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험기간...사슴좌..jpg

everytime-1571636685183.jpg

 

요새 재밌는글 없어서 개드립에 올려봄

36개의 댓글

21 일 전

시슴..시슴을 조심하십시오

1
21 일 전
@박살면상v
0
21 일 전
@박살면상v

도대체 어디서 어떻게 시작된 드립인지 모르겠다

0
21 일 전
@전사

와우에서

사슴으로 변신한 닉네임이 시슴이라는

유저가있는데 사슴처럼 움직여서

유저가 pk하게만듬

 

pk한 유저를 npc하고 같이 조져서

템빼가서

시슴을 조심하십시오

1
21 일 전
@리부트1

리니지임

1
21 일 전
@리부트1

와우는 피케이 해도 템 못 빼먹음

0
21 일 전
@리부트1

시슴...시슴을 조심하시오...

0
21 일 전
@리부트1

개붕이는 와우가 뭔지 모르노

0
@전사

리니지 시슴 검색해보셈ㅂ

0
@전사

리니지1 시슴 졎소

0
21 일 전
@박살면상v

시슴공부법은 존나게 공부해놓고 지도 사슴인척 나 공부 한개도 못해떵 ㅜㅜ 하는 애들이냐

0

사슴1호 ㄷㄷ

0

인싸들이 있어서 그런지 에타 재밌음 ㅋㅋ

0
21 일 전
@가슴인테리어과

요샌 정치병자들 가득이라 재미없엉

0
21 일 전

ㄵ임

0
21 일 전

딴짓ㅋㅋㅋㅋ

0
21 일 전
0
21 일 전

나 사슴 아니다 좀비도 되고 애교도 부리고 그런다 교수야 학점하나 찔러봐

0
21 일 전
0
21 일 전
@이끼사슴
0
@dpmk
0
21 일 전
0
21 일 전

사슴공부법이 뭐더라

0
21 일 전
@이중성커터

육식동물에게 쫓기듯이 시험직전에 시간에 쫓기면서 공부하면 극한의 집중력을 뽑아낼수있다고 주장하는 공부법

0
21 일 전
@MasQ

사슴이 일부러 오기전까지 기달렸다 도망감?

1
21 일 전
@블루베리스무D

사슴은 맹수에게 쫓길때 극한의 집중력을 발휘할것이다

> 사람도 무언가에 쫓길때 극한의 집중력을 발휘할것이다

> 고로 시험이 얼마남지않았을때 공부하면 시간에 쫓겨 극한의 집중력을 발휘할 수 있을것이다.

 

이게 사슴공부법 드립치는 애들의 논리임

일부러 시간에 쫓기는 상황을 만들어서 집중력을 올리고 공부시간을 줄이겠다는건데, 여기서 사슴이 어쩌는지는 아무상관이 없지?

1
@MasQ

"주장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1 일 전

엉핥 퍄

0
21 일 전
@동정꼬꼬마
0
21 일 전
@AsadKhalil

이 그림체 카연갤에서 본거같은데

0
19 일 전
@동정꼬꼬마
0
21 일 전

시발 나는 시험 3개가 하루에 몰렸어

0
21 일 전
@CogitoErgo

불쌍

0
21 일 전
@인성군자

그게 내일인데 지금 개드립 하는 내 인생이 레전드임

0
21 일 전
@CogitoErgo
0

저번학기에 9전필 한다고 죶빠지는줄 알았지....

 

월요일 시험 5과목치는데 자살말리더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6945 게임으로도 배송하게 될 줄이야ㅡㅡ 57 히토미 106 1 시간 전
16944 중국집 몇년째 단골인데 실망이네요 ㅡㅡ 72 고전유물발굴 89 9 시간 전
16943 '오타쿠' 급 딜교환 가성비 72 고전유물발굴 95 9 시간 전
16942 이등병 때 냉동음식이 먹고 싶었던 천정명.JPG 220 디즈니 92 9 시간 전
16941 권총을 들고 술집에 온 남자 44 북북춤할아버지 79 10 시간 전
16940 왜 마시는지 모르는 술.jpg 347 핑핑퐁팡 112 11 시간 전
16939 할머니 구한 불체자 82 Holonomic 76 10 시간 전
16938 진짜 광기 72 IlllIIIIllllllII 100 11 시간 전
16937 화순 주차 사건 요약.jpg 97 그래도아내를사랑... 84 12 시간 전
16936 프랑스 공무원 면접에서 이뇨제를 먹이고 실금하게 유도 77 개붕박두 87 12 시간 전
16935 어린이집에서 아동 폭행이 끊이지 않는 원인.JPG 201 온갖잡새가날아든다 79 13 시간 전
16934 스압) 학교 선배를 좋아했던 만화...manhwa 98 몰라아아아앙 109 13 시간 전
16933 (씹덕, 약후) "야, 카이사" 76 상쾌한 96 14 시간 전
16932 동기 생활관 자살사건 사단장인터뷰 168 Adkdoe 137 15 시간 전
16931 홈플러스 인스타그램 관리자의 수능 응원 96 할땐하는남자 89 14 시간 전
16930 시스템을 갈아 엎은 남자 69 Holonomic 119 16 시간 전
16929 노홍철 드립 몇개 48 Holonomic 87 16 시간 전
16928 엄마: 애냐! 그 나이 먹고 게임하게 78 말같지도않은소리잘함 113 16 시간 전
16927 뚱뚱한 사람만 보면 화가나요 .jpg 172 슈퍼빌런 107 17 시간 전
16926 조석이 종이만화가들한테 화낼만했던 이유 117 핫챠이거야원 76 17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