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빠꾸 상남자

no back real greek man.jpg

 

행복은 있는대로, 자연스러운 욕구를 추구하는 것이므로 부끄러워하지도 감추지도 말아야 한다고 생각했던 그.

 

그러던 어느날 아고라 광장 한복판에서 용두질을 하며

"배고픔도 이처럼 문질러서 해결된다면 좋았을 것을!"

이라는 어록을 남기고 돌아갔다.

125개의 댓글

2018.10.20
@작성자 존슨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

2018.10.20

개선비쉑 존나웃김ㅋㅋㅋ

2018.10.20

인생 마이웨이로 살았네ㅋㅋㅋㅋㄱ

2018.10.20

많은 철학가에게 영향을 주고 거리의 플라톤이라 불렸습니다.

2018.10.20

저런 노빠꾸 인생이어도 no fuck 개붕이들보다 섹스 많이 했을듯 ㅋㅋ

2018.10.20

지금와서저러면 정신병원끌려갈듯

2018.10.20
@규모

글쎄...그냥 하는게 아니라 행동에 나름의 논리와 해학이 있자너

2018.10.20
@규모

지금 저러면 노관심

2018.10.20

90살 ㄹㅇ임? 저때 그나이까지 살다니

2018.10.20

중국에 이탁오도 약간 느낌이던데

전국구 x잡이 ㅋㅋㅋㅋ

2018.10.20

참 성에 개방적인 시기야

2018.10.20

용두질이 머임?

2018.10.20
@싸인펜

딸딸이. 귀두 문지른다는 뜻임

2018.10.20

이세상 마지막 프로딸잡이

2018.10.20

궁금한게 뭐보고 혹은 무슨 생각으로 세웠을까? 수치 플레이 좋아했나?

미친 소크라테스갑 ㅋㅋ

2018.10.20

프로딸잡이 ㅋㅋㅋ

2018.10.20

일부러 숨안쉬어서 죽었다는건 개소린데 인간은 절대그럴수없음

2018.10.21
@썬칩

응응 알았어~덕분에많이배워간다~^^ㅋㅋ

2018.10.20

ㅋㅋㅋㅋㅋ노빠꾸ㅋㅋ

플라톤 담당 일진이시네

2018.10.20

진짜 노빠구 상남자네 ;;

2018.10.21

개오래살앗네

2018.10.21

행복강의 1타 강사님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7869 곰탕집 성추행 사건 근황 186 최동원 75 4 시간 전
7868 스압]일본인유튜버가 본 한국과 일본 초식남 차이 jpg 187 새우맛잇움 87 5 시간 전
7867 애플 매장에서는 삼성페이 사용이 불가능하다. 264 새벽반 133 14 시간 전
7866 오늘자 싱글벙글 대한민국 151 병신만보면다리찢... 80 20 시간 전
7865 현대사회의 최대모순 3가지 59 GDS 90 1 일 전
7864 흥궈신 근황 67 에궁님 78 21 시간 전
7863 집에서 라면으로 '라멘'을 만드는 방법 310 곰이시험을망치면... 194 1 일 전
7862 박진성 무고녀의 호소 77 ASURA 91 1 일 전
7861 9년전 탄생했던 레전드 짤 74 머법고환 92 1 일 전
7860 이것이 시골 인심 249 방가붕가햄토리 85 1 일 전
7859 디시인 애완견의 패션 71 에궁님 80 1 일 전
7858 주말에 TV만 보는 남편 165 Athena 130 1 일 전
7857 ???: [알바생에 햄버거 던진 30대 男] 117 이이리이이ㅣ이이 78 1 일 전
7856 오늘 우리는 나라를잃었다를 보고... 186 잉텔 88 1 일 전
7855 구한말, 서구인이 본 한의학의 실체 265 브루아 91 1 일 전
7854 국산 아동애니에 나온 선생님.jpg 156 벨라토연방 83 2 일 전
7853 11mb]즉석 모히칸 머신 53 머법고환 84 2 일 전
7852 여대생의 일상.manhwa 82 머법고환 86 2 일 전
7851 이해 안가는 사람 원탑 282 까마귀우는소리짹 107 2 일 전
7850 오이오이 거기 귀여운애 57 AC에이씨 87 2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