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조카한테 폰허브 알려주고 혼난 썰

96개의 댓글

2020.01.24

20살 쳐먹고 폰헙도 모르는데 그걸또 삼촌을 팔아쳐먹은거보면 이미 그른놈이다.

12
2020.01.24

이 씨발놈 뒤졌어 하고 후기가 없는건 역으로 뒤졌다는거지?

1
2020.01.24

20먹고 폰헙을 어떻게 모르지???

0
2020.01.24
@EndorsToi

Vpn 쓰는법을 모르는거일듯?

0
2020.01.25
@EndorsToi

나도몰랏엇엉 개드립에서 못된거 다배워씀ㅎㅎ

0
2020.01.25
@EndorsToi

30먹고 알았다. 새끼야.

5
2020.01.25
@귀신모래

형 이제 슬슬 장가가야죠? ㅋ

0
2020.01.24

아니 폰헙이 뭔데 찐다새끼들아..

30살넘었는데 모르겠다

 

지들만 아는이야기하고있어

아니 진따 다 아는거야?? 왜나만모르냐 시불.

 

나느 폐쇄형인곳 여러군데 이용중이라

다들 그런건줄 알았는데.

4
2020.01.24
@입술한잔

ㅇㅇ 찐

12
2020.01.24
@입술한잔

찐 마즘

0
@입술한잔
0
@입술한잔

Wls

0
@입술한잔

Pornhub.

0
2020.01.24
@입술한잔

구글은 알지...?

0
2020.01.24
@입술한잔

네 찐맞으세요

0
2020.01.24
@입술한잔
0
2020.01.24
@입술한잔

형 진짜 꼬추때세요

0
2020.01.24
@입술한잔

최소 38예상

1
2020.01.25
@입술한잔

지금이라도 알았자나....그럼 됐지

0
@입술한잔

너보다 더 틀딱인 나도 안다

1
@입술한잔

맨날 ㅎㅌㅁ에서 2d로 딸이나 쳐 대니깐 허브농장 모른다고 이지랄하지..

0
2020.01.25
@입술한잔

형...

0
2020.01.25
@입술한잔

뭔데 이게 비추가 박히냐

야동부심도 아니고

전에 이용하던사이트 계정 십만원넘게 거래되었던데

내가아는게 최곤줄알았네..

 

폰협을 이제야알았으니 나도 해피휴지라이프~

0

난 동생 안마방도 보내주엇거늘....

6
2020.01.24
@4대4여고생헌터

ㄱ그건 쪼오꿈....

1
2020.01.24
@4대4여고생헌터

참된형이네

0
2020.01.24
@4대4여고생헌터

더러운 짓은 제발 혼자만 해라...

0
2020.01.25
@4대4여고생헌터

우욱씹

0
2020.01.25
@4대4여고생헌터

아니야....임마 그거 자랑거리 아냐......

3
2020.01.24

20살먹고 딸친다고 삼촌한테 전화거는 애미 꼬라지보면 애새끼 어케 큰지 알겠다

4
2020.01.24

근데 탐구심 없이 소소하게 만족하는 애들은 웹디스크 사이트 포인트질로 만족하더라

0
2020.01.24

20살처먹은 놈한테 딸쳤다고 지랄하는 애미나

20살처먹고 사촌형이 알려줬다고 일러받치는 애새끼나 ㅋㅋㅋㅋㅋㅋㅋㅋ

 

 

1

딸치다 걸리면 조심 안하냐 그걸 걸리냐 하고 비웃으면서 꼽주는건 이해하는데

정색빨고 지랄하는건 이해 못하겠음

0
2020.01.24

내 생각에 애가 완전 잡혀 살아서 혼나기 싫어서 핑계댄 듯

저 글 쓴 형이라는 사람이 인생 코치 좀 해줬으면 좋겠다

애 완전 마마보이로 자랄 것 같음 안그러면 ㅎㅎ

1

여자들중에 남자가 딸치는거 존나 역겹게 생각하는 사람 많은거 같더라 남자고 여자고 성욕있고 그거 건전하게 혼자 풀겠다는데 아직 인식 개선 될라면 멀었어 병신 씹선비 나라

7
2020.01.24

20살짜리가 딸치는거 걸려서 엄마한테 다 일러바치는 것도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
2020.01.25

그러던 동생 이젠 제 침대 옆에 누워있네요^^~

2
2020.01.25
@문어부라르

숨은 쉬져?

0

ㅋㅋㅋㅋㅋㅋㅋㅋ햐...

0
2020.01.25

진짜로 주변에 의외로 컴맹많더라..

크롬도 모르고 토렌트도 모르고 VPN 폰헙 모름..

 

0
2020.01.25

쎅쓰해서 낳은 아들이 예행연습좀 하겠다는데 뭐 저리 화낼일이냐?

0
2020.01.25

좋은거 알려주니까 배신때리네

0
2020.01.25

ㅋㅋㅋ 아니 20살짜리가 할짓거리는 리얼 아닌데 ㅋㅋㅋㅋㅋ 뭐 좆중딩 애새기도아니거

0
2020.01.25

짤이 왜 연우냐 저런 천박한 글에

0
2020.02.03

엥 형수아닥시켰으면 끝이지

뭘 또 복수할라함?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019년과 2020년의 차이 11 민트쵸코팥빙수 25 1 분 전
살아있는 핑킹가위 24 베레타38 23 4 분 전
아기 검성 길동 10 허준혁 38 6 분 전
스토리작가와 배우가 싸우면 벌어지는 일. 8 허언증 40 8 분 전
주인공이 힘을 숨김.manhwa 23 도일체고액 27 14 분 전
미술 고인물이 원점회귀한 이유 23 모로스 33 15 분 전
동아시아의 미친 두 국가 87 Na트륨 34 18 분 전
K-웹툰식 검열한 롤 아이템 40 학식2우B 32 21 분 전
[WHM40k] 만약 둠슬레이어가 인류제국에 합류한다면 36 감사합니다안녕히 28 22 분 전
인공수정으로 태어난 아이가 조카인 상황에 대하여 61 00x 46 22 분 전
판타지 클리셰 만화.manhwa 22 도일체고액 31 23 분 전
심문대상을 착각한 배트맨.jpg 20 허언증 57 32 분 전
포방부 : 화력이 부족해ㅠㅠ.JPG 86 단무지 36 37 분 전
영점 조절 성공.gif 26 연희동갈매기 43 37 분 전
이게 진짜 로또 레전드지 50 레콩키스타 37 38 분 전
카트라이더 프로게이머.mp4 27 addfour 47 39 분 전
50년동안 안깨진 기네스 기록 36 년뒤의개드리퍼 39 39 분 전
코로나 보면서 느낀것 9 게이목욕씬 29 40 분 전
손흥민, 케인 합동 인터뷰 (자막) 36 년뒤의개드리퍼 32 41 분 전
아수스 노트북 검색기록 사건 결말 ㄷㄷㄷ 59 6월24일은UFO의날 28 41 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