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플 쌀먹 전멸시키는법

76185bb6 2021.03.05 87

1 코어젬스톤 교환 불가혹은 드랍x하고 젬스톤 조각 드랍으로 변경

젬스톤조각을 젬스톤npc갖다주면 젬스톤으로 변경

 

2 메소 반의반토막 or 레벨 10이상 차이나면 메소드랍 x

 

3 피로도 도입

지역별 사냥터에 2시간의 피로도 부여

2시간 사냥 지나면 공격력,이동속도,방어 등 90퍼다운

ㅅㄱ

5개의 댓글

dd0621e0
2021.03.05

0
31d44596
2021.03.05

3번 도입되면 게임을 하지말란소린데..

0
76185bb6
2021.03.05
@31d44596

이유가?ㄷㄷ

0
f31bd051
2021.03.05
@76185bb6

3번하려면 게임 자체가 바껴야함 지금 처럼 죽치고 한 곳에서 사냥해야하는 구조 전부 날려야함

 

안그래도 만렙 확장해서 만렙 풀렸을 시기 때부터 계산했을때 하루온종일 사냥해도 14년인가 걸린다고 하던데

 

이구조 안 바꾸면 저거 도입 안됨

0
76185bb6
2021.03.05
@f31bd051

만렙까지 풀사냥이 14년이 아니라 3년임 세르니움 경패로인해서

그리고 죽치고 사냥하는 구조를 쳐 날려야됨

메플같은 개썩고 자리요 하는겜은 구조부터 뜯어고쳐야됨

쌀먹충도 도려내야되고 그리고 애초에 메플은 바꿀생각조차 없음 ㅅㄱ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20-30대 초까지 섹스를 너무 많이함 1 96d63173 방금 전 19
ㅇㅎ) 이런 얼굴은 무슨 상이라고함?? 12 f591b784 2 분 전 72
간담회 채팅 잠깐보니 평소 -메-유저들 수준보임ㅋㅋㅋ 2 36b2d0e4 3 분 전 13
싯팔 어디서 내 개인정보 팔아제꼇냐? 1 289b8a5b 3 분 전 5
오조오억 별 뜻 없었네 1 ad9660c0 4 분 전 21
게임 업계 신입 들어와봤자 안바껴 뭘 기대를 해 1 b4b8c338 5 분 전 20
간담회 메갤평균 개웃기네 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b53f075 6 분 전 24
게임 업계에 생각 다른 뉴비들 들어오면 뭐하냐 d4df61bb 7 분 전 13
한달전에 오래키우던 강아지가 암이라고 썻는데 1 0f2f331e 7 분 전 13
한강공원 사람 개많더라 9 378f6f07 9 분 전 40
한글2010 잘 다루는 사람 있음? 5 412d4ef2 10 분 전 18
돼지고기김치찌게 vs 매운닭갈비 5 27a39cf2 10 분 전 16
게임 업계가 불만인 사람들은 나중에 기회되면 게임업계 취업... 4 fa01d6e4 10 분 전 28
좀 접어라 십새끼들아 13 b4b8c338 10 분 전 24
족발 직접 삶았는데 어떰? 5 06eb6527 11 분 전 31
어플로 여자만났는데 3 11 0faa40de 12 분 전 49
신차 할부 돈 나온다음에 이직하면 별 상관 없지? 559c14b8 12 분 전 9
게임 꼬접은 투표권 포기랑 비슷한듯 1 8376a4cd 12 분 전 14
여친이 과선배라서 너무 좋다 bfd084df 14 분 전 62
배달음식 진짜 국물이존나맛있는거뭐있냐 4 6a6e04b0 15 분 전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