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여잔데 화가 나면 주체가 안됩니다

1 (1).jpg

 

2.jpg

 

 

마지막 통한의 비추 실명제...

 

92개의 댓글

2018.09.23
@착즙기

왜 쓸데없이 사람 열받게함?

2018.09.23
@OVERDOSE

@백탁 으읔 쿨병에 고인물이라니 이빨 부득부득 갈고있네 비추까지 맥인거보니 ㅋㅋㅋㅋㅋㅋ

@qpopqp

? 비추 안눌렀는디

원한다면 눌러줄게 이제 2일거임

 

이거 보고 웃겨서 한마디 남긴건데 아득바득 달려드는게 귀엽잖아 ㅋㅋ

2018.09.23
@착즙기

ㄴㄴ병신들 꼬여서 지들끼리 히히덕대는게 징그러워서 미리 애프킬라 뿌리는거

2018.09.23
@qpopqp
2018.09.23
@qpopqp

ㅇㅇ 맞음

사람을 깔려면 체계적으로 논리적으로 뭐라 해야하는데 요새는 그냥 뜬금포로 인신공격 퍼붓고서는 팩폭 ㄷㄷ 이 지랄 하는 놈들 너무 많아짐

2018.09.23
@OVERDOSE

사내새끼들도 가만보면 계집애들이랑 다를 거 하나 없음ㅋㅋㅋ여자들은 공감만 잘 해주면 되지만 남자들은 지들끼리 눈치 존나보고 한놈이 총대매서 호응얻으면 그거 따라가기 존나 바쁨 ㅋㅋㅋ댓글도 똑같이 한 병신새끼가 몰아가면 그 뒤로 우루루 존나 몰림ㅋㅋㅋ

2018.09.23
@qpopqp
ISR
2018.09.23
@qpopqp

그냥 니가 댓글 쓴것만봐도 좀 그래. 개드립 공격성 높은건 사실이지만 여기다가 대고 사내새끼 어쩌고 하는건 좀 그렇다.

2018.09.23
@ISR

차라리 공격성 높아도 조금이나마 달라지는 새끼들 있었으면 좋겠어 ㅋㅋㅋ내가 선수 안치고 가만히 있었으면 분명 선동되서 우루루 몰려와서 다굴쳤을걸 ㅋㅋㅋㅋ한명 왕따시키고 다구리치는거에 너무 특화됨

2018.09.24
@qpopqp

개잘알 인정한다 현자네

2018.09.23
@qpopqp
@나츠메구미

이새낀 뭐임?

2018.09.24
@qpopqp

오늘 기분좋은일 있어?

@qpopqp

정수리에 새똥맞았구나

2018.09.24
@qpopqp

머냐 비추몇갠지는 안뜨나보네

2018.09.26
@tmakdlf

본인만 보임

2018.09.23

ㅋㅋㅋㅋㅋㅋ팩트로 조져놨네

2018.09.23

아우 시원해

2018.09.23
2018.09.23
2018.09.23
2018.09.23

더싸우시개

2018.09.23
2018.09.23

와 팩폭 ㅋㅋㅋㅋ

마동석같은 남친을 만나세요

2018.09.23

비추실명제ㅋㅋㅋ

2018.09.23

간헐적 폭발장애같은데

2018.09.23

명치으깨버리네

아.. 시원하다...

2018.09.23

와 ㅈ된다...개사이다네

2018.09.24

형은 샷건 11자루앞에서도 당당하게 지랄을햇다

 

이게분노조절이다 존만이들아

2018.09.24
@햇반대장

ㄴㄴ 샷건 한방 맞아본 후에도 유사한 상황에서 지랄을 해야 인정

2018.09.24
@너네땜에가입

맞기전에 경찰이 나를 잡아감

파출소인지 경찰서인지 가서도 지랄하다가 순경이랑 말싸움하다가 지들당직실에 나재울라길래 좆까라하면서 오줌갈김 소장면담한2시간하다가 집에옴

 

다행히 입국정지는안됫더라

2018.09.24
@햇반대장

야 썰좀 풀어봐

2018.09.24
@햇반대장

분.노.조.절.장.애

장애는 어디팔아먹고 당당한척 허세댓글짓인지??

2018.09.24
@또임

풉ㅋ

근데 진짜 분노조절장애 가진사람은 매일매일이 지옥이겠네. 자기는 조절해서 트러블 막고싶은데 그게 잘안되는거잖아?

 

 

2018.09.24
@머리는생각하라고있는거다

진짜 분노조절장애는 물건 다 때려뿌수고 다른사람 때리거나 찌를순없으니까 자해존나함

2018.09.24

한줄한줄이 뼈때리네

2018.09.24
2018.09.24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7487 부부카톡 이상과 현실 86 디아블로탈모임 85 5 시간 전
7486 수상소감 레전드.jpg 174 짱짱쨩 86 5 시간 전
7485 상금 반으로 나눠 불만인 여자 154 킹갓엠페러제너럴... 81 8 시간 전
7484 식약처: 내년부터 달걀 낳은 날짜 박아라 141 언니는살아있다 79 12 시간 전
7483 트위치 도네 찐따 레전드 170 나는세레브하지않... 80 20 시간 전
7482 갓본의 여자력 컨설던트..이게 나라다...JPG 114 심심한지 1일차 77 20 시간 전
7481 [TOMBOY] 128 만년필성애자 146 21 시간 전
7480 한남충..놈들.... 58 스타인 77 21 시간 전
7479 '이수역 사건' 여성 "언니가 맞았다고 했는데... 110 히토미 87 1 일 전
7478 그는 그저 빛 53 여자를내려주세요 75 1 일 전
7477 한국이 정말 대단한 나라인 이유.JPG 186 정현우 78 1 일 전
7476 수지 측 "원스픽쳐에 보상 힘들다..연예인 표현의 자유 ... 149 니2니 81 1 일 전
7475 위기에 빠진 침착맨.jpg 79 으후루꾸十卞丁下... 102 1 일 전
7474 일본 니코동에서 1위먹은 한국드라마 甲 61 으후루꾸十卞丁下... 76 1 일 전
7473 교이쿠상..필살기 시전... 132 마블유니버스 91 1 일 전
7472 이수역 여성들 근황.jpg 124 니2니 110 1 일 전
7471 펌)유부남 플스개봉기.jpg 333 Jest 93 1 일 전
7470 성상품화 기준 159 2경0 116 1 일 전
7469 지구인을 대표한 죽빵한대.gif 249 약간맛이간상태 88 1 일 전
7468 스웨덴의 15세 소녀 191 으후루꾸十卞丁下... 81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