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형사준다고 어린 아이를 꼬시는.manwha

83개의 댓글

28 일 전

데뷔 전에 그린건가

0
28 일 전

아니 아저씨 몸이 ㅗㅜㅑ

0
28 일 전

난 뭘 본거지...?

0
28 일 전

뭘 본거지 싶은데 그 와중에 재미있네 ;;;

0
28 일 전

질풍기획 작가 아니냐? ㅋㅋㅋ

2
@착해지자

오 나만 그런거 아니네

0
27 일 전
@착해지자

그림체하고 폰트가 은근 묻어나옴

0
27 일 전
@착해지자

맞음

1
27 일 전
@착해지자

저그림체에 구성 효과까지 그냥 본인인증ㅋㅋㅋㅋ

질풍기획 진심재밌었었지

0
27 일 전

대사 존나 잘만드네ㅋㅋㅋ

0
27 일 전

이 작가 음지로 가서 너무 아쉽다 이런 병맛개그코드가 정말 재밌었는데 ㅋㅋㅋㅋㅋ

0
27 일 전
@핵사과

음지가 아니라 성인만화 그리다 사력을 다해서 팔 아작나고 강제은퇴 당하셨다고..... 시이벌 어디 학대당하거나 마감갖고 갑질당하거나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본인이 스스로 무리하다 아작났다고 한다. 후학양성이라도 어여 하셔서 저 병맛액션을 계속 즐기고싶다 시벌 ㅠㅠ

2
27 일 전
@1532

지금 웹툰회사 같은데서 직원으로 일함 ㅇㅇ

0
27 일 전
@비밀번호

허미 제발 잘됐으면좋겠다....

0
27 일 전

???

0

캬 ㅋㅋㅋㅋㅋㅋ역시 네임드

0

시발개쩌넼

0
27 일 전

내가 뭘본거지

0
27 일 전
0
27 일 전

도대체 내가 무엇을..?

0

명작보고 한번더 두눈가에 뜨거운 눈물이 흐른다

0
27 일 전

근데 psp 싸이월드 얘기나오는거보니 04 05년도 쯤 만화인가보네ㅋㅋㅋㅋ

0
27 일 전

개읏기네ㅋㅋㅋㅋㅋㅋㅋ

0
27 일 전

이사람 만화 진짜 존나 재밌는데

 

왜 네이버에서 없어진거야?

0
27 일 전
@이노오오옴

망가 그리고싶다고해서 나간거아님?

0
27 일 전

질풍기획이라는 존나재밌는 작가만화 아니냐

0
27 일 전

그래서 결국 둘이 사귀는거?

0
27 일 전

작가 안 보고 보다가 후반부쯤에 몰락인생인가 했는데 맞넼ㅋㅋㅋㅋㅋ

0
27 일 전

ㅠㅠ 작가님 빨리 더 작퓸 햇으면...

0
27 일 전

뭐여이게....병맛인데 재밌네

0
27 일 전

질풍기획 작가 맞음

0
27 일 전

진짜 도대체 내가 뭘 본거야;

0
21 일 전

지금 다시보니 이목구비 작화가 이땐 좀 불안했었네 

질풍기획 이전의 단편부터 점점 틀이 잡히더니 질풍기획 연재 초기부터 작화연출 정점을 찍으신분...

 

얼마나 노력을 했을까

 

근데 지금은 팔 못쓰신다던데 ㅜㅠ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2806 후기가 궁금한 공익 근무지 폭파썰.jpg 112 실2 78 3 시간 전
12805 탈옥한 미군 포로가 나치 장교인척 하는법.jpg 51 궁금충 88 4 시간 전
12804 구독자 130만명 BJ 아버지의 선견지명 165 정현우 84 4 시간 전
12803 노점상 치워버린 영등포 134 엄복동 93 6 시간 전
12802 뉴스)JTBC의 dmz 무단 광고촬영 71 므겡므겡 87 6 시간 전
12801 초보자를 너무 배려한 게임.jpg 131 식품코너 85 6 시간 전
12800 부기영화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 시작.manwha 63 조밥 76 7 시간 전
12799 ??? 군인들이 뛰면서 섹스 섹스 거려요 74 무민 78 7 시간 전
12798 스압) 페미언냐 두들겨 패는 결혼정보회사 누나 83 콜라한잔시원하게 107 7 시간 전
12797 애니메이션으로 보는 연애관의 변화. 85 년째 밀덕 102 9 시간 전
12796 친오빠때문에 연애 못 하는 여자 66 콜라한잔시원하게 77 8 시간 전
12795 고유정 토막살인 사건...악화 편.jpg 70 decoy 76 9 시간 전
12794 [스압] 꿀에 대한 불편한 진실.jpg 109 고전유물발굴 106 10 시간 전
12793 헬조선 게이머를 우습게 본 개발자 75 이제뿌랄핥아줘 105 10 시간 전
12792 오빠 나 오늘 안전한 날이야 "안에싸" .mp4 53 엄복동 79 10 시간 전
12791 본인 방금 군대가는 상상함 ㅋㅋ 40 LaNoir 141 16 시간 전
12790 다시보니 선녀같다 48 성욕부산물 95 15 시간 전
12789 본토 중국인들이 알고 있는 "홍콩시위" 57 Ts118 86 18 시간 전
12788 여초사이트 스파이짓 들킨 펨창 50 찐따찐따열매 88 19 시간 전
12787 코인 노래방 민폐 레전드 105 페스 102 20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