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들만 아는 첫날밤..

130개의 댓글

와 ㅋㅋ 보자마자 그냥 ㅈㄴ 웃기네ㅋㅋ

0
2019.11.15

저땐또 잡담도못함 명상때려야함 ㄹㅇㅋㅋ

0
2019.11.15

ㅈㄴ 한숨나옴 ㅋㅋ 내가 여기서 뭐하고 있는거지 ㅈ같다는 생각하고 있었음

0
2019.11.15

하...씨발

0
2019.11.15

기억폭행 ㅅㅂㅋㅋㅋㅋ

0
2019.11.15

저때 무슨생각했는지 생생하다ㅋㅋ

0
2019.11.15

첫짤 시계보는거 시바 ㅋㅋㅋㅋ

0
2019.11.15

저때까지 살면서 생각이 가장 많아지는 시간ㅋㅋㅋ

0
2019.11.15

진짜 난 생각한것들 1주차 아지금시간이면 술존나 먹는데 2주차 아 지금 겜 존나하고있을텐데 3주차 아 술존나 먹고싶다 아 죽고싶다 4주차 와 담주 뭐먹지 시발 치킨이랑 짜장면이랑 마지막 전날 낼 치킨 다뒤짐ㅋㅋ

0
2019.11.15

자살 마렵다

0
2019.11.15

난 306갔엇는뎅..ㅠ

0
2019.11.15

아 ptsd 마렵네 ㅋㅋ

0
2019.11.15

이건꿈인가? 뭐지?

0
2019.11.15

논산 입소대대에서 밤 10시에 쳐 누워 취침나팔 소리를 들으니 나도 모르게 두 뺨을 타고 흘러 내리는 뜨거운 눈물. 19년도 넘은 이야기가 됐네.

0
2019.11.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11.15

훈렴소 첫 불침번때 신기했음.

건물에서 뱀이랑 개구리 나온다는게ㅋㅋㅋ그리고 여름인데도 이렇게 추울수있구나 하는거....

해군 여름에 들어갔는데 추웠던 기억이 있음 ㅋㅋ

생활관 새벽이랑 수영장

 

0
2019.11.16
@마산아재

전투수영장은 ㅇㅈ이지

0
2019.11.15

진짜 논산에서 불침번 진짜 좆같이 슴

생활관에 2명 복도에 1명 화장실에 1명 좆같음

분대장이라는 새기들은 책상에서 대놓고 처자고, 3일에 2번들어가고 하루는 쉬고

진짜 경작서 좆같이 짜드라

0
2019.11.16
@가혹

그 분대장들.. 진짜 힘들어 ㅠㅠ 훈련병들보다 힘든게 분대장들이야 ㅠㅠ

 

내가 논산 조교출신이라 알어 ㅠㅠ

0
2019.11.16
@Longhorns

기억나는 분대장이 있네

훈련병들 기독교 세례받으라고 부탁하는 말년이 있었음

하는말이 "종교가 개인의 자유라서 안가도 되지만 누가 남으면 OOO후임이 관리해야한다." 말하면서

후임 챙기는 선임 모습을 보고 우리 존나 감동하면서 알겠다고 말함

결국 천주교 신자1명 빼고 전부 세례받으러 갔음

나중에 알고보니 그 후임은 휴가였고, 훈련병관리는 말년병장이 하는거였음

자기가 일하기 싫어서 후임팔아먹은거였음

0
2019.11.16

불침번하는 첫날 첫빠따로 불침번섰는데 리얼 자살하고싶다라는거 말고는 다른생각이안듬ㅋㅋ

0
2019.11.16

자다가 일어났을때 진심으로 괴로웠음...

0
2019.11.16

논산에서 5천원 주고 산 시계 딱 차자마자 시계줄 끊어지던거 생각나네

 

시계몸통만들고 훈련기간 내내 잘써먹엇는데

0
2019.11.16

머리속으로 1000세보기, 아는노래 머리속으로 다불러보기, 시계안보고 시간 딱맞춰보기.

0
2019.11.16

입대 첫날 306에서 불침번 서는데 행정반에서 드라마 타짜 마지막회 소리로만 들었는데 아직도 그날이 잊혀지지않음

0
2019.11.16

저때 저녁에 나온 하루견과 건빵주머니에넣고 하나 하나 씩 꺼내먹었던거 아직도 기억난다 ㅋㅋㅋㅋㅋㅋㅋ

0
2019.11.16

지구 자전의 속도가 느려지는 신비로운 체험의 시간...

0
2019.11.16

내가 지금 뭐하고 있는 거지..

0

306의 첫날밤은 4월인데도 추웠다.

0
2019.11.16

이제는 사라진 개구리복..

0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커뮤니티들의 탄생 순서 95 GProtoss 25 16 분 전
이런 사람들이 서울대 가는거지. 6 인생포기자 22 17 분 전
네임텍 초상화 13 존슨즈베이비 18 20 분 전
컴퓨터 마우스 발명가 사망 27 리빙레전드푸졸스 23 23 분 전
???: 공부하다 죽은 학생은 없어 임마! 28 바이코딘 33 1 시간 전
[뉴스]뉴질랜드 성추행 외교관.jpg 36 지는병신 38 1 시간 전
고대 댕댕이 사촌 25 xiayi 38 1 시간 전
영국판 가짜사나이 양성평등.jpg 56 맞는말만함 29 1 시간 전
남자친구랑 한거 엄마한테 들켰는데 210 몬스터펀치맛 48 1 시간 전
건프라 RG 톨기스(EW) 조립 스톱모션 (사용된 사진 : 2250장) 38 맘스터치햄버거 37 1 시간 전
개드립 일본 경제 관련글 특징 몇가지(와 구라들) 50 창원시진해구석동... 61 2 시간 전
이동통신3사 LTE용 주파수 포기도 불사 105 리빙레전드푸졸스 53 3 시간 전
여친이 애널 싫다고 해서 고민.jpg 43 바이코딘 52 4 시간 전
망해가는 카메라 업계, 뒤바뀌는 판도 71 성륜 61 4 시간 전
천조국 잼민이 39 사이버렉카 56 5 시간 전
밑에 길댕냥이 줏은 사람입니다 충성 32 후루끄후루끄후르끄 34 5 시간 전
반지의 제왕 영화보다가 원작 스포당한 사람 43 NTR 94 5 시간 전
그냥 생각나서 적어본 공포탄 썰 32 넹버 39 5 시간 전
av계의 하정우 25 정지소 37 5 시간 전
일본인들의 2차대전에 대한 인식 58 리빙레전드푸졸스 45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