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시대 글 퍼오던 종군기자 근황

78개의 댓글

2021.05.10
@국힙원탑ZI존이지은

4년 밴...?

2
@PectusSolentis

ㅇㅇ 시스템모니터라고 총괄 운영자 있는데 걔 기분 나쁠 때 팩트로 비판하면 밴때림.

 

심지어 나는 정치게시판 이용도 안했는데 포텐에 댓글 남겼다고 기분 나쁨죄로 4년 밴 당함 ㅋㅋㅋ

0
2021.05.10
@국힙원탑ZI존이지은

ㅠㅠ

1
@국힙원탑ZI존이지은

시진핑모니터임 ㅋㅋ

0
2021.05.10
@국힙원탑ZI존이지은

진짜 병신같은 사이트네 ㅋㅋㅋㅋ 4년밴 ㅋㅋㅋㅋㅋ

0
2021.05.10
@국힙원탑ZI존이지은

여긴 죄다 자르고 임시보내서 그렇지 공평하게 다 자름

 

웬만큼 정치글 싸지 않는 이상 4년밴 이지랄은 안 하지 ㅋㅋ 시발ㅋㅋㅋ

3
2021.05.10
@국힙원탑ZI존이지은

알페스글 야금야금 지우길래 남페미냐 한마디 했다 나도 4년 밴당함 ㅋㅋ

1
@씹새끼

엌ㅋㅋㅋ

0
2021.05.10

누와르에서 많이보던거다 이정재생각난다 ㅋㅋ

0
2021.05.10

난 이게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부 여자들이랑 현실에서 싸움할때랑 존나 똑같아

 

A라는 여자사원이 있단말야? 뭔가 실수해서 누가 주의를 줬다 치자. 그러면 가장먼저 튀어나오는 말은 죄송합니다가 아냐. "부장님도 저번에 했잖아요!" 야 ㅋㅋㅋ

 

그리고 상대가 아무 흠이 없다? 계속 호시탐탐 노리다가 갑자기 공격함 "왜 저번에 저한테는 뭐라하더니 본인은 이러세요?"

 

존나 찌질하고 비겁함 ㅋㅋㅋㅋㅋㅋㅋ

23
2021.05.10
@초특가신발

명백히 본인 잘못이면 왜 너는 크로스체크 안해줬냐고 그러더라...문제 생기면 해결 보다는 누구 잘못인가부터 따짐

0

하다못해 저 깡패새끼들도 날 믿고 따르는데, 너희들은 왜 날 못 믿어! 난 너희들이 시키는 대로 다 하고 있는데, 왜!

0
2021.05.10

[삭제 되었습니다]

2021.05.10
@十惡

삐빅- 정치기사를 줄이세요

3
2021.05.10
@十惡

띠링, 중증입니다

0
2021.05.10

핸드폰 아이피 차단은 데이터 off->on 하면 다른 걸로 갱신된다.

0

역시 그 치들은 어디에나 있네 개극혐이다

0

개악질 득시글거리는건 냅두고 저걸로 짤라? 

쟤가 거짓말하고 있거나 영자가 정신을 놓았거나 둘중 하나네

0
@결국재가입하게되더라

저긴 항상 정신 놓은 곳

0

ㅇㄱㄸ

0
2021.05.10

에펨은 일베 2중대뿐이 아니라 메갈 2중대이기도 했던거냐

1
2021.05.10

개웃겼는데 아쉽네

0
2021.05.10

폴란드 임시정부행 됐네

0
2021.05.10
@산림기사

낙엽은 폴란드 망명정부의 화폐

0

저건 펨코 운영자가 ㅄ 아니냐... 조회수 늘려주는 1등공신일 텐데

0
2021.05.10

개드립으로 모셔와야된다

0
2021.05.10

시모 조선족 여자라서 어쩔수없음 ㅋㅋ

0

그래서 종군기자는 디씨 통피 ㅇㅇ 로 해야함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용기사가 되기 위한 첫번째 조건은 순결이라네.” 19 한마음구원교교주 37 53 분 전
영업활동에 방해되는 캠패인 중인 서양인 15 이세돌 39 53 분 전
제가 죄송합니다. 생각이 짧았습니다. 113 위클리조아 36 1 시간 전
포켓몬) 여자만 도전할 수 있는 체육관 망가.manga 20 퉤퉤퉤에엣 37 1 시간 전
독도가 우리 땅인 증거 또 나옴 37 천무화랑 44 2 시간 전
섭종 당할까봐 유저가 벌벌 떠는 게임 38 llllIllllllI 38 2 시간 전
도수치료 받기 전 도수치료에 대한 생각.jpg 26 Fdgsystffsg 35 2 시간 전
임대료 받아가는 건물주 36 라온힐조 30 2 시간 전
너희들 "채소 공포증"이라고 들어봤냐??? 150 위클리조아 54 2 시간 전
사행성으로 취소된 K-게임 이벤트.jpg 35 마늘깡 46 2 시간 전
악마가 유혹하는 manhwa 22 회색곰왑 41 3 시간 전
못생긴 남자가 성공하는 패턴 37 면접관 54 3 시간 전
레전드 면접썰 41 진혜윤 49 3 시간 전
외국인이 한국 오기 힘든 이유 32 좋은거올려주는사람 46 3 시간 전
비눗방울 근황 46 진혜윤 34 3 시간 전
우리는 그걸 XX 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유래 51 진혜윤 71 3 시간 전
우리 엄마 진짜 우쨔냐... 65 쿠쿠까까 59 4 시간 전
오늘자 코인갤 개념글 48 조용하면나쁜짓 42 4 시간 전
결혼식 폭로 영상 유튜브 돌고 있는데 73 울트라킹죠 34 4 시간 전
코인충 오열ㅋㅋㅋ 59 깔짝충 36 4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