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인 시절에 앨범 사서 들었는데

59ca6869 2021.03.05 23

 

지금 보니까 절판된 앨범 가격 떡상했네 ㄷㄷ

 

2개의 댓글

9643d6d8
2021.03.05

뭔데?

0
59ca6869
2021.03.05
@9643d6d8

권진아, 헤이즈, dpr live, 블랙핑크, 아이유 기타 등등... 가격 안 내려간게 없다 ㄷㄷ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초고도비만 먹방 브이로그 이런건 대체 뭐냐 2 3604799c 1 분 전 14
내 올해 계획 (였던거) 1 9130991f 2 분 전 5
쥬지빨고싶은데 대줄개붕이구함 3 b7592a42 2 분 전 15
ssd 외장하드 사려고 하는데 5 1a212e02 4 분 전 7
38모솔 찐따 아저씨 인데 왁싱 존나 아프냐? 5 78ed836b 5 분 전 22
은행 본인이 가야만 돈 찾을수있음? 1 f3ef10f3 6 분 전 13
JLPT N1 정도면 일본에서 사는거 무리없냐 2 b69911af 7 분 전 18
여친 입 보지 후장에 다 넣어봤다 3 0a7d08b4 8 분 전 77
돈벌레 손에 올리기 vs 타란튤라 손에 올리기 4 bdf97a02 9 분 전 17
요즘 굴렁쇠 안하냐? 2 a2865d8c 11 분 전 10
와시발 얼마 안사귄 여친이 메플 간담회보고 왜 여자는 없냐... 7 552a2344 13 분 전 54
나도 싸이코거든... 2 a0be4ca3 13 분 전 19
이젠 지워야겠지.. 모두 지워야 겠지... 7 289b8a5b 15 분 전 53
갑자기 생각난 썰 2 ea9154e4 16 분 전 24
오늘부터 야동 안본다 5 aa7d9004 17 분 전 59
요즘 ㅠ 이 파이로 보인다 ddeeafad 17 분 전 16
아무래도 좆됐다 2 97154442 18 분 전 32
일본 IT업계 7년차로 대답해준다 와라 13 3032c695 18 분 전 54
내친구 불쌍하누.. 4 d60880d5 22 분 전 51
복학생인데 공부하기 개싫다 4 8c7fea76 22 분 전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