [하스스톤] 나도 올려보고 싶었어 ㅠㅠ 13 나는캡슐파이터매니아 5 25 일 전 460
838 [LOL] 통계 시스템 생겼길래 봤는데 첼린져 압살하네 나... 40 목련 3 28 일 전 706
837 [스팀] 몬월) 몬헌에 컨셉잡고 겜하는애 첨봤음 ㅋㅋㅋ 12 ldrcr 7 2018.08.15 1291
836 [스팀] 몬헌 커마 개꿀잼 아니냐?? 7 킴노움 7 2018.08.12 1002
835 [LOL] 플레티넘의 상태가...????! 4 잉간사냥꾼 3 2018.08.06 1054
834 [스팀] this is the police 2 병신같네 4 건강맨 3 2018.08.01 624
833 [LOL] 도파빠는 놈들 부들부들대는 글 26 harrypotter 14 2018.07.31 1138
[스팀] 철린이 판테라 도착했다ㅎ 나도 이제 무릎이다!! 9 알럽송 3 2018.07.28 726
831 [히오스] 서로 흉내내는 만화 6 이네그만해야지 9 2018.07.27 962
830 [메이플] 메콩주의) 메린이의 기여운 메콩 일기 5 아청법 4 2018.07.21 823
829 [스팀] 다시는 채팅을 치지 않겠습니다 20 요놈 5 2018.07.18 101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