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오랜만에 예능나오고 반응 뜨거운 그룹.jpg

 

 

 

클라스 ㄷㄷㄷ

 

 

 

 

 

 

 

실시간 차트 근황

 

20210417_201041.jpg

 

 

역주행이 아닌 재주행으로 불리는 중

119개의 댓글

내사랑 노래방 가면 부름 mv여자 이쁨

0
21 일 전

난 브라운아이즈 1집이 ㄹㅇ 타임머신인데 ㅋㅋ

어릴때 게임하면서 맨날 이거만 들어서 그시절에 오락하던 기분남 ㅋㅋ

1
@양진이

리얼 예전에는피씨방에서 노래틀어놓고 게임하던게 국룰이라 무슨노래틀면 어떤게임을 햇던게 생각이남

ㅋㅋ 그때 그 게임을 할때 느끼던 감정까지 떠오름

0
21 일 전

와 운전만해 5위였어?

1
21 일 전

Sg원넓이...

0
21 일 전

제발 앨범 좀 내주세요ㅜㅜ

울 아빠랑 나랑 모스트 원픽인데

0

나는 광 좋아했는데 노래방에서 존나 많이부름

0

지금 8090세대들이 과거를 참 많이 그리워하는거같음

예능 노래 심지어 만화나 애니 게임등 서브컬처도 과거의것을 리메이크하거나 후속작을 내는식으로 추억팔이를 참 많이함

근데 그게 또 나오면 반은 먹고 들어가니까 끊이질않음 모바일로 나오는 옛날만화혹은 모바일이식된 피시게임들

5분짤이라며 나오는 과거 예능등 근데 드라마는 옛날거 안나오더라

3
21 일 전
@세상의중심에서상태창을외치다

시장이 가장 크니까.

지금 젊은 애들 인구가 너무 적다.

0
21 일 전

걸그룹인줄ㅋㅋ잘못봤네

0
21 일 전

개인적으로 발라드 안좋아해서 저시절 가요 잘안들었음

0
21 일 전

조세호

0
20 일 전

진짜 제발 앨범 좀 내줘요 형님들... 유일하게 가수 앨범 산게 sg워너비 뿐이란 말야...

0
20 일 전

용주니다

0
20 일 전

재주행ㅋㅋ

0
20 일 전

방송보는데 눈물남 ㅠ 감동 ㅠ

0
20 일 전

살다가 윤민수 코러스는 엄청난듯

0
20 일 전

한두번 들으면 좋치

0
14 일 전

소몰이 여전하네 ㅋㅋ

0
무분별한 사용은 차단될 수 있습니다.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입체적으로 찍히는 눈도장 13 일후 19 6 분 전
본인이 관심없다고 글좀 그만올라는 개붕이 특) 46 파래무침팔에묻힘 56 19 분 전
머니게임 참가자 인스타그램 32 약간맛이감 29 19 분 전
질질짜면 백만원씩 꽂히는데 14일간 개고생해 1~2천만? 장난함? 17 ㅋㅋㅎ 47 23 분 전
?? : 머니게임 뭔지도 모르겠는데 개드립에서 안봤으면 좋겠다 54 다목적생물 50 37 분 전
인방주의) 머니게임 최대 수혜자와 피해자.jpg 81 입만벌리면거짓말... 47 49 분 전
어버이날이 싫은 남자 34 쿠쿠까까 51 54 분 전
페미하는 친구 어떡하죠? 12 쥬지쥬스 38 57 분 전
미얀마 군이 반군들에게 쪽을 못쓰는 이유 15 진혜윤 39 1 시간 전
헬스장 보추 썰 72 궁보지딩 61 1 시간 전
🦓🦄🐴조씨 항공 레전드 클레임. 159 데그라시 58 1 시간 전
(인방) 머니게임 이번화 개같은 이유.jpg 136 마미마미뇽 99 1 시간 전
결식아동카드 안받는 중국집..jpg 66 쥬지쥬스 68 1 시간 전
뇌절 ㅈㅅ) 택시 앞좌석 글에서 제일 공감된 댓글 160 TQQQ 56 1 시간 전
조선시대 "해줘" 42 합리적조작 54 2 시간 전
화장실 대참사.gif 27 사이버고물상 39 2 시간 전
인방주의) 머니게임 6화 숨은 관전 포인트 47 타이커스 34 2 시간 전
지난달 퇴사한 신입의 퇴사이유 121 트리오브세이비어 63 2 시간 전
자기전에 60원 받아가라. 34 맘스터치햄버거 43 2 시간 전
암 말기인 로스쿨 재학생 38 쥬지쥬스 52 2 시간 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