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투 봤을때 그게 그거 인줄 알았는데

e0f531e7 2021.03.05 70

존나 잘하는 애가 한거 보다가

못하는 애꺼 보닌깐 확 차이 나긴하더라

서로 다른 그림이긴 한대

그 그림에서 나오는 분위기에서 못하는애껀 싸구려 느낌남

1개의 댓글

9486dcfa
2021.03.05

돈차이 엄청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게임 업계 얘기가 나와서 게임 기획 8년차 질문받음 ㅇㅇ 37055ff5 방금 전 0
미국 개붕이 질문 받아유 4e893b62 방금 전 2
너네 친구한테 생선 안발라주냐? 2 8e601560 1 분 전 8
인간적으로 지구 맵 너무 대충 만든것같응 cc1b291d 1 분 전 10
키 181, 98키로 돼지인데 꼬추 22센티임 6 b69911af 6 분 전 57
쉬크 손목보호대 쓰는 헬창 있니 c16286c6 6 분 전 7
여자들은 성적취향이 게이같은 부분이 있음 3 8d1e33a3 8 분 전 63
심심하다... 1 79991764 8 분 전 9
엔씨 들어가면 돈을 막 퍼주는데 회사입장에 서겠냐 유저 입... 1 8376a4cd 8 분 전 12
노브랜드에서 파는 젤 쎈 술이 뭐임? 1 78fa20eb 10 분 전 16
20-30대 초까지 섹스를 너무 많이함 6 96d63173 11 분 전 84
ㅇㅎ) 이런 얼굴은 무슨 상이라고함?? 24 f591b784 13 분 전 150
간담회 채팅 잠깐보니 평소 -메-유저들 수준보임ㅋㅋㅋ 4 36b2d0e4 13 분 전 31
싯팔 어디서 내 개인정보 팔아제꼇냐? 4 289b8a5b 14 분 전 12
오조오억 별 뜻 없었네 2 ad9660c0 14 분 전 29
간담회 메갤평균 개웃기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b53f075 16 분 전 30
게임 업계에 생각 다른 뉴비들 들어오면 뭐하냐 d4df61bb 17 분 전 19
한달전에 오래키우던 강아지가 암이라고 썻는데 1 0f2f331e 17 분 전 18
한강공원 사람 개많더라 9 378f6f07 19 분 전 53
한글2010 잘 다루는 사람 있음? 5 412d4ef2 20 분 전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