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이 운영하는 뉴욕 찜질방

 

 

83개의 댓글

14 일 전
@매직팬티

이미 초대박인걸로 알고있음 ㅇㅇ

0
14 일 전

양놈들원래 때 안미는 문화아니냐???

 

0
@강서힐스

굳이 밀지 않아도 가서 즐기다 올 수도 있지. 나도 사우나 갈때 때 안 민지 오래 됐음

0
14 일 전
@강서힐스

때를 안 미는 거지 사우나를 안 하는 건 아니지 ㅋㅋ

0

유튭에 sojo spa 치니까 영상 많이 나오네

0
@난널유혹하는거란족이란다

작년 기준 입장료 6만원

0
14 일 전
@난널유혹하는거란족이란다

독일놈들은 스파에서 챙녀랑 쌖스하던데

0
14 일 전
@바보똥개

나도 봐야 믿을수있겠는데. 뭘로 검색해?

0
14 일 전
@근성가이

독일 fkk

0
14 일 전
@바보똥개

굿

0
14 일 전

미역국도 팔더라

 

0
GoF
14 일 전

저가격 할만하네

0

화씨랑 인치/야드 고집하는 새끼들 문틀에 새끼 발까락 오지게 찧어라!!

씨발!!

0
14 일 전

미친 허드슨 강 바로옆에 저 큰걸 짓다니 ㅋㅋㅋ

엄청난 자본에 대단한 안목이다

가격 ㅆㅆㅇㅈ인데 사람많은건 그거대로 또 신기하네 ㅋㅋ

0
14 일 전

화씨 죽여버리고싶네 

0

특) 우리 동네만 없음

0
14 일 전

와 저정도에 저가격이면 싼거아닌가

0
14 일 전

미국 여행가서 저기가면 뭐되는거냐 ㅋㅋㅋㅋㅋ

0
14 일 전
@도그밋

관광지 체험?

0
14 일 전
@도그밋

물컵을 오른손으로 잡고 목뒤로 빙돌려서 왼쪽으로 마시기

0
14 일 전

찜질방이 아니라 테마파크라고 생각하면 적당한 가격인거 같음

0
14 일 전

뉴욕시가 아니라 뉴저지임

 

길건너에 미츠와라는 일본 식품점 있어서 자주 감 ㅋㅋ

 

예상 외로 가면 한국인 많이 없음

 

 

0
14 일 전
@MDMA

사람 많음?

0
14 일 전
@빙딱

ㅇㅇ

0
14 일 전
@MDMA

한국사람 짱많은데

0
14 일 전
@불백볶음

내가 갔을땐 아시안은 대부분 중국인인거 같은데

0
13 일 전
@MDMA

요즘에는 일본인이 제일많던데 한국인하구

0
14 일 전

사우나는 ㅇㅈ이지 ㅋㅋ

0
14 일 전

미국 물가를 생각하면 존나 싸네

0
14 일 전

육개장 간장불고기비빔밥 미역국 올ㅋ

0
14 일 전

와 저정도 사업하려면 얼마정도 있어야할까

0
14 일 전

미국 찜질방은 백인녀 팬티 밖에 기억 나는게 없다

0
14 일 전

저거 입장료는 싼편인데 실제로 들어가서 이거저거 하다 보면 옆 주 놀러간 만큼 나온다더라. 그래서 못 가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293 디씨 학력인증 레전드 67 단무지 85 1 시간 전
18292 일본의 한 무료 이미지 사이트 62 돈까스군과비뇨기과쨩 86 3 시간 전
18291 누구나 실력만 있으면 될 수 있다던 나뭇잎 마을의 호카게 68 민화투작키 83 3 시간 전
18290 색 배합이 잘못된 댕댕이 49 일더하기일은과로사 81 3 시간 전
18289 혐주의) 강호동 6봉라면 여초반응 212 Adkdoe 107 4 시간 전
18288 ??? : 흑사병 자연적으로 사라지잖아? 43 모로스 78 6 시간 전
18287 ??? : 내 하녀가 니들보다 더 잘하겠다! 48 addfour 91 6 시간 전
18286 미국인들도 싫어하는 미국식 단위 89 모로스 76 6 시간 전
18285 이기적인 딜교환 58 동국대기독교동아리 117 7 시간 전
18284 투명망토 출시예정 34 동국대기독교동아리 87 8 시간 전
18283 이거 일본없는거 나만 보이는거야? 69 공준이 88 7 시간 전
18282 우리 엄마가 82년생 김지영 소개하는 프로그램 보더니 하는 말 59 년째여중생 82 10 시간 전
18281 ㅇㅎ) 오또맘 장성규 논란이 역겨운 이유.jpg 113 호모심슨바텀심슨 83 10 시간 전
18280 미용실에 4개월동안 장난전화 한 남자 99 모만타이 119 13 시간 전
18279 최근 몸평가 글을 올린 헬갤누나 60 Adkdoe 86 15 시간 전
18278 연애할때 돈 다내준 흑우새끼의 최후 141 하요하요 94 15 시간 전
18277 에픽하이가 해체위기를 극복하는 법 66 Santa 88 16 시간 전
18276 개드립간 2030여자들 불행한이유 여초 반응.jpg 89 힐과행복을드려요 90 16 시간 전
18275 싹수가 보였던 정준영 48 Santa 79 16 시간 전
18274 의사가 ㄹㅇ 극한직업인 이유.jpg 97 진보멸치 82 1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