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종교에서 3년째 못나오고 있는 사람이 그린 만화.manwha

150개의 댓글

2018.09.21

승희야 돈도 벌었는데 서버 외국으로...

2018.09.21

어제 사당역에 좆천지 포교하는 애들 많이보이더라

ㄹㅇ 씹극혐

2018.09.21
@미비므

사당역거근처에 신천지교회잇어서 그럼

2018.09.21

나 대전에서 신천지 족구팀 선수로 뛰었었음ㅋㅋㅋㅋ

이름이 맛디아라서 신천지인줄 몰랐는데

신천지 대전지부 이름이 맛디아더라구ㅋㅋㅋㅋ

 

맨날 팀 총무가 나보고

여자친구있냐, 조카 소개시켜줄까?

회사 다니냐? 취업알선해줄까?하고

사석에서 만날 기회 만들려고 노력했었음

zoe
2018.09.22
@개드립잘해

ㅋㅋ용문역에있더라 ㅋㅋㅋ탄방동살아서앎

2018.09.21

그럼 누굴 믿어야하냐고?

니 자신을 믿어라

 

2018.09.21

부모가 저런데 다니면 그 자식은 진짜...

2018.09.21

아니요 전 M인데요

2018.09.21

신천지 지들한테 부정적이면 죄다 신고 때려박음 여기도 존나많으니 조심

2018.09.21

신천지새끼들이 ㄹㅇ무서운 이단새끼들이다 지하철 같은데서도 개신교 헐뜯는 삐라 뿌리던데 시발줫도 관심없음. 근데 하나님 믿으세요^^도 아니고 개신교 시발놈들이에요^^하고 욕을 쳐웃으며 배부함 존나 가면쓴 새끼들같음

2018.09.21

통일교 vs 신천지 싸우면 누가이기냐

사이비교주 살아있는 신천지가 더 쌔냐?

@0773H

통일이 더 쌔겠지 개천지인지 온천지인지는 프로스포츠구단하나 운영할 깜냥도 안되니까

2018.09.21
@내닉넴보는애들탈모생김

미국에서 그렇게 크게 퍼질정도면 사람 인생을 갈아마시는 종교는 아니란 얘기임

2018.09.21
@0773H

통일교는 피해는 안주지않나?

2018.09.21
@0773H

비교할 거리가 안 됨 통일교>>>>>>신천지

저기 가면 여자가 많다 이 말이지?

2018.09.21

네이버지식인 보면 가관임 지들끼리 똘똘 뭉쳐있음

그리고 여자 신도 많은데 그 신도들 남편도 신천지 같이 다닌다더라 아는분 교회 공부하다가 신천지애들이 일반교회인척 접근해서 신천지로 빠져들게 했는데 정회원?? 되는주에 안가고 그만둔다 했더니 지금 2주째 연락하다가 차단해서 연락 안받으니까 집까지 찾아옴 근데 존나 적반하장임 ㅋㅋㅋㅋ 언성 높아지다가 한번더

오면 경찰에 신고 한다니까 신고하라고함 얼굴 보고 얘기해야된다고 엄마 어디갔냐 존나 물어봄 근데 그분한테 전에 신천지 배신하면 강제로 끌고 간다고 했다더라 누가 시발 얼굴 보여줘

2018.09.21

우리 엄마도 웃김 시발ㅋㅋㅋㅋㅋㅋㅋ

구원파 들어갈 뻔했댔는데 귀찮아서 더 안 나갔댔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9.21

모나미 볼펜들 피해다녀야겟다;

2018.09.21
@디지털 망령

종교로 일상이 무너지면 그게 바로 사이비지 개새끼들아

2018.09.21
@의지몬

왜 나한테 그래요 시벌

전 FSM교라구요

2018.09.21
@디지털 망령

여기서 형제님을 만나네요 라멘

2018.09.22
@디지털 망령

스파게티 많이 먹고 비만오면 종교로 일상이 무너진거냐?

2018.09.21

가끔 대전 용문역 사거리에 흰 옷에 검정 바지나 검정 치마 입은 사람들이 우글우글하길래 뭐하는 사람들인가 했더니 신천지 였구만..

2018.09.21

글 언제 잘리나 모니터링중인데 아직 살아있네 ㅋㅋㅋ

2018.09.21
@뛣뛣뛣

그러게 나도 신기하다

2018.09.21

0부먹 가즈아

변종이 더 무서운법.

에일리언vs프레데터 보면 알잖나?

대전 갤러리아 타임월드 주변에서 알짱거리다 말거는새끼들도 신천지냐 ?

2018.09.21

병신천지네

2018.09.21

이 게시글도 곧...

