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서구 pc방 살인사건 근황

241개의 댓글

2018.10.20

30먹으면 피방 들락거리면 안되냐? 졷같네..

@김늑대

30먹어서피방오면 추하긴함

2018.10.21
@김늑대

30넘는아재들이 술드시고 친구들이랑 주말마다 와서 돈빵스타하는아재들 귀엽던데

2018.10.20

근거가 될 만한 관련 링크를 올려라ㅂㅁ

2018.10.20

이건 그냥 댓글들 캡쳐한 건데 마냥 믿을 수가 있냐 ㅋㅋ

2018.10.20

그냥 댓글인데 ㅋㅋㅋㅋㅋ 뇌피셜이자너

얼굴에 칼빵 30방은 조선족이나 짱깨 아니면 불가능하다

2018.10.20

왜 이렇게 비추가 많냐? 개드립에도 조선족쓰레들 천지인가보네

2018.10.20
@이부진

조선족 만큼이나 못배운티 내면서 빻은 소리 해대는데 비추 주는게 당연하지

2018.10.20
@이부진

찌라시임 최근에 한국 국적 취득한 놈이 10년동안 약먹고 전과자겠냐

2018.10.21
@kdjejcicios

ㅇㅇ 가능해

우리 할아버지 동샹둘이 중국에서 태어나서 조선족 인데

할아버진 한국분 이라 10년전에 한국와서 생활 히시다

얼마전에 한국국적 취득 하심

물론 자녀들도 같이 따서 한국생활 10년 남었지만

한국국적은 얼마전에 취득한 조선족 이지

2018.10.20

야 가해자 상해전과 2범인데 그정도면 조선족이면 진작에 추방 아니냐? 일단 중립 걸고 지켜보는게 맞지 싶다.

@시그널가이

조선족 지문등록제도 누가 없에버려서 지금처럼 현행범 잡는거 아니면 잡지도 못하는데 전과2범이 기록이 되었을리가 없지

2018.10.20
@인생의벤픽은너

그니까 전과가 있는 가해자는 조선족이라 보기 어려운 거 아니냐는게 내 논리여

2018.10.22
@인생의벤픽은너

아니 애초에 전과 남아있는데 뭘 못 잡았다고 해, 잡혀서 재판받았으니 전과 2범이잖아

2018.10.20

확실하지 않으면 손모가지를 걸지 마라

2018.10.20

어릴때 일본에서 일할때 주방장이 조선족이였는데 같은 조선족애가 개념없게 행동했더니

쥐좆만한새끼가 .. 하면서 도마에 사시미 꽂아버리는데

지려버렸다.. 이게 가오가 아니라 진짜 죽일수있는 눈빛이였음

2018.10.20

내가 조선족 좋아하진 않지만 댓글 가지고 좆선족이라고 하는 것도 병신같네. 10년동안 약먹고 전과자인 새끼가 최근 국적 취득한 조선족이겠냐 병신아

2018.10.20

ㅋㅋㅋㅋ 내가 이거 첨봣을 때 댓글에 좆선족인거 같다 썼었는디 맞췄네 ㅋㅋㅋㅋ 좆선족씨발람들아 중국으로 돌아가서 뒤죠 걍 ㅋㅋㅋㅋ

2018.10.20

일단 신상부터 공개하면 안되나

2018.10.20

한국피시방에서 한자 아이디 어떻게씀 ? 쓰려면 한글로 써서 바꿔야되지않나? 그정도로 한국어 알 정도인데 아이디 불편하게 굳이 한자로..?

2018.10.20

댓피셜인데 추천박는 숲속친구들 없지?

2018.10.20

이런 댓피셜에 추천박은 사람이 현재 92명... 의무교육은 실패했다

2018.10.20

이거 사건기사 처음 나올때 피의자는 외국인 김씨라고 되어있더만

오보같고 경찰은 조선족이 아니라고 말했어

 

2018.10.20

조선 시대 백정이 천대받았던 이유가 백정이 북쪽에서 내려온 여진출신 귀화자 들이었는데 범죄률이 높아서 사람들이 싫어했다고 한다.

