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는 더이상 적수가 없어 한국에 도전한 소녀

1.jpg

 

 

 

 

 

는 주영이가 참교육 시켜 돌려보냄

역시 우물안 개구리

275개의 댓글

2019.09.21

그래서 주영이는 저기서 몇등했냐?

0
2019.09.21
@거북한거북

준결승에서 탈락. 쟤도 존나 고인물이네

0
2019.09.21
@거북한거북

준우승함

0

신동 아닌데 주위에선 신동이라고 졸라 띄워주고

성장하면서 막상 프로에서의 성적은 그닥..

현실을 비관하며 화려했던 어린시절을 되새기는 나날을 보내던 그때

뜬금없이 찾아온 미소녀(어림 가슴큼)

주인공에게 적극적으로 다가오는 미스테리녀의 정체는...?

 

꺼억 양산형 일본 러브코메디 만화 다봤다

0
2019.09.21
@댓글달기전에생각했나요

그리고 낙지를 잘먹는 아이

0
2019.09.21

그래도 자라나는 새싹을 짓밟으면 안되지 인생 길다 ~

0
@게보이

야 이쪽도 새싹이야

4
2019.09.21
@게보이

검색해보니까 주영이랑 동갑이네

0

주 영 좌

0
2019.09.21

일본은 항상 왜저러냐;; 만화를 너무 많이봤나

0
@발챙이

딱 일본만화에 나오는 재능과 집안을 타고나서 어렸을때부터 그분야 1인자였다가 나중에 그 분야에 뛰어든 가난한 천재 주인공이랑 라이벌되는 캐릭터같긴하다ㅎㅎ

0
2019.09.21
@발챙이

아사다마오도 그렇게 띄워주는거 보면 그나라 정서인듯

0
2019.09.21
@발챙이

정말 뜬 케이스는 한국에서 조명을 안해주거든 ㅋㅋ 하뉴 유즈루도 그렇고

0
2019.09.21

둘다 10세들인데 잘하네...

0
2019.09.21
@쏘입니다

십세? 어린이들한테 너무한거아니오

2
2019.09.21

좆본은 천재 이미지 메이킹이 존나 심한듯

3
@pakistan

오타니 하나는 인정한다..

0
2019.09.21

귀여움

1
2019.09.21

https://www.youtube.com/watch?v=38lLu2B96EQ

 

이거 여자애 울때 남자애 반응이 존나 웃김. 막 어쩔줄 몰라한다 ㅋㅋㅋㅋ

1
2019.09.21
@팜코코

둘다 넘 귀엽네 ㅋㅅㅋ

0
2019.09.21
@팜코코

ㅋㅋㅋㅋ 주영이가 더 귀여운데

0

마케팅이지. 일본은 한 업계에서 특정 인물이나 상품, 가게 등을 미디어에서 띄워주면서 업계 전체의 상승을 노리는 모습이 많다고 느낌

0
2019.09.21

고스트 바둑왕에서도 한국이 꽤 쌔게나오던대 ㅋㅋ

0
2019.09.21
@도그밋

좀 쎈정도가 아니라 최종보스 + 결말 지는거 아녀?

0
@1532

못이기는걸로 완결 나와서 일본 독자들 난리남ㅋㅋㅋ

0
2019.09.21
@북북춤할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친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9.21
@1532

옛날에 다보기전에 대여점이 망해서 그대로 만화를 안보게됨 ㅋㅋㅋ

0
2019.09.21
@도그밋

나도안봤는데 재밌다고는 들었...

0
@1532

지금도 보면 재미짐ㅋㅋㅋ

0
2019.09.23
@1532

귀신은 중간에 성불하고 그담부터가 더꿀잼

0
2019.09.21

골프도 실력보단 이쁜애들이 스폰을 더 받듯 쟤도 그렇게 되겠지

0
2019.09.21

일본 띄워주기식 자위질에 뭐라고 못하겠는게 우리는 외국인이 뭐 잘하면 한국계 슈퍼스타!! 이지랄 하자너.

그냥 외국인일 뿐인데 그깟 피좀 섞였다고

0
2019.09.21

우리보다야 시장이 크겠다만 바둑 하는 어린애가 없으니 어떻게든 유명하게 만들어서 마케팅에 써먹어야지

0
2019.09.21

귀여워서 일본...편....읍틉

0
2019.09.21

박주영 떡상 글ㅋㅋ

0
2019.09.21

일본이건 중국이건 참 신기해, 피겨나 바둑, 축구 그렇게 밀어줘도 결국 그 꼬라지고, 우리나란 뭐 ㄹㅇ 개차반 흙바닥에서 어떻게 그런 선수들이 나오는 거지? ㄹㅇ 헝그리 정신이 중요한건가?

0
@다롱찌

전체적으로 보면 일본 중국이 앞서는 분야가 많을걸. 바둑이나 양궁같은건 독특한 경우고 피겨이런건 어차피 김연아같은 천재 혼자 하드캐리한거라서 그 분야 자체가 일본 중국보다 앞선거라고 보긴 어려움.

