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호동 결혼 비화

49개의 댓글

2018.07.19
뜬금없지만 강호동 얼굴 진짜 크구나...
2018.07.19
@야생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뜬금없어서 터졌다
@야생화
나보다 작을듯
2018.07.20
@내가모를거같냐ㅅㅂ
넌 모아이라도 되니
2018.07.19
ㄷㄷㄷㄷ 유재석 와이프분 방송보면 무섭겠다
2018.07.19
@균형의수호자
왜?
2018.07.19
@균형의수호자
유재석 인지도 얻기전에 맨날 까이면서도 클럽다닌건 유명한 이야기 아니었나?
박수홍이 맨날 놀렸는데
2018.07.19
@균형의수호자
둘이 만나기도 전이었는데 소개팅 한 거 가지고 무서울 게 뭐가 있어. 외국인이 들으면 우리 나라는 뭐 다 혼전 순결로 결혼하는 줄 알겠다.
2018.07.19
@균형의수호자
니가 젤 무서울듯;
@균형의수호자
'와이프분'? 너 어휘가 여시 쭉빵틱 한데?
"여성시대 쭉빵 불편한용기 페미니스트는 정신병자집단이다."
해봐. 사상검증임.
2018.07.19
@세미만관람불가
"여성시대 쭉빵 불편한용기 페미니스트는 정신병자집단이다."
@노뭉이
뭐야 왜 니가 해
2018.07.19
@세미만관람불가
응기잇 기잇
2018.07.19
@세미만관람불가
흑기사임
2018.07.20
@노뭉이
왜 니가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세미만관람불가
사상검증ㅋㅋㅋㅋㅋㅋㅋ ㅋㅋ ㅋㅋㅋ
2018.07.19
@세미만관람불가
섹스시대 섹스 섹스한용기 섹시미스트는 섹스섹스섹스!
nm
2018.07.19
@세미만관람불가
이건 좀 과하게 민감한 거 같은데;
@nm
ㅇㅇ근데 못할건없잖음?
2018.07.19
@세미만관람불가
ㅇㅇ 근데 개 등신같긴 함
2018.07.20
@세미만관람불가
시발 ㅋㅋㅋ 흑기사 개웃기네
@균형의수호자
개 에바
@균형의수호자
무서울게 뭐가 있음 X맨할때면 무도하기 몇년전 일인데 그거가지고 기분나뻐하면 그 사람이 이상한거지;
2018.07.19
내 애 엄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7.19
띵불허전;
막짤... 바람잡이가 유재석ㅋㅋㅋ
2018.07.19
강호동이 정말 대단한 게, 엑스맨 당시 본인도 톱스타였지만, 유재석이 더 낫다고 엠씨 자리를 스스로 양보했었음.
2018.07.19
강호동 저 찐따같은 인형보다 얼굴크네;;
2018.07.19
zzzzzz
유갈량?
2018.07.19
유재석 줘패서 은퇴안시킨 이유가 있구나
2018.07.19
유재석이랑 강호동 맞다이 까면 누가 이김??
@노뭉이
유재석이 기관총 들면 확률 반반일듯
2018.07.19
@기름집오퍼레이터
엌ㅋㅋㅋㅋ
2018.07.19
그래서 지금 방송 같이 안하는구나... 원수사이라서..
2018.07.19
@비수
왜 원수사이야? 런닝맨2 같이 할려고 했었는뎀
그때 출연하차 논란만 아니였어도 같이했겠구만
2018.07.19
@네잎
드립임
@환상수첩
드립이 너무 재미없어서 진지하게 대응한듯
2018.07.19
@네잎
와이프를 만나게 해줬잖아
2018.07.19
@네잎
결혼 드립이잖아...
2018.07.19
'재석이가 바람잡는데 누가 빠져나가냐'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7.19
저런...
그러네 ㅋㅋㅋㅋ
2018.07.19
강호동 루머가 왤케많았음
2018.07.19
@임지금
여자들이 은근히 강호동같은 스타일에 끌림. 특히 여성호르몬 과하게 분비되는 애들. 본능이 그럼.
2018.07.19
@강챙이
아니 근데 저때부터 사귀었으면 다른 연예인들 만나는게 말이안되잖아 근데 썰 개많앗잖앜ㅋ
여자들ㅇ ㅣ지어냇다는소린가
2018.07.19
@강챙이
우리 아빠가 강호동이랑 진짜 85%정도 똑같이 생겼는데 근돼가 아니라 다 살인데도 불구하고
술자리만 가면 엄마 친구들이 앵겨서 오빠오빠 거림
엄마는 그거 즐기고 ㅋㅋㅋㅋㅋ
2018.07.19
지석진 아내도 유재석이 소개해줫다더만 ㅋㅋㅋㅋ
2018.07.19
@sizematter
유! 쟤 SUck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0748 '개드립으로' 를 누르면 2002년으로 돌아갑니다 149 뭐라코요 1117 2016.08.01
170747 [롤,자작,스압] 영혼의 불꽃 308 그로녹 725 2015.01.31
170746 유입된 일베충 개새끼들아 457 노블린 722 2017.01.18
170745 유명 사이트 대충 둘러보자. manhwa 242 유동 580 2014.07.12
170744 개드립 분석하는 만화 195 트라이아 559 2016.11.05
170743 [만화] 코르셋 실존한다. 191 하이스톨 541 2018.06.22
170742 '여기 일베 멀티인거 몰랐음?' 이딴 말 하는 놈들 봐라 371 미래지향 504 2017.02.27
170741 [스압,자작주의] 개드립동산의 하루 185 도랏뇽 461 2014.02.15
170740 얼마전 개드립간 백수새끼한테 PS4 도둑맞았던 게이다. 466 함만제발함만 427 2015.03.20
170739 PS4 도둑 맞았던 게이다 이제 집 왔음.txt 325 함만제발함만 406 2015.03.10
170738 쿠팡에서 아이스크림 택배 시킨 썰 231 멕시코리아 389 2018.07.17
170737 유게의 '정말 리얼한 출산후기'를 보고 쓰는 긍정적인 출산 ... 265 떼이껄룩 388 2017.01.25
170736 아까 데리버거 빌런이다 보육원 다녀왔다 214 남자간호사 381 2018.01.16
170735 잘 갔다왔다 235 녹정기 371 2016.05.21
170734 16세기 중갑옷 118 마리 비둘기 369 2014.04.18
170733 우리 아들 많이 호전되서 잘 웃고 잘먹고 잘놀게되었다 178 습습후후 364 2015.02.19
170732 김정은 고양이 근황 103 JRR톨킨 362 2017.11.29
170731 [노잼] 이십년넘게 열심히 살아서 전재산 천만원 된 썰. SSUL 226 좀팽이구두쇠 347 2015.12.05
170730 추석날 개드립하는 사람 특징 .txt 89 겅찰아저씨 341 2016.09.15
170729 스압) 강물에 빠진 개 구해준 디시인 141 콜라한잔시원하게 334 2018.08.1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