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신작 일본에서 NPC가 한국식 악수했다고 불타는중

84개의 댓글

24 일 전

좆본식은 어떤건데 꼬잡이라도하나? ㅋㅋ

1
@RWTA

악수하면서 몸90도로꺾는게좆본식

0
24 일 전
@500원짜리맛동산1000원짜리맛동산

악수할때 손 받치는거 보고 그러는거 아님?

0
@와당

그건한국식악수예절

0

저런 악수가 한국에서 더 공손하게 느껴지는건 술 따를때 저렇게 두손으로 따르는 것 때문에 그런건가?

내가 알기로 술 따를때 팔뚝 잡고 따르는건 한복의 소매가 길어서 그냥 따를때 소매가 음식에 닿는걸 막기 위해서 소매를 잡고 따르던게 굳어진거라던데

일본 기모노도 소매가 치렁치렁하지 않나?

0
24 일 전
@으라차차고모부

소매가 더러워지지않기위해서인데 의미가 변질되어서 예의범절이 됨 ㅋㅋㅋㅋ

0
24 일 전

저기나 여기나 똑같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별거아닌걸로 존나 불타기

1
24 일 전
@번째커피

무한다이노vs한국식 악수

0
24 일 전

내선일체 ㄷㄷ

0
24 일 전

한국식 악수가 뭐여

0
24 일 전
@레콩키스타

오른손을 왼손으로 받치는거. 술따를때도 그렇게하자너

0
@나니난나야

저긴 팔인데

저따구로 하는 사람도 있뇽

0

상상하기 어려운 것들.

 

한국없는 일본

북한없는 TV조선

남자없는 메갈ㅋㅋ

0
24 일 전
@좆같은걸보면씨발을외침

메갈은 원래 남자 없는 인생 살고있던애들 아니냐?ㅋㅋㅋㅋ

0
24 일 전
@대음순진리교

인생에서 탓할게 없어지니 그냥 평범하게 씹창난 인생 살듯

0
24 일 전
@대음순진리교

메갈들에게 남자라는 혐오대상을 뺄 수 있나?

0
24 일 전

기계번역 하나도 모르겠는데ㅋㅋ

0
24 일 전

알몸도게자나 할복 하등가

0
24 일 전

아니 한국 싫다면서 왤케 잘알아 새끼들아 ㅋㅋㅋㅋㅋㅋ

0
24 일 전
0
24 일 전
@모자짱짱걸
0
24 일 전
@날집
0
24 일 전
@모자짱짱걸
0
24 일 전

죤나 웃긴게 한국인이 일본 불매하면 미개하니 유치하니 지랄하면서 일본은 한국산 불매가 패전 후 지속된 전통임 ㅋㅋㅋㅋㅋ

0
24 일 전

우리더 모르는 한국식이 있나 대체 뭐가 한국식이라는거지....

0

넥타이를 메고 있으면 넥타이 부분에 손을 얹고

안메고 있을 땐 따르는 손 받치기 로 알고 있었는데

0
24 일 전

일본인들은 이성적이지 못하네

0
24 일 전

븅1신들ㅋㅋ

0
24 일 전

지들은 한국 '비스무리'한것만 들어가면 확실치 않아도 불매운동 당연한것, 한국이 이유있는 불매운동하면 비이성적

0
24 일 전

도게자가 아니라면 인정하지 않아

0
24 일 전

좆본식도게자로 했어야

0
23 일 전

그게 한국식인건 어떻게 알았대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21508 헤헤헤...몸은 솔직하잖아.. 14 모만타이 16 11 분 전
221507 씹덕 밀덕인데 중뽕까지 맞은 트짹이 ㄴㄷㅆ 24 병신보면그냥못넘어감 20 20 분 전
221506 콘서트 중 래퍼의 돌발 행동에 충격먹은 남자 42 취포취포 25 30 분 전
221505 냥줍하는 만화.manhwa 34 태평양 31 47 분 전
221504 " 네 동료...? 아아, 이 안에 있는 녀석들 말인가? " 20 다운시프트 32 1 시간 전
221503 다굴앞에 장사없다 .gif 25 Santa 25 1 시간 전
221502 맛잘알 배찌의 식습관...jpg 32 슈퍼장애맨 39 3 시간 전
221501 토익 900점이 알려주는 이것만 보면 되는 전치사 153 Santa 54 3 시간 전
221500 엘死 27 홍콩행게2바 28 3 시간 전
221499 충무김밥 불매운동 해야된다고 본다 62 딱딱북딱슨 59 4 시간 전
221498 혹시 여자개붕이 있으면 받아적어라. 썸남 꼬실때 직빵인 스킬. 79 인생포기자 46 4 시간 전
221497 시슴.. 시슴을 조심하십시오 10 아이러브국방부 33 4 시간 전
221496 유튜브주의)약혐주의)이걸 물어보네 39 게임좋아하게생김 26 4 시간 전
221495 여자 아이돌 감금 예능 25 동국대기독교동아리 36 4 시간 전
221494 (25.93mb) 원피스 최근 작화.gif 58 decoy 35 4 시간 전
221493 자기분수도 모르고 마냥 행복하게 살았더니 일어난 일 26 인생포기자 64 4 시간 전
221492 새콤달콤 희망편 27 서어엉자아앙 45 5 시간 전
221491 일본인이 뽑은 애니 명대사 순위 62 Adkdoe 48 5 시간 전
221490 세계 6대 덕후 69 인생포기자 38 5 시간 전
221489 차긁튀 레전드ㅋㅋㅋㅋㅋㅋㅋ.JPG 31 정신병 43 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