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오스

이벤트 때문에 그런데 히오스 인공지능전 하는 사람은 없니?

피방가면 빠대를 할텐데 집에서는 노트북이라 사람들 많은 빠대 돌리면 렉이 좀 걸려서 같은 팀한테 너무 미안한거임..

 

그래서 집에서는 렉걸려도 피해 덜 주는 인공지능전만 하는데 하필 이벤트 중에 친구와 플레이가 있는거임..

 

친없찐.jpg

 

내가 피방을 자주 못가서 그런데 혹시 인공지능전 하는 개붕이들 있니?ㅠㅠ

17개의 댓글

같이 해주고싶은데 북미라서...침착맨 채널 가서 구해보셈

0
2019.10.08

개드립 채널 들어가있음?

0
2019.10.08
@정교분리

엉 지금 들어갈까?

0
2019.10.08
@푸르하이

ㄴㄴ 지금은 내가 못행 담에 나 보이면 말 걸어주셈

0
2019.10.08
@정교분리

ㅠㅠ알써

0
2019.10.08

도와줄까?

0
2019.10.08
@녹등

엉 도와줘ㅎㅎ

0
2019.10.08
@푸르하이

지금들어갈까?

0
2019.10.08
@푸르하이

안들어간지1년쯤되서 업뎃해야댐 끝나고다시 댓글담

0
2019.10.08
@녹등

와우ㅋㅋ알씀 나도 사실 하스중이였음

0
2019.10.08
@푸르하이

아님 배택적어줘

0
2019.10.08
@녹등

Wulf#3118

0
2019.10.08
@푸르하이

친추보냄

0
2019.10.08
@푸르하이

이미 친구자너;;

0
2019.10.08
@녹등

호곡;;

0
2019.10.08

그거 일반체널에서 퀘 돌린다고 파티 만들면 금방인데

0
2019.10.08
@hanimetv

다행히 개붕이가 도와줘서 깼음ㅎㅎ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조회 수
공지 [기타] 리그 오브 레전드 판이 생성 되었습니다. 13 overflow 0 2019.09.02 2144
공지 [기타] 게임판 공지 43 overflow 5 2013.07.01 73201
7773 [히오스] 일리단 해보고싶어서 샀는데 11 엔카베데 0 8 일 전 139
7772 [히오스] 일요일밤엔 게임하면 안되는듯 5 엔카베데 0 12 일 전 245
7771 [히오스] 아 ㅅㅂ 개빡치네 2 hanimetv 0 17 일 전 171
7770 [히오스] 태사, 디바 리워크 귀띔도 없음? 1 알라라크 0 20 일 전 114
7769 [히오스] 히오스 왜캐 짠하냐 3 아님나 0 20 일 전 161
7768 [히오스] 히오스가 똥3 그래픽으로 나왔으면 롤 넘었을까 5 꽃가루소녀주의보 0 20 일 전 197
7767 [히오스] 히오스 지릴만한 소식이 뭐야? 7 새우탕면 0 20 일 전 247
7766 [히오스] 모두가 신난 이와중에 2 티모짱 0 20 일 전 142
7765 [히오스] 이 게임 섭종 안하나요? 1 뀨꺄아 0 20 일 전 110
7764 [히오스] 리밍 재앙 어떻게 쓰는거임; 14 엔카베데 0 26 일 전 139
7763 [히오스] 블리즈컨에서 영웅 두개 공개했으면 좋겠다. 4 커넥톰 0 27 일 전 145
7762 [히오스] 데스윙 패시브 12 알라라크 0 2019.10.23 288
7761 [히오스] 데스윙 보고 느낀 점 4 년째개붕이 0 2019.10.23 303
7760 [히오스] 근데 데스윙을 지금 풀어버리면 9 깐토르 0 2019.10.23 361
7759 [히오스] ? 8 알라라크 0 2019.10.23 172
7758 [히오스] 망겜근황) 알라라크 0 2019.10.22 298
7757 [히오스] 망겜근황) 9 알라라크 0 2019.10.18 475
7756 [히오스] 이거뭐냐.. 4 숨참고백스텝 0 2019.10.12 198
7755 [히오스] 손절한다 3 추쫓자 0 2019.10.09 220
7754 [히오스] 히오스채팅으로 욕박다가 정지당함 7 wwweeee 0 2019.10.08 165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