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기수 탈압박

158개의 댓글

2019.01.13

우리 할머니 저렇게 싸우는 게 재밌다고 챙겨보심

2019.01.13

아줌마들 봐라 ㅋㅋ 지들은 불행했다면서 죽어라 불뿜고

시대가 어느시대인데 ㅋㅋ 젊은남편들이 하는말은 차마 인정못하고

농담하듯이 흘러넘기고 받아치고 씨발 좆같네 퉤퉤

2019.01.13
@놀고싶다

ㄹㅇ 미친년특임 자기가 뭐하나 손해보면 개지랄을떨면서 남들도 나도 이런 손해봤다하면 슬쩍넘어가거나 제대로 미친년은 그냥 한귀로 듣고 한귀로 흘리고 지할말 다시함

2019.01.13

이런 가상 현실은 다 의미 없다.

걍 현실에 만족하고 평생 혼자 행복하게 살 궁리 하는게 더 도움된다.

2019.01.13

말하는 꼬라지 카악 퉤 씨발

2019.01.13

김기수인줄 알았다

그나저나 변기수 말 재밌게 잘하네ㅋㅋㅋㅋㅋㅋ

역시 개그맨

2019.01.13

상대도 똑같이 포기하고 체념하는데 자기만 그러는줄 알아

모든 여자가 그렇지는 않지만 30후반 40대 아줌마들이 심해도 너무 심해

2019.01.13

fu** U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8652 29일 홍대 시미켄이 커피 쏨 162 sidkdkd 77 21 시간 전
8651 요로결석에 걸린 썰 141 심심한지 1일차 103 23 시간 전
8650 예비군 훈련 찾아온 스시녀 여친... 207 심심한지 1일차 86 1 일 전
8649 다이소에서 산 찍찍이 121 크레용신짱 154 1 일 전
8648 전자레인지로 데운 도시락 90 파티누들 93 1 일 전
8647 스압)유재석보다 존경 받는다는 연예인.jpg 125 카누한잔 120 1 일 전
8646 축하합니다! 654 ASURA 249 1 일 전
8645 불닭볶음면 소스 활용법 85 토요일4교시 105 1 일 전
8644 원더걸스 예은 145 凸晶山壘品 81 1 일 전
8643 김상교에 대해 부정적인 사람들있던데 340 낭낭하게 181 1 일 전
8642 [스압 8mb] 23년동안 군용품 수집에 5억 쓴 수집가 85 AllOfMe 77 1 일 전
8641 전투기가 다가온다! 안 되겠소 쏩시ㄷ....어??? 121 Intruder 101 1 일 전
8640 홍진호 배그 실력 36 등급사이오닉 80 1 일 전
8639 지금까지 이런 팀킬은 없었다. 이것은 실수인가 고의인가.... 65 Intruder 90 1 일 전
8638 역관광 시전한 서강대생 172 으후루꾸十卞丁下... 112 1 일 전
8637 무도) 남자6호 44 폰없찐 78 1 일 전
8636 통학생과 자취생.중복아님 34 달빛헌터 75 1 일 전
8635 한국 태권도가 망한이유.jpg 102 얘땜붐 81 1 일 전
8634 모르는 사람한테 카톡이 온 여친.jpg 121 단발차기 82 1 일 전
8633 ㅂㅁ 각오하고 글씁니다. 255 Tei 111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