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궁금한게 히오스는 밸런스 좋은거임??

다른 AOS게임을 안해봐서 잘 모르겠는데 하다가 현타와서 물어봄

 

짜증나게 서렌도 없고 ㅅㅂ

7개의 댓글

중간정도임 롤보단 좋고 다른거보단 나쁘고

 

0
2019.11.23

op있기는한데 한명이 5명털어먹고하긴 힘들긴함

0
2019.11.23

양호한 편이지. 몇몇 캐릭은 기대 이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얼추 맞을껄

0
2019.11.23

그닥 좋은편 아닌데 화이트메인부터 시작해서 신캐 내는 족족 사기캐만 골라 내가지고

오픈초기 기존 캐릭이랑 지금 나오는 신캐들이랑 성능차이 개오짐 오죽하면 히오스는 픽만봐도 시작도전에 승패 알수있다고하곘음

0
2019.11.23
@Tksn

화메부터 지금까지 나온 영웅중에 지금 좋다고 할만한거 임페랑 메피 밖에 없음

오히려 최상위 티어 영웅들은 죄다 기존에 있던 영웅들이고 특히 디아 이새끼는 도대체 몇년째 1티어인지도 모르겠다

아나 아눕도 존나 오래된 적폐들인데 디아 저 화석새끼가 더 오래 해쳐먹어서 가려짐

0
2019.11.23

애초에 경험치적화 시스템으로 강제 밸런스 맞춰놔서 롤만큼 캐리형 게임이 잘 안나옴 아 물론 씹버워치라고 오리지날겜 특성 자체가 스피디함에 맞춰나온애들은 치고빠지기에 유리해서 출시하면 대체로 사기

0
2019.11.24

벨런스 똥인편

것보다 5명중 똥쟁이가 몇명있나로 겜승패가 정해짐

겐지가 자주 보이는데도 승률 낮다며 버프해주는 병신겜임

성능이 구려서 승률이 낮은게 아니라 좋은데다가 외관과 기술이 멋진 챔프라 충들이겁나 해대서 승률이 낮은건데 말야. ..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리그 오브 레전드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5665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6734
7796 [히오스] 히오스 두번째 영상만들어봤음 개월째취업준비중 1 20 시간 전 36
7795 [히오스] 타이커스로 왜 엠빞따기가 힘들까 6 리버티프라임 0 1 일 전 89
7794 [히오스] 미쳐돌아가는 빠대 리버티프라임 0 2 일 전 92
7793 [히오스] 애미없는 짱깨새끼 아가리 개찢어버리고싶네ㅅㅂ 4 리버티프라임 0 4 일 전 114
7792 [히오스] 히오스 영상만들어봤음 10 년째외박중 0 6 일 전 89
7791 [히오스] 북미 서버렉 개심하네 씨1발새끼들진짜 6 리버티프라임 0 7 일 전 111
7790 [히오스] 3일동안 복귀한 후기 푸들은정말귀여워 0 8 일 전 114
7789 [히오스] 히오스 망해서 임페리우스 팔림? 1 포 1번포수 0 10 일 전 117
7788 [히오스] 히오스 복귀 2주 만에 분노조절장애 생김 5 알칼리 0 12 일 전 85
7787 [히오스] 검색어에 첸 있길래 눌렀는데 5 한화우승 0 13 일 전 91
7786 [히오스] 진짜 왠만하면 못하는애들 쉴드쳐주는데 2 훈남근육형아와랄... 0 13 일 전 103
7785 [히오스] 혹시 히오스 시공석 할인이나 부스터 할인같은거 함?? 2 리버티프라임 0 13 일 전 48
7784 [히오스] ㅋㅋㅋ일리단 궁을 귀환타는 애한테 박으면 바로 적 우물로 ... 1 리버티프라임 0 15 일 전 115
7783 [히오스] 히오스는 아예 망한 쓰레기겜이야? 11 TASQW 0 21 일 전 181
7782 [히오스] 미국와서 북미섭돌리는데 한섭은 천국이다 천국 9 엔카베데 0 23 일 전 227
7781 [히오스] 말티엘 상향 머임 ;;? 5 알칼리 0 25 일 전 144
7780 [히오스] 본인 히오스 복귀 5판 동안 인성파탄자 연달아 목격함 알칼리 0 27 일 전 72
7779 [히오스] 데스윙... 재밋당... 3 알칼리 0 28 일 전 167
7778 [히오스] 님들 히오스 복귀 어떰 13 알칼리 0 28 일 전 135
7777 [히오스] 데스윙 나와서 불쏘고 난리 법석하니까 3 북조선동무 0 2019.12.11 18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