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경찰도 인정

20190518232527_fuufgnzc.jpg

 

지나가던 교통경찰에게 부탁했다 뭐다 구라치더니

 

드디어 경찰이 인정함ㅋㅋ

80개의 댓글

2019.05.19

저 사실보다 그걸 숨기려고 거짓말을 했다는 게 더 더럽다

1

말이 계속 바뀌네? ㅋ

0
2019.05.19

보석상이 3,297만원 손해봤네 경찰이 배상해라

0
2019.05.19

쌧바닥이 졸라 기시내요 ㅎㅎㅎㅎ 경찰나으리들~~~ ㅋㅋㅋㅋㅋㅋㅋ ㅆㅃ

1
2019.05.19

거짓말이 그냥 기본 옵션이네 버러지들

0
2019.05.19

말이라도 다같이 맞추던가 눈치게임하나

0

정부 경찰 다 병신 유사국가

0

무승부로 하지 않을래? (울먹 울먹)

0
2019.05.19

끝까지 간보네 개새끼덜ㅋㅋㅋ 끝까지 교통경찰이 와서 수갑 채웠다고 ㅋㅋㅋㅋ 시민한테 공권력 양도해가며 다른 시민 수갑 채우라고 명령한거 존나 문제 있는거 지들도 아니까ㅋㅋㅋ

1
2019.05.19

아주 아가리만 열면 거짓말이 자동으로 튀어 나와

0
2019.05.19

이러고나서 증원 요청한 경찰은 오지도 않았고

그냥 시민이 수갑채웠다는 목격자증언 나오면 헬조선표

스토리 완결임

1
2019.05.19

입열구 새끼들...

0

어떻게 설명해도 여경 능력딸렸다는건 변하지않네

0
2019.05.19

이러니까 경찰이미지가 음식물쓰레기보다 아래지 에효

0
2019.05.19

여경 윗사람들한테 개까였을듯

0
2019.05.19

으휴 구경

0
2019.05.19

ㅋㅋㅋ견찰수준..이걸 또 능력을 강화시킨다 수준을 높인다 강도높은훈련을 시키면

경찰의 인권이 어쩌구, 여경은 사람도 아니냐는둥, 평등이 어쩌구 또 헛소리들 남발하겠지??

1
2019.05.19

이지랄해놓고 검경수사권 엌ㅋㅋㅋㅋ

0

http://news1.kr/articles/?3624732

너무 어이없어서 기사 직접찾아봤는데 ㄹㅇ이었네 괜히 일말의 믿음을 가지고 중립기어넣어놨다ㅅㅂ

0
2019.05.19

최초신고자 까발리는거냐?? 경찰이?? 미친새끼들이 돌았나 시발견찰새끼들 2차피해 개오져버리네

1
2019.05.19

이러는데 수사권??

0
2019.05.19

거짓말에 조작은 기본인듯

0
2019.05.19

기사에 촬영자 신분이 노출된건 좀 글네...

0
2019.05.19

긴 혇바닥, 수갑, Yes

0
2019.05.19
@년째 잉어킹

혙?

0
2019.05.19

우리와는 사고방식 자체가 다릅니다

0
2019.05.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걸 다시 인정하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5.19

이새끼들은 입만열면구라야 ㄹㅇ 신뢰쌓는 다면서 마이너스로 쌓고있네

0
2019.05.19

이병신들 걸릴구라만 계속쳐서 욕더처먹네 ㅋㅋㅋ

0
2019.05.19

무슨 말이 계속 바껴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10548 이영돈 대만카스테라 논란 해명 97 게임좋아하게생김 90 5 시간 전
10547 일반인 비하하는 아프리카 BJ지코 인성 논란 297 랩만찍고그만할래 114 5 시간 전
10546 카페진상아줌마 59 ehdgo 84 6 시간 전
10545 (약혐,스압) 이기적인 캣맘.jpg 173 개구라 93 6 시간 전
10544 타노스가 개 병신인 이유 92 헬창 113 7 시간 전
10543 아들 학원 숙제 풀어주다가 빡침 144 이제뿌랄핥아줘 80 8 시간 전
10542 호주의 캣맘충 참교육.jpg 156 개구라 80 8 시간 전
10541 '존 윅3' 남성전용 시사회 논란···"하다하다 ... 124 개잪놈의생퀴 100 8 시간 전
10540 교사가 성적으로 학생 차별대우하는건 당연하다.JPG 20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82 8 시간 전
10539 베리굿 조현 멘탈.jpg 118 레드벨벳 100 9 시간 전
10538 여름 휴가 계획을 잡은 개붕이 133 사탄지망생 76 8 시간 전
10537 드디어 공부의성과가 나온 사탄 클라스 45 고졸백수는슬퍼요 98 10 시간 전
10536 헬반도식 드림스컴트루 139 ORG 92 10 시간 전
10535 어느 대학생의 반항 96 김유연 105 10 시간 전
10534 우리 집안 말아먹을뻔 한 여자 176 bihadacebu 84 11 시간 전
10533 성상품화와 걸크러시 구별법 124 아는척오지는놈 96 11 시간 전
10532 피돌이가 만든 대패삼겹살 카페모카 논란 210 히토미 107 12 시간 전
10531 블랙박스 없었으면 큰일날뻔한 택시기사님.jpg 176 가자가자뭘어떻게 92 12 시간 전
10530 조현 복장이 불편했던 기자....jpg 77 고전유물발굴 96 9 시간 전
10529 최저임금 15,000원.png 260 고졸백수는슬퍼요 75 11 시간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