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짤 못올리게 막는이유

75개의 댓글

23 일 전
@크롬c

순위만도 76개국인데 시발련아

0
23 일 전
@Telemes

프로경기가76개국있다고?

0
23 일 전
@Telemes

전세계 프로리그 (세미포함) 17개국이고 세미리그빼면 9개국인데 병신년아

0
23 일 전

병신들 잘해야 잘하는걸 올리지 못하는데 잘하는걸 우째 올리냐? 이런거라도 올라오니 "아 우리나라도 야구 있구나?" 라고 알지 이런거도 못올리면 지들 손해지 뭐

0
22 일 전
@신군

근데명장면도올라오긴함

0
23 일 전

짤로 돌기전에

생방으로 보면 더 웃기다 이건가

0
23 일 전

도대체 어떤회사가 공짜로 홍보해주는걸 못하게막는회사가있냐

0

레포츠 수준

0
23 일 전

보면 볼수록 스포츠가 아닌거같음ㅋㅋㅋㅋㅋㅋ

0
23 일 전

저런 짤 보면 크보 아재들 가뜩이나 안스는 자지 마음 상해서 더 쪼그라들거든

0

맊짤분은 진짜 볼때마다 소리가 안들리는데 화난건 ㅈㄴ 느껴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3 일 전

근데 진짜 저런게 재밌냐? 왜 개돼지들마냥 시청하고 직관하고 하는거임? 맨날욕하면서

오타쿠랑 똑같은거 아닌가

0
23 일 전

야이식빵진짜달다 으ㅏ아아아아ㅏ

0

흠. 한국 야구 그래도 세계에서 잘하는 편 아니야? 가성비가 너무 나쁜건가 프로야구를 안봐서 잘 모르겠네

0
22 일 전
@허리케인포리마

잘하는 편이라 하기에는 제대로 하는 나라가 전 세계에 몇개 없음 아마추어 리그라도 있는 나라가 15개국정도였을걸 전교 15명 중에 5등하면 잘하긴 하는데 또 그렇게 잘하는건 아닌 느낌임

0
@깨소금
0
@깨소금

고마웡! 난 전 세계에서 많이들 엘리트 체육인들이 하는 운동인줄 알았네

0
22 일 전
@허리케인포리마

우리나라가 뭐 11위경제대국이라고하는데 미국 주를 나눠서 카운트하면 30위권으로 밀리는것같은경우지 마찬가지로 야구잘한다고하지만 미국주 마이너팀만 출전해도 30위권으로 밀릴걸

0
22 일 전

저거 그 뭐냐 사회인 야구보다 못하네.

 

야구 동호회 다니는 놈이랑 스크린 깄는데.

 

다 치더라. 그러니 주인이 버그 써서 처도 아웃 만듬.

 

1
22 일 전

레포츠 수준 실력도 ㅂㅅ이지만 추가 심판 판정도 뭐같고 주작도함 그래서 안들키려고 짤을 막은건가

0
22 일 전

아 핫도그에 케찹 안발라왔네!

0
22 일 전

그래도 한국에서 야구면 인기있는 스포츠인데 개드립보면 무슨 개씹덕애니 보는것 마냥 까임

0
22 일 전

아 야 이 개 미ㅡ친 새끼들아!!! 으ㅏㅏㅏㅏㅏㅏㅏㅏ

0
22 일 전

아 케찹을 까묵었다~~~

0
22 일 전

크보에서 막는거임?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361 [데이터주의][39.32MB] 12/2 ~ 12/8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65 우라늄핵직구 162 1 시간 전
18360 학생다운 차를 탑시다^^ 91 요도에아몬드빼빼... 94 3 시간 전
18359 소아과 레지던트 첫날 경험.jpg 52 중소노예아저씨 75 3 시간 전
18358 "엄마가 했는데".jpg 32 중소노예아저씨 76 3 시간 전
18357 중국근황 65 개드립빠 102 4 시간 전
18356 우리나라 원전 터질확률 24%인거 알고 개드립하냐? 193 호박벌 77 6 시간 전
18355 일본의 회사 성교육 43 취포취포 83 5 시간 전
18354 아프리카 BJ 가정교육보고 128 소문난유저 83 6 시간 전
18353 오늘자 홍콩 상황 71 Santa 97 6 시간 전
18352 유한락스, 참깨에 뿌리지 말라는 주의사항 써있는 이유.jpg 61 쥬지 91 6 시간 전
18351 시미켄이 알려주는 모솔이 여자랑 잘 하는법. 66 김치 136 7 시간 전
18350 격식있는 남자의 토론 37 포반장 76 8 시간 전
18349 학교짱의 최후 39 0773H 89 8 시간 전
18348 (인방) 아프리카 vs 트위치 싸우는게 웃기는 이유 260 호박호박숲 142 8 시간 전
18347 37세 아재가 알려주는 골드 가는 법.jpg 94 페스 86 8 시간 전
18346 아프리카 여BJ가 이야기하는 아이 키우는 법 166 Santa 104 7 시간 전
18345 인방충들 이미지가 구린 이유 170 홍콩행게2바 88 9 시간 전
18344 (헬창주의) 롤모델의 중요성 99 오우야 158 10 시간 전
18343 소리주의) 딸의 울음패턴을 완벽하게 파악한 아빠 33 Santa 123 10 시간 전
18342 이세돌도 마우스 집어던지는 동영상.....av 28 owerflow 91 1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