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맨 패널들을 뒤집어지게한 힙스터 여고생.jpg

20개의 댓글

2019.12.08

중2병 특이하게 왔내 ㅋㅋㅋ

1
@헛소리하는애

나도 중2병 걸렸을때 (대략 98~99년, 중3~고1 시절)

혼자 엑스재팬 락 들으면서 뭔지도 모르면서 박자에 맞춰 억지로 고개 휘저음 그게 락을 접하는 자세인줄로만 알고

0
2019.12.08

ㅈ~~~ㅈㅂ

0
2019.12.08

https://www.dogdrip.net/236879420

0

제니닮았다

0
2019.12.08

진쨔 귀없다ㅎㅎ

0
AZ
2019.12.08

실제 방송에서는 긴장한 것 같았는데

짤로 보니까 레알 힙스터네 ㅋㅋㅋㅋ

0
2019.12.08

어제봤는데 또올라오냐

0
2019.12.08

힙스터는 어쩔 수 없지 ㅋㅋ

0
2019.12.08

풋풋하다 진짜

0
2019.12.08
0
2019.12.08

우와 이 정도 당돌하고 귀엽고 개성있고 말 잘하니깐 여자도 외모 커버가 되네. 짤 끝날 때 쯤에는 완전 예뻐 보임.

1
2019.12.08

ㅈㅂ

0
2019.12.08

뒤에 존나 호쾌하게 웃네ㅋㅋㅋㅋ

0

짬에서 나오는 바이브 빵터졌네 ㅋㅋㅋㅋㅋ

0
2019.12.08

ㅈㅂ

0

말 잘하네~ㅎㅎ

0
2019.12.08

쟤 진짜 귀엽고 웃겼음 ㅋㅋㅋ

0
2019.12.08

채소 군필 여고생

0
2019.12.08

ㅋㅋㄱㅋㄱ귀엽다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설명충 레전드.jpg 21 밥상저격 28 7 분 전
이번 강철비2에 나온 여자 경호원의 과거.JPG 43 단무지 32 22 분 전
조롱과 코스프레는 다른거지 45 kingmaker 62 25 분 전
의외로 애교가 많은 동물 57 도시페릿 28 25 분 전
인종차별보다 심각한 것 36 급공무원준비생 41 39 분 전
(약고전)PC방 테러범 검거됨 43 뿌뿛뿅뾿 51 40 분 전
짱구 중성마녀 구더빙 vs 신더빙 비교 62 elan 30 41 분 전
시큐리티와 싸우는 허세충들 51 이러기야 30 41 분 전
세 치 혀로 사람잡는 유아인 112 NETFLIX 112 41 분 전
주먹은 내지르는게 전부가 아니다 29 xiayi 38 45 분 전
어렸을때 디지몬 어드벤처 후반가면 싫어했던 장면 36 사탄 33 48 분 전
자신의 피규어를 선물받은 고양이 13 도시페릿 39 52 분 전
샘 오취리 측, 인종차별 발언 논란 입장無→내부 논의 중 92 사이버렉카 39 53 분 전
국군 속 특이부대 58 Intruder 31 54 분 전
타코야끼녀 RPG 32 Alien 30 54 분 전
장례식 때문에 이벤트를 못해 빡친 유저 69 서어엉자아앙 76 1 시간 전
철권 7 화랑유저 수준 90 NETFLIX 49 1 시간 전
저는 사과하지 않겠습니다. 163 NETFLIX 126 1 시간 전
전주시 길고양이 급식소 97 NETFLIX 94 1 시간 전
572 존나 악의적인 놈이네ㅋㅋ 113 항봉무녀 101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