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히트텍은 대체제가 없어서 어쩔수없이 유니클로 사요

a_7862041834_3bfdc09dae70182f673fdc9f8b4d9fed6d083f1d.jpg

 

 

 

 

 

 

a_8419501028_efe7cfc85b4a6b2cbc06128544d3f3ff7599ea6c.jpg

 

 

 

 

그래서 대체제 가져왔습니다

 

 

 

 

서울 YMCA가 섬유시험연구기관 KOTITI에 총 14개사, 21종(일반내의 3종, 기능성 내의 18종)의 기능성 내의 제품 시험을 의뢰한 결과가 나왔다. 이번 시험은 흡습발열 기능, 흡한속건 기능, 항균 소취 성능, 개별제품별 표시사항준수여부, 외부 마찰에 의한 필링, 세탁 등의 견뢰도 품질 등을 검사했다.

조사결과 기능성 내의의 핵심 기능성인 흡습발열 기능을 갖춘 12종 내의 중 발열성은 유니클로 ‘히트텍’(히트텍U넥 8부/흡습발열 4.2℃)이 아닌 쌍방울 제품(르네즈 TRY발열내의 /흡습발열 7.9℃)이 가장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두터운 내복에 비해 몸의 수분을 흡수, 얇고 따뜻하다고 해 믿고 입었던 ‘히트텍’에 발등 찍힌 꼴이다.

이랜드 스파오 웜히트는 7.1℃ 두 번째로 발열성이 높았다. 좋은사람들의 여성히트내의 XF시리즈는 5.4℃, 베이직하우스 웜 에센셜 긴팔 라운드넥과 ‘코오롱스포츠’ X웜은 각각 4.6℃를 나타냈다.

섬유의 조성 또는 혼용률 항목에서는 신영와코루의 ‘비너스 플라이히트’ ‘비너스 V-sports’가 부적합 판정을 받았다. 보온성 면에서는 좋은사람들의 ‘와우웜’ 메가히트(36.2%)가 가장 따뜻했고 소취성능은 이랜드 ‘스파오’의 웜히트 긴팔 라운드넥이 99.9%로 월등한 결과를 보였다.

 

http://www.kt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86039

 

 

 

사실 히트텍이 성능이 그닥 좋은것도 아님

167개의 댓글

2019.10.18

난 발열내의는 한번도 안입어봤는데 효과가 좋긴 좋은갑네

0
2019.10.18

킹방울ㄷㄷ

0
2019.10.18

홍보는 원래 ㅂㅁ이지만 오늘 일뽕들 씨발 좆 같아서 ㅊㅊ 줌

12
2019.10.18

ㅋㅋㅋㅋㅋㅋㅋ 갬성으로 입는거지 갬성 ㅋㅋㅋㅋ

0

에어리즘 대체재도 추천좀해줘 운동용속옷 좀 사놔야되어서

0
@NMNS누가쓰고있냐

유니클로에서 파는거 스파오에서 다 카피해서 팜

0
@2019년12월19일전역

스파오 가본다 ㄱㅅ

0
2019.10.18
@NMNS누가쓰고있냐

에어로쉬?

0
@꺽정이

에어로쉬님이 네 통닭이시냐

0
@NMNS누가쓰고있냐

그것도 byc, date, spao에서 팔음

0
@ㅂ1ㅈ2ㄷ3ㄱ4ㅅ5ㅛ6

date는 머냐 여튼 ㄱㅅ

0
2019.10.18
@NMNS누가쓰고있냐

스파오 ㄱㅊ

0
@오징어묵

고추 ㄱㅅ

0
2019.10.18
@NMNS누가쓰고있냐

에어리즘 대체 ㅇㄷ

0
2019.10.18

스파오로 간다

0
2019.10.18

byc는 모르겠고 스파오랑 탑텐은 유니클로에 애초부터 밀렸던 이유가 있지.

0
@로컬라이징

먼데?

0
2019.10.18
@하노이백일살기

품질문제

0
2019.10.18
@로컬라이징

누구 얘 하고싶어 하는말좀 들어줄사람

3
2019.10.18
@흙사람

멀쩡한사람중엔 없을듯

0
2019.10.18
@로컬라이징

사람을 화나게 하는 방법은 두가지가 있는데 하나는 말을 하다 마는것이고

0
@로컬라이징

점 되게 잘찍네. 멋있다. 배고프다.

