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남성은 모두가 피해자입니다.


íì¼:external/upload.wikimedia.org/1000px-Conscription_map_of_the_world.svg.png

현재 징병제 시행 국가(빨간색): 대다수가 아프리카, 중동등 국가 시스템이 갖춰지지 않은 곳에 분포한다. 

우리나라처럼 치안이 안정된 국가의 경우 대다수가 대체복무 등으로 군복무를 수행한다. (예: 핀란드 병과에 따라 6개월~1년, 대체복무 가능)

 

우리나라는 남자로 태어났단 이유만으로 모두가 다양한 형태의 복무를 해야한다. 

이때 이 다양한 복무에 관해서 분노를 표출하는 사람들이 있는데 주장을 요약하자면

'형평성이 맞지 않는다'

'우리나라는 휴전국가이므로 많은 군인수를 보유하여야한다-한명이라도 더' 

로 요약할 수 있다.

 

문제는 이들이 분노의 대상을 같은 '피해자'들에게 돌리고 있다는 것이다.

누가 더 꿀을 빨았냐의 문제로 의경, 카투사, 공익, 전문연구요원, 공보의, 군법무관이 꿀이라고 하지만, 선진국의 관점에서 보았을 때 이또한 2년이란(심하게는 39개월) 시간을 낭비하며, 자신의 인생을 저당잡히는 것이며. 대다수 해외의 친구들에게 이 사태를 물어보면 국가가 그렇다면 정당한 월급과 인권을 보장해주지 않으면서 2년을 낭비시키는 것은 너무하였다 라는 반응이 주류이다. 

 

또한 더 가관인 점은 정작 많은 군인수에 대한 가장 간단한 해법인 여성징집에 관하여선 전혀 욕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는 '남성만 군대를 가야한다' 라는 생각이 디폴트로 저장되었기 때문이다. 

 

진짜 '꿀'을 빠는 사람들은 욕하지 않고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피해자들만 욕하는것, 정당한 대우를 주지 않기 위해 피해자들끼리 싸우는 것을 유도하는 것, 국방부가 가장 웃을 수 있는 방법이다. 

 

 

 

96개의 댓글

23 일 전

여기 댓글만봐도 븅신이 한트럭인데ㅋㅋㅋ

0
23 일 전
0
23 일 전

이걸로 세금을 아낄때가아니고 수율을 올리는게 좋지않나 싶음...그렇게 경제학 경영학 박사들 많은데 수율,효율이 안오름

하긴 시발 어린한남 희생시키는게 제일 수율 좋고 효율좋지

제일 머슴같이 일하고 사람들도 머슴으로 알고있고 ㅋㅋ시발새끼들

1
23 일 전

아예 군대를 금녀의 구역으로 만들었음 됐을텐데 여성 병사 복무 부적합 근거를 쭉 뽑아놓고선 간부로는 받아주니까 좆같아 보이지 ㅋㅋㅋ

0
23 일 전
0
23 일 전

솔직히 공익 다 면제시키고 여자들 다 공익 의무로 돌리는거는 쌉가능하고 형평성에도 태클 걸릴거없고 효율도 오지는데 안하는거면 문제 심각한거 맞음

0
23 일 전
@으이구정말

ㄹㅇ 이게 맞지 공익은 다 면제로 돌리고

여자들 다 강제징집해서 여자는 2급이상 현역보내는 식으로만 해도 충분하다

 

1
23 일 전

여자나 징집해라

0
23 일 전

난 예전엔 이정도로 화 안났었는데

이제 여성이나 면제가 군에 대해 막말하거나

병역 관련해서 별 ㅈ같은 컨텐츠 제작하면 순간 존나 화남..

 

글고 공익도 까고 싶지않고 누가 꿀빨았냐는 주제도 이제 더이상 재미가 없음

1
23 일 전

전엔 아무 생각없었는데 공익하면서 애들이 꿀빨았다 지랄하니까 개빡쳐서 그 이후로 강제노동에 대해서 규탄하는 입장이 됐음 2년동안 시간 뺏기고 월급 170 받던거 30받으면서 시간버렸는데 공익도 엄연히 대체복무고 존중받아야하는데 무시 조롱 비난을 들어야됨 우리나라는 좀 좆돼봐야 지금 청년들에 대한 대우가 잘못됐다는걸 알듯

2
23 일 전

FACT

 

아 예비군 존나가기싫어

1
23 일 전

재밌는 글이군요 훠후ㅜ

0
23 일 전

돈 많이주면 올사람많은데

0
23 일 전
@Exodus

ㄹㅇ

0
23 일 전

비추나 댓글보면 개드립도 보빨러 존나 많음 씹새끼들

7
23 일 전
@찬호찬호열매

좆찐따들 여자 제대로 못만나봐서 고추 풀발하고 돌아다니는거 개극혐

0
23 일 전
@찬호찬호열매

나도 위에 댓쓴거 누가 비추박고 텼어 ㅋㅋ 보빨인지 메갈로돈인지 조용히 비추만..