천년이 흘러도 변하지 않네. 변하지 않은것이 범죄률인지 혐오증인지는 각자의 판단에.

2018.10.20

조선인이건 한국인이건 ㅈㄴ 개씹새끼라는건 중립기어건 뭐건 확정이야

 

니들 저 피해자 담당의가 쓴글은 봤음?

 

칼로 찌른수준이 어쩌다 한번 찌른사람이 아니라 강력한 원한 관계에서 비롯되서 나오는 자상이 나왔다는데

 

나도 이게 한국정서라고는 믿기지않고 믿고싶지않다

2018.10.20

응아니야... 전과 2범 저질렀으면 진작에 돌려보냈음

2018.10.20

사실 확인 된적 없는 루머다. 중립기어 박아라

2018.10.20

욕은 사실 확인 후 박자

2018.10.20

조선족이든 한국인이든 개새끼지

2018.10.20

아직 뇌피셜이라 급할 필요는 없음

2018.10.20

중립기어

2018.10.20

'조선인이 우물에 독을 풀었다' 다들 조심합시다.

2018.10.20

카더라인데 철썩처럼 믿는건

 

조선족인였으면 하는거겠지 ?

 

 

한편으론 불쌍한 사람들... ㅉㅉ

2018.10.20

좆선족이 아니어도 좆선족은 다 뒤져야되는게 맞고 좆선족이 맞아도 좆선족은 다 뒤져야되는게 맞다

2018.10.20

짱깨 조선좆

2018.10.21

신은 없다 ㅇㅇ

재앙이 진짜 싫다 씌벌롱 닭대가리랑 쥐새끼랑 같은급으로 싫다

2018.10.22

여기가 대한민국 대표 병신들이 댓글 단 곳입니까

 

2018.10.22

선동 쓰레기 글은 ㅂㅁ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8630 ㅂㅁ 각오하고 글씁니다. 239 Tei 101 11 시간 전
8629 2년 근무하고 10억 받기 VS 그냥 살기 373 애솔 93 11 시간 전
8628 렛미인 역대급 남편.jpg 94 카누한잔 81 15 시간 전
8627 대한민국의 3대 할아버지 89 개구라 98 15 시간 전
8626 영어충 참교육시키는 댓글 104 앵쯔 132 16 시간 전
8625 페미가 말하는 남자들의 혜택 88 아모오올랑 77 16 시간 전
8624 인재(人災)+천재(天災)의 조합은 최악의 상황을 만들어 낸다 80 Intruder 90 19 시간 전
8623 전역자들 사이에서 의외로 팽팽한 설문.jpg 324 온갖잡새가날아든다 94 20 시간 전
8622 식당하는 게이다. 267 유치원 81 1 일 전
8621 사실상 몰락 111 번대대장 91 1 일 전
8620 페미니즘때문에 망한 뉴질랜드? (팩트체크.jpg 192 라온힐조 89 1 일 전
8619 호랑이 들어와요 8 . Manhwa 107 Cafe 96 1 일 전
8618 누나 시집보내고 아빠 우시더라... 64 나보다랩낮으면키... 96 1 일 전
8617 억울한 익게녀 206 익명게이판 81 1 일 전
8616 신선트짹이가 생각하는 유세윤 88 으후루꾸十卞丁下... 78 1 일 전
8615 좆마블 신작 일곱개의 대죄...상품목록.jpg 154 염전마스터 82 1 일 전
8614 술자리 김장게임 근황 .jpg 314 프로펠라치오잘함 90 1 일 전
8613 산후조리원 보내야 하는 이유 314 멀야료시퐁 82 1 일 전
8612 아들에게 상장받은 야갤러 78 아모오올랑 86 1 일 전
8611 애기한테 욕한 엄마를 보고.my ssul 163 헐레벌떡 104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