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에 빠진 침착맨.jpg

15675c048ea8d.jpg155ba413b4eb4.jpg

80개의 댓글

2018.12.13

ㅋㅋㅋㅋㅋㅋ

2018.12.13

저거 뒤에 소수자들은 게이를 내라고 할때 존나 웃었는데 그건 빼네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13

탈압박 어떻게하냐 ㅅㅂ 거의 가불기인데

2018.12.13

뭔 얘기만 하면 둘이서 한명 다굴깜ㅋㅋㅋ

2018.12.13

저다음에 성소수자도 가위다 gay 이래서 존나웃겼는데 ㅋㅋㅋㅋㅋ

2018.12.13

킹갓감수성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ㄲ

2018.12.13

바이 니깐 둘 다 만족할수있는거 아님?

2018.12.14
@순한 곰

그얘기도함ㅌㅋㅋㅋㅋㅋ

2018.12.13

어디서볼수있냐

2018.12.13
@603080

유튜브 침착맨 채널

2018.12.13
@쇠고기돈가스

올라옴?

2018.12.13
@603080

안올라 온듯 좀만 기다리면 올리겠지

2018.12.13

주호민 남침착맨 북풍 드립이 ㅈㄴ 웃긴데 ㅋㅋㅋㅋ

2018.12.13

말풍선조차 대머리 형상이라 가린듯 안가린듯

2018.12.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ㅋㅋㅋ

2018.12.13

돌려까기 개웃기네 ㅋㅋ

2018.12.13

와우 처음으로 개처맞고있써!

2018.12.13

ㅋㅋㅋㅋㅋㅋ 구시대의 산물 가위바위보의 적폐 이지랄 ㅋㅋㅋㅋㅋㅋ

2018.12.13

저거 봤는데

 

성소수자들 차별받는다고 할까봐

 gay내라고 한것도 웃겻는데

 

2018.12.13

바위섹슈얼이 겁나 웃겼는데 ㅋㅋㅋ

2018.12.13

이게 웃겨? 진짜? 그냥 이말년하고 주호민이 개그 밈처럼 번지니 홍진호 2등 드립 처럼 노잼인데 일부러 웃어주는게 아니라?

2018.12.13

당연히 보지

2018.12.13

ㅅㅂㅋㅋㅋ음성지원된다ㅋㅋ

2018.12.13

저기서 탈출할 방법은 나는 페미니스트다 라고 해야지

2018.12.13

저건 못이김;;;

2018.12.13
2018.12.13

침착맨 화장시갈때ㅋㅋㅋㅋㅋㅋ 저는 he지만 she좀 하고오겠습니다 하고 다녀오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2.14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둘이서 졸라 잘 갈구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9714 [초스압] 개드립에 올라온 편의점 개붕이 가해자의 또 다른 ... 107 문학거지 97 10 시간 전
9713 미친놈 때문에 우리가게 장사 접게 생겼다 370 더월드rpg 138 11 시간 전
9712 [데이터주의][28.79MB] 5/13 ~ 5/19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72 우라늄핵직구 105 12 시간 전
9711 경찰 욕하는거 지겹지도않냐... 23 맥앤치즈 93 14 시간 전
9710 미래를 예견한 1971년도 영화 70 게임좋아하게생김 109 15 시간 전
9709 고판의 여경 준비생 272 ㅁㅌ 100 16 시간 전
9708 폐지 줍는 할머니를 돕는 여경 84 므겡므겡 75 20 시간 전
9707 블랙 위도우 레전드 ee 50 예티수문장 80 21 시간 전
9706 아는형님 시청자의 인형 선물 43 리리스톰스타우트 76 1 일 전
9705 5.18에 스시 먹으러 간다고 욕먹음 265 방게탕 108 1 일 전
9704 대중가요계가 신선했던 조수미 45 이제뿌랄핥아줘 77 1 일 전
9703 도로위의 발암종자들 정의구현 갑니다 232 리야 215 1 일 전
9702 MC그리 저작권료 통장 공개 191 이제뿌랄핥아줘 102 1 일 전
9701 대림동 여경 사건 우려되는 2차 피해 62 찐따찐따열매 88 1 일 전
9700 드디어 경찰도 인정 84 김거북e 85 1 일 전
9699 치안조무사라고 하지마라ㅡㅡ 60 배변욕구 81 1 일 전
9698 어벤져스 비켜! 코리안멀티유니버스가 간다! 87 자가고약해 94 1 일 전
9697 SBS의 대림동 멀티버스 109 ㅇㅇ1ㅇㅇ 88 1 일 전
9696 IS가 현상금 11억 건 스나이퍼 82 이제뿌랄핥아줘 82 1 일 전
9695 mbc..대림동 여경 보도.. 129 리리스톰스타우트 75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