0
21 일 전
@찬호찬호열매

존~~나 많고 여혐몰이, 일베몰이, 빡대갈몰이하는 애들널리고 널림 ㅋㅋㅋ

0
23 일 전

그냥 남자 여자 다 징집하고 군복무 12개월로 줄이면 될 것 같은데 내가 딱 12개월 복무하던 중 이 이상 하더라도 더 배울건 없겠다 싶었음

0
23 일 전
@양념갈매기

훈련소 갔다가 후반기받고 하면 3개월 지나가는데 자대가서 일년도 안되서 전역하면 돈낭비 인력 낭비지 나는 최소 18개월 밑으로는 의미 없다 본다

0
@섹스폰섹스

그건 니생각이고. 아직까지 그런 노예마인드면 어떡하냐?

 

0
@양념갈매기

12개월차가 말년병장 꼰대짓 하는 거 상상하면 흠....

0
23 일 전

여초에서 이 주제 나오면 '여자 계속 착취해야 하는데 군대 다녀오면 뭉쳐서 저항할 무력이 생기니까 안시키는거. 군사교육이라는 특권을 남자들이 독점하고있다!' 같은 소리 하는애들 있음. 어처구니가 없어서 진짜 ...

1
23 일 전
@똥푸는노인

아니 가지말라고 안하는데..

0
23 일 전

별신경안쓰였는데

병신같은것들이 지들이익만

추구하기 시작하니 저것도 좆같아짐

 

0
23 일 전

길들여진거지뭐ㅋㅋ

0

보빨 젊꼰 때문이지 다 뒤져야함

1
23 일 전

여자들 군대 운운하는거보면 싸다구 다 찢어버리고싶다 진짜 ㅋㅋ 남자는 이래서 군대를 다녀와야한다니까~~ 밥주고 옷주고 놀다와놓고 이지랄하고앉은 늙은노인내나 젋은 개보댕이새끼들 다진짜 얼굴에 아침점심 짬통 싹싹긁어서 팩처럼 발라버리고ㅓ싶다;;

0

윗댓 번째 이세계 갔다옴 말처럼 보지빨이, 젊은 꼰대 새끼는 대체 머리통이 어케 된거냐?

 

생각이 없는건지 군대를 안갔다온 애새낀지 참ㅋㅋ

0
23 일 전

옛날에는 남자들이 너 편한데 갔다왔다 이러면서 분열됬는데

 

요즘들어 편하든 말든 2년 조뺑이 친다는걸 깨닫고 다같이 뭉치는 분위기임

 

진짜 꿀빠리들은 따로 있으니까

0
23 일 전

페미쪽에선 여자한테 따지지 말고 국가한테 따지라더라 ㅋㅋ

아 그럼 "임금차별"도 기업한테 따지셔야죠?

1
23 일 전
0
23 일 전

남자들이 쪼잔하게

0

난 만족한다.

군대가서 솔직히 너무 좋았다

 

가서 배운게 한 두개가 아니다

대충 요약하면

1.세상엔 병신이 많다.

2.애국심은 어리석다.

3.간부는 적이다.

 

그렇다.

나라가 위험하면 도망칠것이다.

망명이라도 해서라도

0
23 일 전
@탭댄스추면서들어옴

그건 꼭 군대가아니라 사회생활하면서도 충분히 배울수있는거잖아 왜 꼭군대에서만 배울수있다고생각해?