2018.09.21

지들끼리 아주 정신병자마냥 똘똘 뭉쳐있음

 

중세시대 사이비 숭배하는 집단같아

2018.09.21

혹시 M이세요?

2018.09.21
@샤켓

저는 로리타 입니닷

2018.09.21

우리 학교도 주기적으로 와서 설문이랍시고 전화번호 받아서 심리상담해준다고함 하도 많이 오니깐 이제 친구전화번호 적어줘서 삼리상담 선물해주고 그런다

2018.09.21

젊은애들 많은곳에 존나 많다 시팔

2018.09.21

너 M이야?? 팬티벗어

2018.09.21

ㅊㅊ 병1신천지 다 뒤져

2018.09.21

신천지교주 항문 내가 따먹은지 오래라서 기저귀차고 다니는데 걔들은 아직 모르나보네

KnH
2018.09.21

이 씹새끼들 내 이메일로 찌라시 보내더라 좆천지의 진실이라나

2018.09.21

신천지 까는글은 일베에서도 삭제된다며? 개드립도 삭제되는지 ㅇㄷ

2018.09.21

이 게시글은 얼마나 오래 갈지 궁금하다 ㅋ

2018.09.21

두근두근

2018.09.22

걍 나오면 되는거 아냐?

2018.09.22

좋아하는 애가 신천지 빠져있던 애였는데 ㅋㅋ 지금 생각해도 가슴 아프긴한데 후회되진 않는다

2018.09.22

좆천지 씹천지 ㅋㅋㅋ

개독새끼들 뭐 하냐

이단 안 처죽이고 ㅋㅋ

2018.09.22

걍 나오면 되는거 아님?

나도 몇년 전에 신천지인 줄 모르고 두어달 만나긴 했는데 저기 특성상 여자들이 더 많아서 그런가

여러명이서 설계했어도 내가 그냥 싫다니깐 연락도 안오더만

겁나 안타까운건 유투브에 신천지 빠진 사람들 영상 있는데 거기 가족이 신천지인 경우에 미친 상황이

굉장히 많이 펼쳐짐

교회 와서까지 전도하니까 기독교랑 신천지랑 피터지게 싸우는데, 젊은 애들은 시간 날리고, 나이든 사람은 돈 날리고

그래도 믿는 사람은 자기 마음의 평온이 거기에 있으니까 믿는거겠지

하는 짓들은 맘에 안들긴 하는데 그래도 예쁜 여자랑 얘기하니까 좋았음

2018.09.22

병신천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드립에도 신천지 관련글 몇번 올라왔는데 다 사라지고 다시 언급도 안되는 거 보고 진짜 일개 변방 커뮤 여론 통제까지 하는구나 하고 존나 무서웠음

2018.09.23

와 아직 살아있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7485 결혼 8년차 유부남 134 으후루꾸十卞丁下... 76 3 시간 전
7484 부부카톡 이상과 현실 86 디아블로탈모임 85 5 시간 전
7483 수상소감 레전드.jpg 174 짱짱쨩 86 5 시간 전
7482 상금 반으로 나눠 불만인 여자 154 킹갓엠페러제너럴... 81 8 시간 전
7481 식약처: 내년부터 달걀 낳은 날짜 박아라 141 언니는살아있다 79 12 시간 전
7480 트위치 도네 찐따 레전드 170 나는세레브하지않... 80 20 시간 전
7479 갓본의 여자력 컨설던트..이게 나라다...JPG 114 심심한지 1일차 77 20 시간 전
7478 [TOMBOY] 128 만년필성애자 146 21 시간 전
7477 한남충..놈들.... 58 스타인 77 21 시간 전
7476 '이수역 사건' 여성 "언니가 맞았다고 했는데... 110 히토미 87 1 일 전
7475 그는 그저 빛 53 여자를내려주세요 75 1 일 전
7474 한국이 정말 대단한 나라인 이유.JPG 186 정현우 78 1 일 전
7473 수지 측 "원스픽쳐에 보상 힘들다..연예인 표현의 자유 ... 149 니2니 81 1 일 전
7472 위기에 빠진 침착맨.jpg 79 으후루꾸十卞丁下... 102 1 일 전
7471 일본 니코동에서 1위먹은 한국드라마 甲 61 으후루꾸十卞丁下... 76 1 일 전
7470 교이쿠상..필살기 시전... 132 마블유니버스 91 1 일 전
7469 이수역 여성들 근황.jpg 124 니2니 110 1 일 전
7468 펌)유부남 플스개봉기.jpg 333 Jest 93 1 일 전
7467 성상품화 기준 159 2경0 116 1 일 전
7466 지구인을 대표한 죽빵한대.gif 249 약간맛이간상태 88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