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더티 3장샀는데

c0a0bbef 28 일 전 75

15074_shop1_889627.jpg

 

일할때 땀많이나서 안에 입으려고 언더티 3장샀는데

반팔 3장샀는데 한개 긴팔로 왔네

운동할때 입어야지 개꿀ㅋ

2개의 댓글

0ba6718b
28 일 전

실내작업이면 반팔티도 괜찮은데, 실외작업이면 오히려 여름에도 언더티는 긴팔을 입어야함 안그럼 살다탐 ㅠㅠ

0
c0a0bbef
28 일 전
@0ba6718b

안에 반팔입고 밖에 긴팔얇은거 입음

내 팔꿈치위 속살은 아주 하얗지 ㅎㅎ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518관련 벌레 박제 1 e8046051 2 분 전 13
요즘 개드립 변하지 않았음? 5 d170223f 2 분 전 15
20초에 병무청 홈피 써보면 18eb65a1 2 분 전 11
공무원) 공공기관 철밥통 쉬키들한테 뭐 시켜먹을때 팁 2 a7c36806 3 분 전 20
머니게임 어디서 이야기해야돼냐? 2 d2c4c934 4 분 전 18
아까 518글이 옳그떠된 이유 8 1212f14d 7 분 전 43
파이 자진퇴소한거맞음? 문잠그고 존버타는거 아님? 9 bdd568b0 8 분 전 40
올해 수영복 입을 일 없겠지? 3 74f66383 8 분 전 36
모 커뮤니티 댓글 중에서 공감 가는 댓글 #부모의 학대 55db5097 9 분 전 12
문신돼지명품티셔츠시계클러치백+존예여친 2 7097aacc 9 분 전 25
개드립넷 쓰레기 다댓네 시바 ㅋㅋㅋㅋㅋ 8 1d19cdde 10 분 전 49
치매인구수 추이 보고싶은데 어디서봄? 1 342531c4 13 분 전 13
일론 머스크 점점 비호감이 되는 듯 3 2d5df781 13 분 전 34
대충 사람패는 짤들 090169cd 13 분 전 27
익붕이들 입사 몇달차까지 사고침? 3 e428bc54 15 분 전 23
엄마가조현병인데 미치겟다 21 45397b21 15 분 전 54
영어 하면서 발음 다음으로 안되는거 두가지 1 74f66383 15 분 전 18
ㄹㅇ 밥 안먹어도 버틸수는 있는데 8a6fd698 15 분 전 9
운동 질문 받음 15 acc05065 16 분 전 42
1주일 참았더니 18센치 찍음 1 b5a0a611 17 분 전 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