0
@enoki

네다미필

0
@enoki

이새끼 정공

0
22 일 전

여기서 아무리 모두가 욕을해도

다른 글로 가면 공익, 상근 욕하면서 족쇄자랑 또 하는 병신들 천국임

0
22 일 전

군사훈련 4주정도만 의무화해도 좋을듯. 워카발에 좀 차여보고 ㅆ욕 좀 들어보고 눈물 흘려봐야 군대에 대해 이해도가 생길듯. 징병당한 사병이 어떤 취급받는지 알아야지. 페미도 줄어들겠지

0
22 일 전
@toto89

훈련소 4주다녀온 페미가 더 무섭지않냐 ㅋㅋㅋㅋ

0
22 일 전
@toto89

?? 4주만 할거면 남녀 모두 훈련 4주만 받는게 맞지않을까요

0
21 일 전

가만 생각해보니 세금 걷어서

월 200씩만 월급 줘도 .

제대 후에 기반 잡거나 내수 돌리는데 좋을 듯 싶다.

제대후 여윳돈이 있으니 뭔가 시작할 여유도 생기고

여자친구 만드는데도 도움이 될테지 .

0
21 일 전

이것도 진짜 멍청한소리지...분노를 피해자들한테 돌린다고? 여자들도 국민으로써 남자와 같은 피해자다.

적폐청산과 함께 모병제를 논하고 미래를 논해야지, 여자들 꿀빤다고 같이 끌고가자 ㅇㅈㄹ ㅋㅋ 걔들이 군대 안간다고 이 착취의 대한민국에서 항상 강자로만 위치하냐? 절대아님. 이런 멍청한애들이 멍청한사상 퍼트리고다니니까 남녀갈등 심화되고 국민들이 뭉치질 못함.

오인사격 하지말라면서 오인사격하는 능지처참 수준

1
21 일 전
@호갱킹

너가 글에 "또한 더 가관인 점은 정작 많은 군인수에 대한 가장 간단한 해법인 여성징집에 관하여선 전혀 욕을 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이는 '남성만 군대를 가야한다' 라는 생각이 디폴트로 저장되었기 때문이다." 라고 적어놨지?

너도 징집제도의 유지라는 안일한 생각이 디폴트로 저장돼서그래...

1
16 일 전
@호갱킹

맞아 나는 모병제를 찬성해, 하지만 모병제 해봤자 아무도 공감해주지않는다는걸 알기때문에 여성징병을 끌고오면 좀 더 이슈가 될거라는 판단하에서 여성징병이라는 공격적인 워딩을 한거야

0
20 일 전

오우 댓글여론 분위기 ㅋㅋㅋㅋㅋㅋㅋㅋ 글에 공감하는 친구들의 평균이 상상되어서 섬뜩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4106 최근 욕폭탄 먹고 있는 직업 97 에피소드 90 1 시간 전
14105 해병대가 해냈다!!.JPG 113 화이트울프 90 2 시간 전
14104 21억 무단 횡단 소송 .JPG 246 화이트울프 118 2 시간 전
14103 인방주의) 이번 추석에 소방서에 명절음식 선물한 BJ쯔양 155 돈없는공대생 113 2 시간 전
14102 [혐 주의] 100% 확률로 ㅇㄱㅈ 63 바라트 성계 자치령 196 3 시간 전
14101 고전) 20대의 엄마와 20대의 아빠 67 렙드립꾼 86 3 시간 전
14100 (장문, 스압) 마지막이 될 지도 모르는 글 211 크레용신짱 238 4 시간 전
14099 리얼돌 실구매자의 인증 172 렙드립꾼 80 5 시간 전
14098 과거사를 잊지 않고있는 일본 169 렙드립꾼 96 3 시간 전
14097 배달 시켰는데 뚜껑 따진 콜라가 옴 158 렙드립꾼 106 6 시간 전
14096 맹승지의 억울함?! 116 좀이더 90 6 시간 전
14095 만화 바키 작가의 딸 근황.jpg 143 태평양 90 7 시간 전
14094 도쿄 게임쇼에 출품된 좆같고 정신나간 게임.news 75 addfour 76 7 시간 전
14093 교장의지시에 교사가만든작품 113 취업하자제발 77 7 시간 전
14092 고양이 vs 시의회 의원 캐삭빵 32 mekemeke 88 7 시간 전
14091 대륙의 마지막 양심 95 ducksang 75 8 시간 전
14090 혐한 시위자 인터뷰 102 개드립빠 79 10 시간 전
14089 내가 대학생활을 12년에 시작했다.jpg 79 우리강산푸르게푸르게 87 10 시간 전
14088 BTS 정국 열애설과 해쉬스완 113 복숭아후라이 117 11 시간 전
14087 일본 맥주 불매 결과를 봤으니 다시 보도록 하자. 151 G군 75 1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