탬버린...익게이...

43개의 댓글

2019.11.23

탬버린이 순수 한국어라고 생각한걸까

 

1
2019.11.23
@키이읍

고구려 수박도에도 탬버린으로 박자 맞추는 장면이 나와있다

31
2019.11.23
@G군

耽伐人 (탐벌인)

 

즐길 탐, 칠 벌, 사람 인이라 하여 즐겁게 치는 사람이라는 뜻을 가진 전통악기이다

76
2019.11.23
@YMT05
0
2019.11.23
@YMT05

진짜야 구라야 시발ㅋㅋㅋ

0
2019.11.23
@제발요

악기에 사람인자가 왜있냐고 바보냐

0
@키이읍

옛날에는 노예를 쳐서 소리냄

5
2019.11.23
@저는병신입니다그리고

오호 또 하나 배워갑니다

0
@저는병신입니다그리고
0
2019.11.23
@저는병신입니다그리고

노예 7명 두고

넌 도야

넌 레고

넌 미야

이런식으로 소리 정해놓고 때리면

미레도레미미미 레레레 미미미

하고 노래 나오겠지?

1
@저는병신입니다그리고

개웃기네 ㅋㅋ

0
2019.11.23
@YMT05

훌ㄹ라훌라훌라~ 훌라훌라훌라~ 훌라춤을 춘다 탐벌인~~

0
2019.11.23
@YMT05

도랏누 ㅋㅋㅋㅋ

0
2019.11.23
@YMT05

이런거 그럴싸하게 적는거도 능력아니냐ㅋㅋㅋ

1
@YMT05

ㅋㅋㅋㅁㅊ

0
@YMT05
0
2019.11.23

이름부터 탬버린인데..

1
2019.11.23

공교육아 힘내

1
2019.11.23

.🤗

0
2019.11.23

의주 탬씨 집안의 탬버린 씨가 만든 거 아니었어?

0
2019.11.23

탬....탬버린?

0
2019.11.23
@야호랑이

감사링~감사링~ 딸랑딸랑!

1
2019.11.23
@야호랑이

No No ing

0
2019.11.23
@야호랑이

위에 분들 무슨 말인지 모르겠어요

0
2019.11.23
@야호랑이

모르면 공부하세욧

0
2019.11.23
@동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1.23
@야호랑이

감사링 감사띠~오늘할 게임은~

0
2019.11.23
@야호랑이

충격?! 섯다에 10만원 꼴아박고 광땡안떠서 우는 26살이 있다? 뿌슝빠슝!

1
2019.11.23

템버린이란게 일본에서 유래된거거든요 사실

0
2019.11.23
@평경장

노래방이란게 일본에서 유래된거거든요 사실

0
2019.11.23
@선장입수

가라오케바리 양세바리 바리바리 다금바리

0
2019.11.23

탬버린은 찰찰찰

0
2019.11.23
@슝슝

캐스터네츠는 짝짝짝

0
2019.11.23
@정국이

트라이앵글은 찍찍찍

0

탬탬버린

0

Feel the beat from the tambourine~

0
2019.11.23

탬버린 탬주운 ㅋㅋ

0
2019.11.23

템버린 그거 상사 대가리 내려치라고 있는거여 ㅇㅇ

0
2019.11.23

인방충들 다 쳐내!!!!!!!!!!!!!!!!!!!!!!!!!!!!!!!

1
@하츠네 미쿠

아니 이걸 십덕이?

0
2019.11.23

훌라춤을 추~느~ㄴ

0

진짜 멍청한거같아

0
2019.11.23

망토 는 한국어가 아님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이번 강철비2에 나온 여자 경호원의 과거.JPG 32 단무지 29 15 분 전
조롱과 코스프레는 다른거지 33 kingmaker 57 17 분 전
의외로 애교가 많은 동물 49 도시페릿 26 17 분 전
인종차별보다 심각한 것 32 급공무원준비생 39 31 분 전
(약고전)PC방 테러범 검거됨 41 뿌뿛뿅뾿 46 32 분 전
짱구 중성마녀 구더빙 vs 신더빙 비교 57 elan 28 33 분 전
시큐리티와 싸우는 허세충들 47 이러기야 29 33 분 전
세 치 혀로 사람잡는 유아인 103 NETFLIX 103 34 분 전
주먹은 내지르는게 전부가 아니다 29 xiayi 37 38 분 전
어렸을때 디지몬 어드벤처 후반가면 싫어했던 장면 35 사탄 32 41 분 전
자신의 피규어를 선물받은 고양이 13 도시페릿 38 44 분 전
샘 오취리 측, 인종차별 발언 논란 입장無→내부 논의 중 91 사이버렉카 39 46 분 전
국군 속 특이부대 57 Intruder 31 46 분 전
타코야끼녀 RPG 31 Alien 30 46 분 전
장례식 때문에 이벤트를 못해 빡친 유저 68 서어엉자아앙 75 1 시간 전
철권 7 화랑유저 수준 89 NETFLIX 49 1 시간 전
저는 사과하지 않겠습니다. 161 NETFLIX 123 1 시간 전
전주시 길고양이 급식소 97 NETFLIX 93 1 시간 전
572 존나 악의적인 놈이네ㅋㅋ 113 항봉무녀 101 1 시간 전
한국에서의 샘의 근본적인 문제점.JPG 55 단무지 41 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