0
2019.09.21
@아니다이악마야

ㅇㅇ 그니까 인프라나 지원에 비해 아웃풋이 개쩌는게 신기해서 그럼

0
2019.09.22
@다롱찌

요새는 내 글에 댓글 안 다네 뭐해 

0
2019.09.22
@합리적조작

? 왜 또 본인을 과대 평가함? 너가 그럴만한 가치는 있고? ㅋㅋ 경희 국캠 학부생 찌끄래기씨 ㅎㅎ

0
2019.09.22
@다롱찌

? 왜 또 지가 한 행동들 잊고 살아?ㅋㅋㅋㅋㅋ그 쓰잘대기 없는걸 잘 만 했으면서 안 한척하넼ㅋㅋㅌ 그리고 경희 국캠은 어디서 나온거냐 진심으로

0
2019.09.22
@합리적조작

니 사진 GPS에 나오더라~ 요즘 의식적으로 요리판에 글 싸대느라 고생이 많어~ 아니 그니까 내가 너 기억해 줄 만큼 가치 있는 새끼였냐고 ㅠㅠ 몰라줘서 서운하냐고 ㅠㅠ ㅋㅋ 그나이 쳐먹고 네 친구 동기들은 나가서 돈 버는데 씹찐 아싸 오타쿠 새끼라 내 관심이 그립냐? ㅎ

0
2019.09.22
@다롱찌

먼개소리얔ㅋㅋㅋㅋㅋㅋgps? 니 gps는 니가 사는데 나오는거 같은데? 그리고 먼 의식적으로 글을 쎀ㅋㅋㅋ 아침 올리는것도 문제여? 지가 나 찾아오면서 시비 틀던게 어딜ㅋㅋㅋㅋ

0
2019.09.22
@합리적조작

병신 ㅋ 나 사는데는 서울이고요 ㅋㅋ 니가 올린 사진에 위치정보 나와 머저리 새끼야 ㅋ 니 어디 사는지도 아니까 깝치지 마라

0
2019.09.22
@다롱찌

? 어디 사는데 멍청앜ㅋㅋㅋㅋㅋㅋ 불러봨ㅋㅋㅋㅋㅋ경희 국캠도 서울이라 뜨는데?아저씨?ㅋㅋㅋㅋㅋㅋ

0
2019.09.22
@합리적조작

ㅋ 왜 니가 그렇게 숨기려 하는 니 신상 파해쳐 지니까 후달리냐? 오타쿠 새꺄? ㅋ

0
2019.09.22
@다롱찌

????아니 내가 있지도 않은 곳에 있다는데 어떻게 맞다고 햌ㅋㅋㅋㅋ 난 동대문 쪽에 안 간다니까 근데 왜 동대문쪽에 있는 대학이 나오냐고 위치추적엨ㅋㅋㅋㅋㅋㅋㅋ

0
2019.09.22
@합리적조작

ㅋ 니 키읔 갯수가 니 후달리는 심정을 대변하는거냐? ㅋㅋ 한심한 새끼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7205 그알에 출연한 BJ 138 德板王 78 11 시간 전
17204 삼성이 악덕기업인 이유 125 무구정광대다나다 88 14 시간 전
17203 "야, 한국" 70 김츼 95 15 시간 전
17202 약후방) 좆루토 39 캐붕이 101 15 시간 전
17201 운전병 사고의 몰랐던 사실 104 탄탈대령 93 16 시간 전
17200 요즘 유튜브 광고 수준 100 쿠로네코 78 12 시간 전
17199 [무도] 분량욕심 없다고 하는 홍진경 63 밥상저격 88 15 시간 전
17198 쓸모 없는 히어로 54 스압따위안붙임 79 15 시간 전
17197 서울 촌놈들은 모르는 대한민국 풍경.jpg 179 김츼 116 17 시간 전
17196 싱글벙글 중랑구 105 kokomo 82 15 시간 전
17195 유부남 몰카 ㅗㅜㅑ 74 연딸절륜마 85 17 시간 전
17194 트위터 명언 레전드 89 Adkdoe 91 17 시간 전
17193 같은고양이 다른사진 대참사 68 뉴비는늅늅늅늅늅... 75 18 시간 전
17192 봇물터진 여친.jpg 89 김유정역 77 16 시간 전
17191 소개팅 팁 57 밥상저격 91 17 시간 전
17190 무협지 클리셰는 다 때려박은 영화 73 Adkdoe 77 19 시간 전
17189 신세대 구세대 기준 ㄷ 131 FreeHongkong天安門 76 18 시간 전
17188 힘들어도 아이를 많이 낳아야 하는 이유 140 Adkdoe 90 20 시간 전
17187 개붕이 좆됐다 ㅠㅠ 122 새우튀김마시쪙 85 21 시간 전
17186 전남대 홍콩 대자보 근황 94 봐라저거 88 2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