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자 국방부 근황

 

 

 

16ae410ec32412cb2.jpg

 

헤이~ 굳건? 화웨이 개새끼 해봐.

 

 

 

 

 

 

Screenshot_20190523-191418_Chrome.jpg

 

 

 

16ae41100ca412cb2.jpg

 

화웨이 개새끼!!!

 

 

 

 

 

c2d86a3a.jpg

 

굿잡

 

 

90개의 댓글

2019.05.23
0
2019.05.23

캬 국방부 살아남는 방법을 잘아네

0
2019.05.23
@알아서뭐

제일 잘알지.

0
2019.05.23
0
2019.05.23

백도어 븅신새끼들ㅋㅋ 착짱죽짱

0
2019.05.23

군용장비만큼은 절대 중국산 쓰면 안되지. 도청이나 위치추적같은거 ㅈㄴ 할듯

0
2019.05.23

전산장비 화웨이 콕집어서 전수조사한건 나 현역때도 했음. 그때부터 이미 기피장비였고, 까놓고 말해서 요구스펙이 높기 때문에 어지간하면 화웨이 안씀

0
2019.05.23

헤이굳건 이지랄ㅋㅋㅋㅋㅋ

0
2019.05.23

와 꼬붕인게 신날때가 다있네

0
2019.05.23

어차피 kt 회선 빌려쓰는경우도 많아서 군대만 저런다고 해결되는건 아닐듯

0
2019.05.23

굳건이 그래도 누구밑에서 빌빌기어야할지 눈치는있네

0
2019.05.23

여태쓴것도 어이없네

0
2019.05.23

???:자체개발하게 연구비좀ㅎㅎ

0
2019.05.23
0
2019.05.23

진짜 대통령 할맛 나겠다

0
2019.05.23
0
2019.05.23

감사합니다 주인님

0
2019.05.23

그레잇 마이프랜드

0
2019.05.23

굿 잡 마이 브라더

0
2019.05.23
0
2019.05.23
0
2019.05.24
@팝콘전문점

z를 눌러 플레어를 사출하십시오

0
2019.05.23

이미 주한 미군은 lg에서 다른통신사로 갈아타게 했다며?

0
2019.05.23
@guillotine

엘지에서 애초에 주한미군하고 인근지역에는 화웨이 장비말고 다른거 넣었음..

0
@느그카쿠

그럼 별 문제가 없어?

통신으로 데이터 주고 받다보면 화웨이 장비 거칠수 있지 않나?

0
2019.05.24
@느그카쿠

사실이라면 엘지가 더 나쁜 색히들이네 안쓸 수 있는데 화웨이 쓴거네.

0
2019.05.26
@쿠키제이

ㅇㅇ주한미군한테는 애초에 광고 팜플랫에 대문짝만하게 우리 화웨이 안쓴다고 적어놓음

0
2019.05.23

굿잡 트황상

0
2019.05.23
0
2019.05.23
0
2019.05.24

장병들도 화웨이폰은 반입 못하게 하겠네.

0
2019.05.24

열.. 진작에 그렇게 하지.

세상에 경제적 논리만으로는 해결이 안되는 영역도 있다는 걸 알아야 함

0
2019.05.24

그래서 LG는 언제 바꿈

0
2019.05.24

다른곳은 몰라도 군대는 저래야 할듯..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0
2019.05.24

씹건이 웬일로 말 잘듣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5.24
@제다쿠스

원래 작통권 미군이 가지고있어서 에지간한 요청은 다들어줄껄? 아마도?

0
2019.05.24

미국 대통령이 우리나라 군안보까지

일일히 신경써줘야되냐

좃잡고 반성해라 좃방부

0
2019.05.24

굳건 굳잡

0
2019.05.25

좆쥐 병신들아 얼른 입장표명 해봐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0845 아재들 무발기사정하는 커스텀 컴퓨터 140 돌쇠아저씨 96 7 시간 전
10844 전액장학금 날린 대학생.jpg 112 마미마미뇽 96 8 시간 전
10843 닭의 시선으로 바라본 역사.JPG 66 온갖잡새가날아든다 76 9 시간 전
10842 윤창호법 시행이후 첫 음주단속 풍경 134 엄복동 83 8 시간 전
10841 VJ 특공대에 나왔던 항아리 미용사 근황 120 엄복동 82 11 시간 전
10840 고등학교에 암컷 돌고래 서식함.JPG 102 온갖잡새가날아든다 95 11 시간 전
10839 인류에게 최악의 해악을 끼친 가짜뉴스 165 파란얼굴 98 13 시간 전
10838 실시간 노빠구 상남자 132 일더하기일은과로사 81 14 시간 전
10837 유전자 검사 회사의 광고 202 가망없음 115 14 시간 전
10836 국어원 싸다구 날리고 싶을때 332 bihadacebu 88 16 시간 전
10835 혐) 일베 인증 레전드.jpg 255 퉤퉤퉤에엣 81 7 시간 전
10834 부부싸움 조장하는 공중파 45 보랑이호지털 87 17 시간 전
10833 일본인이 생각하는 한국인의 영어발음 424 리리스톰스타우트 95 16 시간 전
10832 님들 저 게임 추천좀 42 참피온 113 19 시간 전
10831 역수입) 호캉스 레전드 67 뚝배기는머가리 82 19 시간 전
10830 드론 구매를 설득하는 남편.jpg 205 고다고 80 18 시간 전
10829 게임중독 질병화에 일침 172 콜라한잔시원하게 128 19 시간 전
10828 한화그룹 회장 첫째아들 스펙 134 보랑이호지털 76 19 시간 전
10827 인디게임 개발 개붕이가 개드립에 글 쓴 것에 대한 생각 하는 글 355 Byte 180 20 시간 전
10826 ㄴㄷㅆ ? )일본에서 중국인혐오가 생겨나는 이유 ( feat.되... 136 자존감바닥을침 89 20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