훈련소 썰

115개의 댓글

2018.03.12
쯔쯔가무싴ㅋㅋㅋㅋㅋㅋㅋ
0
2018.03.12
가무시 가무시 쯔쯔가무시 존나웃기네 ㅅㅂ ㅋㅋㅋㅋㅋ
0
2018.03.12
군생활 개폐급으로 마무리하고 뭐 잘났다고 후기 썼지

부대에서 저런 폐급 정신머리 가진 새끼 봐씅면 바로 대갈빡 죤나 후렸을텐데

못하면 하려고 노력해야지 2년 캠프감? 그래도 군인으로서 나라 지키러갔으면 싸울 줄은 알아야지 훈련소에서 병신짓한거 자랑마냥 써놨네;
0
2018.03.12
@김유리
응 ㅋㅋ
0
2018.03.12
@김유리
ㅇㅈ 내 후임중에 저런놈 하나있었는데 일은 못하면서 자꾸 미꾸라지처럼 여기저기 빠져나갈라고하는게 눈에 보여서 1년간 인간개조시킴
0
2018.03.12
@방배토박이
내가 쉬발 제일 싫어했던게 군인답지 못한 새끼들이었거든;;

징병제라해도 장난치는 것도 아니고 정전인 국가에서 당장 전쟁나면 싸울 생각으로 복무해야지

죤나 무슨 애새끼도 아니고 고딩보다 더 생각없이 캠핑 갔다오듯 갔다와서 입 죤나 터는거 개 보기싫음;

사명감이 없어 시발
0
2018.03.12
@김유리
아...상무정신이 투철하시구나 그래서 짬최몇?
0
2018.03.12
말 존나 웃기게 잘하네 병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8.03.12
저런새끼가 행정병을 가고싶어한다니 양심도없나...
조교 씹하드캐리네 ㄹㅇ
0
얘가 그 글쓴놈임 고딩때 웬놈이 식수대에 다가 비아그라 풀어서 전교생 발기시켰다는 썰
0
2018.03.12
제식시발 꼭 박자안맞는놈 하나씩있었는데 그런애들 백이면 백 존나 얼타는 ㅂㅅ임 진짜 개쉬운걸 박자를 못맞춰
0
2018.03.12
던파? 끄덕
0
2018.03.12
최소공배수ㅋㅋㅋㅋㅋㅋ 존나 재밌네
화생방을 비롯 안빼고 다해봤지만
지금 생각하니 한번쯤은 해볼만하다ㅋㅋㅋㅋㅋ
0
2018.03.12
갠적으로 박자는 쉬운데 방향은 한번 긴장하면 걷잡을수없는 방향치가 돼버림;
0
2018.03.13
던파 ㅋㅋ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94875 '개드립으로' 를 누르면 2002년으로 돌아갑니다 149 뭐라코요 1240 2016.08.01
194874 [롤,자작,스압] 영혼의 불꽃 308 그로녹 734 2015.01.31
194873 유입된 일베충 개새끼들아 457 노블린 731 2017.01.18
194872 [만화] 코르셋 실존한다. 191 하이스톨 595 2018.06.22
194871 유명 사이트 대충 둘러보자. manhwa 241 유동 585 2014.07.12
194870 훈제 삼겹살/목살 만드는 방법(약스압) 538 새가한숨을쉬면하버드 563 2019.03.04
194869 개드립 분석하는 만화 195 트라이아 561 2016.11.05
194868 '여기 일베 멀티인거 몰랐음?' 이딴 말 하는 놈들 봐라 371 미래지향 508 2017.02.27
194867 와 오늘 날씨 진짜 좋네 ㅋㅋㅋ 하늘 보고 가라 258 으잉이읭 498 2019.05.02
194866 본인 인터넷 최고 아웃풋 374 갱생불가능한병신... 480 2019.04.03
194865 [스압,자작주의] 개드립동산의 하루 185 도랏뇽 463 2014.02.15
194864 얼마전 개드립간 백수새끼한테 PS4 도둑맞았던 게이다. 465 함만제발함만 433 2015.03.20
194863 펌)편돌이 하는데 새벽에 칼맞고 뉴스탈뻔 했다 484 Lolo 423 2018.12.24
194862 PS4 도둑 맞았던 게이다 이제 집 왔음.txt 324 함만제발함만 408 2015.03.10
194861 커피이벤트 먹튀에 대한 시미켄의 대답 214 PC 라이센스 404 2019.03.24
194860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231 멕시코리아 393 2018.07.17
194859 유게의 '정말 리얼한 출산후기'를 보고 쓰는 긍정적인 출산 ... 265 떼이껄룩 390 2017.01.25
194858 아까 데리버거 빌런이다 보육원 다녀왔다 213 남자간호사 381 2018.01.16
194857 16세기 중갑옷 118 마리 비둘기 381 2014.04.18
194856 5분만에 만드는 인싸안주 에그인헬(초저용량mp4) 342 그대내게햄버거주... 374 26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