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이 잘때마다 딸 방문 잠그는 아내

222개의 댓글

25 일 전
@박우리

저건 가족이 아니다 시발새끼야

0
25 일 전
@박우리

이중잣대 너무 역겹다...

0
26 일 전

네이트판엔 인생패배자 집합소라는게 정설 이었구나

0
26 일 전

뇌가 절여지신분들ㅋㅋㅋㅋㅋㅋㅋㅋ

0
26 일 전

어떻게든 이해하고 타협점을찾는게 맞는거지

딸방에 혼자못들어가게해서 이혼했다하면 잘도 제정신인새끼로 보겠다

0
26 일 전

사실상 좆 없는 개드립아니냐

0
25 일 전

친구만나서 친구가 자리비웠다 올때마다 자기소지품 유실된거 없나 확인하면 기분이 어떨거같냐?

1
25 일 전

그 사람이 의심가면 일을 시키질 말고 일을 시켰다면 의심하지 마라는 어딘가의 대사가 생각나는데...

0
25 일 전

남편을 못 믿어서가 아니라요~(못 믿는 게 아니라 안 믿음)

1

이게 그 성인지감수성인가 뭔가냐

0

저 정도면 남편이 평상시에 무슨 잘못한거 아니냐?

아무리 봐도 이해가 안되네 정신병자인가

0
25 일 전

합의 이혼이 맞지 않나 저건 진짜 atm기지 가족이 아니라

1
25 일 전

존나 웃긴게 친자확인 하자고 하면 개지랄발광염병을 떨면서 남편 딸강간범 취급하는건 존나 당연한듯이 쳐말하네

1
25 일 전

아니 저럴거면 재혼을 왜해..

그냥 아빠 없는 딸 소리 듣고 싫고

경제력 때문에 한거 아니냐 저정도면

내가 남편이면 못산다

1
25 일 전

아동 학대,폭행 범죄자들 성비가 궁금하다

0
25 일 전

결혼하기 싫다

0
25 일 전

자기 딸이랑 같이 살게하는게 두려운 남자면

재혼은 도대체 왜한거임...?

0
25 일 전

‘남편의 이성’은 믿지만 ‘남편의 본능’은 못 믿는다 이건가?

 

도대체 왜 결혼한겨?

0
25 일 전

아내가 남편도 못 믿는데 굳이 같이 살 이유가?

0

양쪽 말을 들어봐야지 아내가 괜히저럴까

0
25 일 전

ㅋㅋㅋㅋㅋ남편도 아내한테 생활비딱딱 영수증제출시켜야지 생활비 삥땅쳐서 호빠가는지 어케알음? 미리미리예방하는게좋음

0
23 일 전

히토미에서 봤는데 딸이 자꾸 남편뺏으려고 해서 아내가 딸이 남편못뺏어가게 가둬두는거라하더라

마지막엔 딸이랑 아내랑 남편이랑 쓰리썸하면서 다시 가족 화목해지고 끝남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8556 중국과 연관된 나라들 상황.gif 73 AMA 95 58 분 전
18555 비운의 천재 유진 박 근황 88 동물친구들 107 4 시간 전
18554 분석) 그 글은 어째서 개드립을 가지 못했는가? 95 부르탱탱구르 95 4 시간 전
18553 60mb) 러시아 일상 79 김두배 110 4 시간 전
18552 가래뱉는 예의 ㅋㅋㅋㅋ 173 모솔후다 78 3 시간 전
18551 사실관계를 떠나 움짤하나로 마녀사냥하는게 좆같은이유 93 와치넷 91 4 시간 전
18550 오늘자 퓰리쳐상.jpg 39 NMNS누가쓰고있냐 95 5 시간 전
18549 보니하니 논란 총편집본 224 코양 99 5 시간 전
18548 에타 드립 수준 17 슬기는뜰기야 86 5 시간 전
18547 빅히트 :JTBC는 사과하라",,JTBC "..........." 55 엄복동 84 6 시간 전
18546 연예인 가족이라고 연예인처럼 방송 나오는거 너무 싫다 ㅋㅋ... 87 BUTTERFLYEFFECT 84 7 시간 전
18545 남편 성욕이 고민인 유부녀 58 쥬지 94 7 시간 전
18544 미국 여성래퍼의 재판 출석 패션 90 던더미플린점장 83 7 시간 전
18543 부모님께 효도해 버린 삼수생 83 민화투작키 84 7 시간 전
18542 ???: 나는 잘지내고 있다 40 기뉴 75 7 시간 전
18541 공기업 정직원들이 빡친 이유 341 존조셀비 82 8 시간 전
18540 스압)장애인 친구 성매매 업소에 데려간 썰 74 BUTTERFLYEFFECT 90 9 시간 전
18539 피씨방에서 야동보는 아저씨랑 싸운 썰 41 BUTTERFLYEFFECT 92 9 시간 전
18538 채점중인 교수님 76 동국대기독교동아리 92 10 시간 전
18537 집에서 쫓겨난 공시생. 70 할땐하는남자 84 10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