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갔을때 한국인종특 보여준썰

568cf170c7735a765a76d08284a33148.jpg

 

대학생때 일본을 가게 되었음.

3박4일 마지막날 한국보다 심심한 일본요리에 지쳐 마지막은 매운 음식을 먹기로 하였고 매운 라멘을 판다고 적힌 가게를 들어감.

거기서 가게 밖에 적힌 매운 라면을 일행과 시켜먹었는데 거짓말 안하고 하나도 안매웠음.

국물엔 고추기름 같은게 둥둥뜰뿐 빨간 국물도 아니였음.

매운맛을 기대한 우리는 웅성웅성거렸고 주인이 무슨 문제 있나고 나왔으며 우리는 안되는 일본어와 영어를 섞어서 not 카라이 not 카라이 했음.주인장은 맵지않다는 우릴보고 한국인이냐고 물어봤고 죄송하다는 말과 다시 해준다고 가져감.

 

곧 주방안에서 알바생이 맛을 봤는지 카라이! 카라이!라는 우는 소리를 했고 우리는 기대와 함께 전보다 빨개진 국물의 라멘을 먹었음.

 

그렇게 국물까지 다 먹고 나왔지만 주인장이나 우리나 표정은 그리좋지 않았음.

우리가 먹은 라멘은 신라면보다 쪼끔 매웠으며 주인장도 그 회심의 라멘이 우리에겐 매운축에도 못들었다는걸 아는지 표정이 어두웠지.

169개의 댓글

28 일 전

글고보면 우리나라사람 심한듯.

난 매운맛싫어하고 잘 못먹긴하는데 가끔 불닭볶음면 먹음 ㅋㅋㅋ

0
28 일 전
@마산아재

나도 매운맛 시러해서 잘안먹는데 가끔불닭땡김 ㅋㅋ

0
28 일 전

일본에 코코이치방야 가서 제일 매운걸로 달라해봐야겠다

0
28 일 전
@댓츠노노

존나 매움

0
28 일 전

맵부심 좆미개ㅎ

 

그러니 위암발생률 세계 1~2위지

8
28 일 전
@정현우

ㄹㅇ임?

0
28 일 전
@김흥부

ㅇㅇ

0
27 일 전
@김흥부

맞음 우리나라가 매운거먹어서인지 위장이 약함

0
@그란

그럼 양배추를 많이 먹어야겠네!

매운걸 덜먹는 선택지는 없음

0

오사카쪽 쭉 둘러봤었는데 음식들이 대게 짜드라

0
28 일 전

개붕아 다음에는 신주쿠에 리시리라멘 가봐

카더라에 농심 회장이 여기서 라멘을 먹고 신라면를 개발했다 카더라

헬조선인들도 벌벌 거리면서 먹는다 ㅋ

0
28 일 전

세상에서 제일 한심하고 미-개한게 군부심 그다음으로 매운부심이다. 보란듯이 처먹고 위 씹창나고 똥쌀때 찢어지는걸 자랑인양 떠벌리는 미-개 민족 그자체.

0
27 일 전
@제정신이아님

뭘 그렇게 화나있냐

3
23 일 전
@Hakat

맵부심 부리는애 똥꼬한테 당했나봐

0
28 일 전

쟤네는 간을 안해도 ㅈㄴ 짜더라

0
28 일 전

맛있긴했는갑네 다먹은거보면

0
27 일 전

무슨 한국인은 매운거 세계최고로 잘묵제 한것도 아니고

맵부심이라고 화난애들 있네 ㅋㅋㅋㅋㅋㅋ

3
27 일 전

맵부심특)

 

이게매워? 하나도안매운데? 하면서 땀,콧물 질질남.

0
27 일 전

맵부심 진짜 병신같긴함 ㅋㅋ

 

질낮은재료 맛 가리려고 맵게 만드는 상술인데

 

존나 한국에 잘 먹혔네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718 생활의달인 꽈배기 달인 116 IlllIllllIllllI 79 5 시간 전
18717 배고파 음식 훔친 현대판 장발장.gif 89 라온힐조 82 4 시간 전
18716 타임지 올해의 인물 수준ㄷㄷ 219 마미마미뇽 153 6 시간 전
18715 버튼만 누르면 1분 안에 죽을 수 있다는 자동 안락사 기계.jpg 140 HH빔 94 7 시간 전
18714 개드랍간 "섹스해본 커플특" 뜻밖의발견......jpg 41 owerflow 82 10 시간 전
18713 7년만에 바닥에 떨어진 교권 82 핫챠이거야원 115 10 시간 전
18712 119 허위신고로 발생한 수리비용..소방당국 수리비 소송에서... 82 엄복동 102 10 시간 전
18711 현기차 고장 없이 20만km 타는 사람 특징 157 페스 75 9 시간 전
18710 소방관들의 이별 .jpg 35 골슈덱 76 11 시간 전
18709 영화 기생충 속 피자가게...jpg 70 팩트조무사 111 11 시간 전
18708 국적 불명의 여자.....JPG 56 취포취포 85 11 시간 전
18707 이말년 딸 영상에 달린 악플 62 취포취포 125 12 시간 전
18706 서울대생의 무고대처법.jpg 137 취포취포 128 11 시간 전
18705 오랜만에 성과급 받은 사탄 29 ㅋㅋㅎ 89 12 시간 전
18704 4조 7500억 배달의민족 네티즌 평가 137 카푸어개붕이 111 12 시간 전
18703 90년대 사람들이 상상한 2016년 모습 119 GProtoss 109 12 시간 전
18702 도서관 근로생 고백 레전드.jpg 38 사각이 95 13 시간 전
18701 스압)히오스야 아프지 마...manhwa 61 슈퍼장애맨 84 13 시간 전
18700 ??? : 혼자 보니깐 심심하지 같이봐~ 25 목공수 107 13 시간 전
18699 롤주의) 상남자들의 라인 82 잘모르지만씨부려봄 76 14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