0
@로컬라이징

스파오 바지 한번사고 다신 안삼 싼게비지떡임ㅇ재질ㅅㅂ 휴지로만들었나

0
2019.10.18

히트텍 사실 그냥 내복이잖아

근데 이름이 히트텍이고 제품 이미지가 촌스럽지 않아서 다들 입었던거지

0
2019.10.18
@흙사람

내복이라기보단 레깅스 아니냐

0
2019.10.18

쌍방울은 왜 사명을 그렇게지어가지고.. ㅠㅠ

0
2019.10.18
@Wisdom

한번 보면 기억에 남잖아

0
2019.10.18
@Wisdom

랄부보단 낫자너

0
2019.10.18
@누구신교

랄부는 좀 괜찮네 랄프로렌 짭느낌

1
2019.10.18
@번째우승

랄부노래

0
2019.10.18

히트텍 맨처음봤을때 느낀건 그냥 내복아님? 이런느낌이었는데

0
2019.10.18

유니클로 재질 병신이라니까

존나좋다고 박박우기던 일뽕생각나네

0
2019.10.18
@바보똥개

다른 데는 좋음?

0
2019.10.18
@바보똥개

다른 스파브랜드 보고 다시 보면 선녀같음

0
2019.10.18
@후꾸꾸꾸

거기서 거긴대 뭘 비교해

0
2019.10.18
@바보똥개

원래 좆밥싸움이 더 흥미진진한거 모르냐

0
2019.10.18

이지진 대체품은 없나? 츄리닝입는 느낌이라서 작업복으로 딱인데 대체품이 없다 ㅠㅠ

0
2019.10.18

웜..테크..?

0
@심영의밤기술

익2야... 데스웅cha..

0
2019.10.18

그냥 광고 오지게 때리니까 좋아보이는거지 별거 없음 ㄹㅇ

0
2019.10.18

그냥 내복아녀?

0
2019.10.18

정보 추

0

유니클로 아니여도 살 곳 많은데 왜 사려고 안달이냐 진짜

0
2019.10.18
@크리스티아누호날두

일뽕 쳐맞은 개돼지 새끼들임 당장 다른 브랜드 옷 가져다놔도 어머 역시 유니클로 ^^ ㅇㅈㄹ하면서 살새끼들임 ㅋㅋㅋㅋ 지능문제

0
2019.10.18
0
2019.10.18

히트택이나 내복이나 똑같은 말이지 ㅋㅋㅋㅋ 영어로 팔면 뭐 달른줄 아나 ㅋㅋㅋ

0
2019.10.18
0
2019.10.18

착한 광고 ㅇㅈ

0
2019.10.18

스파오 가봐야겠다

0

그래서 쌍방울을 사라는거냐 좋은사람들을 사라는거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80 백종원이 말하는 한국의 불고기 문화 95 동물친구들 79 1 시간 전
18379 와이파이를 끊는다고하는 회사 244 보지락털국수 86 2 시간 전
18378 드디어 GG친 투머치토커 62 보지락털국수 92 2 시간 전
18377 비건인데~ 회식때 고기만 먹어서 힘들어요~ 120 BUTTERFLYEFFECT 107 3 시간 전
18376 교도소 범죄자들의 생각.jpg 66 중소노예아저씨 77 3 시간 전
18375 택배기사가 신난 이유 95 포반장 120 3 시간 전
18374 승희 일안함?? 33 롬쌔 93 4 시간 전
18373 냥이 자랑좀 해두 됨? 82 헬반도취준사탄 108 4 시간 전
18372 냥줍하는 만화.manhwa 81 태평양 98 6 시간 전
18371 충무김밥 불매운동 해야된다고 본다 113 딱딱북딱슨 92 10 시간 전
18370 혹시 여자개붕이 있으면 받아적어라. 썸남 꼬실때 직빵인 스킬. 110 인생포기자 80 10 시간 전
18369 자기분수도 모르고 마냥 행복하게 살았더니 일어난 일 36 인생포기자 109 11 시간 전
18368 맛잘알 배찌의 식습관...jpg 58 슈퍼장애맨 80 9 시간 전
18367 [데이터주의][39.32MB] 12/2 ~ 12/8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89 우라늄핵직구 266 12 시간 전
18366 학생다운 차를 탑시다^^ 131 요도에아몬드빼빼... 134 14 시간 전
18365 수산시장에서 사기 안당하는 방법 91 취포취포 84 14 시간 전
18364 소아과 레지던트 첫날 경험.jpg 59 중소노예아저씨 92 14 시간 전
18363 "엄마가 했는데".jpg 36 중소노예아저씨 98 14 시간 전
18362 이제 30인데 얘네 어떻게 팔딱팔딱 하게 하냐... 130 치치 75 14 시간 전
18361 군대에서 비건 테스트법 74 멀라 82 16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