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어때녀 근황

2013-09-11_18-26-57.png : 나어때녀 근황

영상 내용
1.존나 예쁜 여자가 와이셔츠만입고 팬티는 벗은채로 나옴
2.브라벗고 가슴만지면서 나어때?라고함

유포자 젖됨 미국계정 지랄해도 잡힐삘

86개의 댓글

이미 학교, 반, 이름 다 밝혀줘서 이제 학교생활 좆된 건 확실함
0
2014.03.01
@생수는 나의 원천
무혐의 받았죠 검색해보세요.

http://sambig.com
0
2013.09.11
유머사찰단 링크 덧글보다가 덧글중에 링크함정 걸려서 다운 2%정도 되고 식겁해서 네트워크 끊었는데 안잡히겠지?
0
2013.09.11
@머르도그
무슨 공각기동대냐
우리나라 사이버수사대는 그런 거 못 잡는다
0
2013.09.11
찍은놈 다니는 학교애들이 알면 궁금해서라도 보게될텐데
학교생활 좆망
0
2013.09.11
이거 다운한애들은 어떻게됨?
0
2013.09.11
[삭제 되었습니다]
0
@ㅇㅈㅇㄱㄹㄴ
너 카더라가 제일 유력한 썰이드라구 남친이 부럽 ㅠㅠ
0
2013.09.11
유포자가 개새끼 맞지만 찍은 여자도 씹병신
보내거나 올리기 전에 이런 상황 예상했어야지 ㅉㅉ
이쁘면 뭐하냐 생각이 없는데...
0
2013.09.11
@모나미123
그래도 주절먹 헠헠
0
댓글은 50개인데 추천이4개... 추천점해줭
0
XX
2013.09.12
추천구걸 붐업 ^-^
0
2013.09.12
이거 원본 몇분짜리에여?
0
@박명박
일분짜리라던데?? 익판검색해바
0
2013.09.12
신상 벌써 털렸냐? 불쌍하지도 않다 병신짓 했으면 병신취급 받는게 당연하니까 ㅋㅋ
0
2013.09.12
http://www.dogdrip.net/index.php?mid=doc&search_target=nick_name&search_keyword=Mynarco&document_srl=35281203

다운 받앗으면 읽어보길 바란다
0
2013.09.12
@MyNarco
이건 빼도박도 못하고 걸릴 확률이 크네ㅋㅋ 다운받은놈들 이거 읽고 마음의준비 하시길ㅋㅋㅋ
0
@MyNarco
헐? 있으면 한번 찾아서 볼라 그랬는데..
0
2013.09.12
@MyNarco
이거랑 다운받은거랑 상관없어 ㅋㅋ
갸들 압수수색해서 파일 찾지 않는 이상 증거도 못잡아.
다운받는건 죄가 안돼
소지가 죄.

다운받는게 죄가 된다면 파일 이름 바꿔서 니들한테 다 뿌리면 다 전과자되게? ㅋㅋ

중요한건 절대 부인이다.
발뺌하면 돼.
시인하는 순간 좃된다.
0
@밀라도공작
삭제햇는데 복원하면 어떻게됨??
0
2013.09.12
@눈팅만않하지않을께요
복원하는건 아무 상관없지
복원해서도 전과자가 된다고치면 이렇게 생각해보자.
내가 만약에 아청법 걸릴만한 자료를 링크 걸고 요즘 "롤 펜타킬 영상 탑5" 이렇게 한다음에
낚시 파일로 다뿌리면 받은사람은 전부 전과자되는거임.

너가 이 아청파일을 고의로 받지 않았다는 정황이 중요하다는거.
실수로 받았다고 받은다음에 바로 지웠다고 말하면 처벌할 수 없어.
0
@밀라도공작
정보 ㄱㅅ
0
2013.09.12
@눈팅만않하지않을께요
영구삭제하면됨
0
@종범왕내꼬추
제목 이종범으로 해놓으면 모르나
0
2013.09.12
@눈팅만않하지않을께요
눈치있는사람들은 모르는척해주겟지
0
2013.09.12
아청법땜시 무서워서 전에 받아논거만 사골국 만들면서 몸사리니 살았네...
0
2013.09.12
존나 예쁘긴 깨뿔 존나 못생겻구만.
0
2013.09.12
예쁘긴 ㅄ샊끼 눈 좄나 낮네. 솔직히 ㅄ급도 아니고 그냥 보통
0
2013.09.12
ㅋㅋㅋㅋㅋㅋ 답없네
0
2013.09.12
아침부터 분기탱창한 내 존슨이 너의 글을 보고 평온을 되찾았다.
0
2013.09.12
눈갱
0
2013.09.12
페북으로 봤으므로 안전합니다
0
2013.09.12
이거 웃대에 피해자가올렸는데 피해자가 나어때녀 본인이아니라 그것땜에 신상털린다른사람이 신고한거임
0
2013.09.12
내친군데... 청량고...
0
2013.09.12
헤헿 불안하면 토렌트로 다운받을 거 없이 스트리밍에서 퍼오면 되지

주소가 docs.google.com/file ... 있는데
0
2013.09.12
@재단법인
스트리밍이있어?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제갈량 역대급 모험.jpg 15 항봉무녀 21 3 분 전
주일 러시아 대사관의 패기 23 arakuwa 27 11 분 전
일본 네임드들이 입던 갑옷들.jpg 54 호날두가슴쓰읍하... 34 13 분 전
3컷 다 틀림 59 손꾸락지 34 16 분 전
내 남편 승차감은 외제 46 Vanquish 33 27 분 전
이 사람은 디씨의 수혜자인가 피해자인가 39 급공무원준비생 35 28 분 전
천만원 된 썰 퍼온 색히 악질이네 ㅋㅋㅋㅋ 32 항봉무녀 65 32 분 전
클로킹..암살.. 한국겜돌이 종특 115 잉여롭다 70 48 분 전
여성할당제 100% 직업 83 급공무원준비생 86 50 분 전
??? : 프사 이걸로 바꿨는데 반 남자애한테 톡옴.JPG 40 단무지 64 55 분 전
"한국 기상청 못 믿어"…노르웨이 기상청 찾는 시민들 106 사이버렉카 66 1 시간 전
(개드립 썰) 20년 넘게 열심히 살아서 전재산 천만원 된 썰.ssul 113 김종완사랑해 100 1 시간 전
보험금 95억 캄보디아 아내 사건 과실치사인 이유 111 항봉무녀 27 1 시간 전
운동하는 여고생.gif 62 라온힐조 44 1 시간 전
비대면전도.jpg 31 릅상용섬 42 1 시간 전
어린이를 살린 악어, 악어를 살리는 어린이_gif 20 쿨캣츠냥 50 1 시간 전
어느 한의사의 충격적인 과거.jpg 26 민초나라만만세 43 1 시간 전
춘천 의암댐 사고 업체측 주장.jpg 153 허언증 122 1 시간 전
하늘에 여왕이며 이세상에서 제일유명한 세계여왕 이화순 미용실 57 토끼고기다판다 101 1 시간 전
병무청의 광고.JPG 157 민초나라만만세 88 2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