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 마블 배우 근황.jpg

230개의 댓글

2018.09.21

생긴 것도 맘에 안 들었는데 사상도 맘에 안 드네 ㅋㅋㅋ 토렌트 켜라.

2018.09.21

얘보고 페미아니라고 니가봤나고 실드하던애들 다 어디감ㅋㅋ

2018.09.21

구에에엑

2018.09.21

좋은 짱깨라는건 토렌트를 빨리 풀어주는 짱깨와 뒤진짱깨일뿐

2018.09.22
@뚱스뚱스

토렌트를 빨리 풀어주는 대신 췐거 쭈이 따더 를 집어넣지

2018.09.21

[삭제 되었습니다]

2018.09.21
@안 띄어쓰기

근황이라해놓고 2년3년 지난것도 우려먹는 개드립에서 왜 겨우 11개월가지고 쌍욕을하고그러니

2018.09.21

설마설마 했는데 기어이 페미인증 한거였어????

2018.09.21

와 시발 생긴걸로 뭐라한적 없었는데 응 이번편은 손절이야 ^_^

2018.09.21
@자몽

나도 그랬는데 ,,, 손절해야겠다

2018.09.21

미안하지만 이제는 마블이면 우선 보러감

2018.09.21

마블링 쥑이네

2018.09.21
@메카다나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마블 몰락했으면 dc 떡상 가즈아~

2018.09.21
@바비킴이밥익힘

마블몰락해도 dc는 아냐

2018.09.21

여성들 주장과 권리를 존중해주면 돌아오는건 더 좆같이 당당한 페미의 주장 시발

2018.09.21

야이씨 번호 물어봤단거 구라지 미친년아 시발 어서 삽자루로 처맞아 넙대대해진 얼굴을 들이밀어

2018.09.21
@현실주의

ㅅㅂㅋㅋㅋ이거 왜케 웃기냐

2018.09.21
@현실주의

주작을 못하면 ㅋㅋ

2018.09.21
@현실주의

명강사 삽자루!

2018.09.21

키야 ㅡ mcu 처음으로 걸러야진~~

2018.09.21

가오갤 감독도 몇년전 싸지른 트윗 글로 해임되는데.

왜 이 배우는 안 짜르냐

마블 진짜...

2018.09.21

이쁘기라도 하던가;

2018.09.21

짜피 과거 얘기라 걸러도 어벤저스4 보는데 지장없음

2018.09.21

아....mcu에 망조가 드리우는 구나.....

응 걸러

2018.09.21

번호 물어볼 얼굴인가ㅋㅋㅋㅋㅋ

2018.09.21

정신병이 곳 곧 세 ...

2018.09.23

룸으로 돌아가

2018.09.24

케빈파이기 얘 보지맛에 훅 갔나

이딴 년을 차세대 리더라고 정해놓다니 ㅋㅋㅋㅋ

얘를 기점으로 마블 제발 망했으면 좋겠다만 페미 pc 어벤4버프로 흥행이나 수익 평타이상은 칠듯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7494 세계 최고의 명품시계 수리달인 119 카누한잔 98 8 시간 전
7493 이마트 레전드 광고 89 커피빈캡틴아메리카노 77 8 시간 전
7492 기레기들 전시하는 사이트 어떠냐 ㄷㄷ 115 나눌수없는것 104 11 시간 전
7491 메갈워마드한테 팩폭 날리는 빛희은 사장님 입장문. 130 할땐하는남자 128 13 시간 전
7490 유치원이 최악의직장인 이유.TXT 223 함둘라 104 14 시간 전
7489 박진성 시인 누명씌운 기레기 근황 80 카시코이4 144 14 시간 전
7488 수학 천재 74 만년필성애자 88 15 시간 전
7487 2명이 들어가서 3명으로 나오는 것은? 54 으후루꾸十卞丁下... 83 15 시간 전
7486 탈학점 운동 연대해요! 53 으후루꾸十卞丁下... 84 18 시간 전
7485 결혼 8년차 유부남 149 으후루꾸十卞丁下... 90 17 시간 전
7484 부부카톡 이상과 현실 91 디아블로탈모임 103 19 시간 전
7483 수상소감 레전드.jpg 179 짱짱쨩 102 19 시간 전
7482 상금 반으로 나눠 불만인 여자 160 킹갓엠페러제너럴... 92 22 시간 전
7481 식약처: 내년부터 달걀 낳은 날짜 박아라 150 언니는살아있다 89 1 일 전
7480 트위치 도네 찐따 레전드 173 나는세레브하지않... 82 1 일 전
7479 갓본의 여자력 컨설던트..이게 나라다...JPG 115 심심한지 1일차 78 1 일 전
7478 [TOMBOY] 129 만년필성애자 150 1 일 전
7477 한남충..놈들.... 59 스타인 78 1 일 전
7476 '이수역 사건' 여성 "언니가 맞았다고 했는데... 111 히토미 88 1 일 전
7475 그는 그저 빛 54 여자를내려주세요 78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