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식적으로 이런 지능을 가진 사람이 존재할까함.

1.jpg


2.jpg


3.jpg


4.jpg


5.jpg



6.jpg




주변에 상식이 좀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사람을 가끔 만나기도 하지만

저정도로 상식과 개념이 부족한 학생들이 존재한다는건 믿겨지지가 않음.

저 뉴스가 13년도... 13년도 학생들 수준;;;


또 막짤은 상지대 디자인과에서 나온 사진인데 디자인과 임원진이 모여서 기념만든 자칭 패러디 이미지인데

중앙에 원이 없으니 욱일기가 아닌 강조선이긴 하지만 나치식 경례하고 있음.(사실상 나치식경례까지 하고 패러디란 말했으니 의도는 다분함)

일반 학생도 아니고 임원진이라는 인간들이 저정도 수준에 디자인과인데 디자인도 더럽게 못함 ㅋㅋ





137개의 댓글

@정현우
개드립에서도 죽어라 떠드는
전범기라는 말이
생겨난지 불과 몇년 되지도 않았고
사전에 수록도 되지않은
정체불명의 단어란걸 아는 애들이 얼마나 될까
다들 애국자 코스프레에 너무 열심이잖어 ㅋㅋㅋ
2018.08.21
진짜 일반고임?? 일반계 애들이 저지랄을 한다고?
2018.08.21
@파프리카 칩스
대부분 잘대답하는데 못한거 몇개만 방송한거겟징
2018.08.21
@크리링이좋아
다른건 그렇다치는데 ㅋㅋㅋ 이완용 애국자라고 한건 시발 ㅋㅋㅋㅋㅋㅋㅋ
2018.08.21
주입식 교육은 어쩔수가 없다
2018.08.21
저런 사람이 없다고는 할 수 없지만 인터뷰를 수십명 대상으로 했을 때 저런 사람이 가끔 나오는 정도일 텐데 그정도 했을 리도 없고 그냥 짜고 친 거라고 본다
원래 뉴스 인터뷰 같은 경우에는 대부분 짜고치던데
글쓴아 세상은 넓고 빡대가리는 많더라
당장 상식 떨어지는애들 저어ㅓㅓ기 있잖아 워마드라고

걔네 비꼬는게 아니라 진짜 상식 떨어지는애들 꽤 많음
그리고 비상식적인 애들은 자기가 상식이 떨어지는것도 잘몰라
얘기를 해봐야 알지...
원래 디자인과들은 옷 입는게 일반인이랑 똑같냐? ㅋㅋㅋㅋ
@위대한 노통령의 소울
패디아니면 나머지 디자인도 다른 패알못이릉 거기서 거기임.
2018.08.21
인터뷰 내용만 보고 초딩정도로 생각했는데 다시보니 중고생 대학생이네ㅋㅋㅋㅋㅋㅋㅋ 쟤들 빡대갈 확정 맞음
2018.08.21
일제타령좀 그만 쳐해라 뻔히 우리한테 총겨누고있는 북한한테는 존나관대하고 과거만 존나찾네
2018.08.21
@트론
여기 누가 관대한데?
@트론
멀리 갈 필요도 없이 글에서 말하는 놈이 바로 여기있네 ㅋㅋㅋㅋ
2018.08.21
@트론
ㅋㅋㅋㅋ 요기 있네
2018.08.21
내 시팔 공대생이라 디자인이랑 디자인공부에 어느정도 환상이 있었는데
그딴거 없는듯 저게 진심 디자인적으로 이뻐서 채택한거냐?
2018.08.21
@tdtd
저건 1부야....
2018.08.21
뉴스 인터뷰 특징 : 원하는 대답 나올 때 까지 말을 바꾸게 하거나 사람을 바꿈
2018.08.21
@방구뿌웅
이게 정답
순진한댓글들 많네
2018.08.21
@방구뿌웅
이완용을 이환용이라고 말하게 하려면 어떤 말빨을 가지고 있어야되냐^.^
2018.08.21
씨이발 의자에 묶어놓은다음에 저문제 틀릴때마다 플라스틱자로 허벅지 때리고싶네
빡대가리들
2018.08.21
빙시새끼들
2018.08.21
대한민국 평균은 5등급. 평균이 그렇지 그 이하는? 수두룩하다 ~~ ^^
2018.08.21
@으헝헝
솔직히 3등급 미만은 ...
2018.08.21
중국 10~20대들은 문맹이라는데 한국 10~20대들은 빡맹이네

제주도에 있는 예맨새끼덜이 더 잘알덧 ㅋ
2018.08.21
욱일기는 억지야
개붕이 댓글만 봐도 딱 보이지 않나?
저런애들 널린거

13년도 중고대면 20~30 정도 되었겠군
2018.08.21
저 인터뷰 얻을려고 뉴스에서 몇십, 몇백명을 인터뷰했을지
애시당초 요샌 기자들도 신뢰도가 떨어져서 모르겠네
이완용 매국노 욱일승천기 모르는 사람이 흔한 것도 아니고
제목만 보고 존나 머리 좋은사람 생각하고 들어왔는데
2018.08.21
이게 지능에 문제냐? 관심이없는거지
그러니까 상지대가 지잡이란거 아냐?
개드리퍼 병신들도 되/돼 제대로 구분하는 새끼들이 없는데 누가 누굴 욕해 ㅋㅋㅋㅋ 니들도 다 똑같애 임마
2018.08.21
지잡이 괜히 지잡이냐.
멍청해서 간 지잡보고 멍청하다고 까면 어쩌란거냐?
2018.08.21
일제강점기는 커녕 한국전쟁시절의 역사나 의식도 개 똥취급 하는데, 욱일기 입고다닌들 뭐라고 할 수나 있겠냐...
말해봐야 틀딱새끼들 지랄한다는 소리나 들을 날도 몇년 안남았다 이젠.
2018.08.21
지잡이랑 이게 무슨상관이냐 시발 그냥 빡대가린거지
제목을 미루어보아 글쓴이의 의도는 이런 애들이 존재하는 것 자체가 신기하다는 것임을 알 수 있다.
그러나 '일부만 추린거임 다 저렇겠냐 ㅉㅉ', '일부러 개병신만 모아놨다 주작이다', '이걸 다 그렇다고 믿냐 ㅉㅉ'
식의 댓글이 수두룩하게 나타나는 것을 볼 때 글쓴이의 의도조차 파악 못하는 속칭 빡대가리들이 여기에도 수두룩 함을 알 수 있다.

요약 : 전부 다 저렇다고 얘기한 사람 아무도 없는데 왜 정작 이해못한 것들이 지들끼리 난리여?
2018.08.21
한국사에 씹노관심이라 이완용 삼일절은 나도 설명못하겠다

욱일기 디자인 어떻게생각하냐는 좀...
2018.08.22
@금딸러
아니 그냥 니가 무식한거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452 성진국 딸바보 레전드 84 N 콜라한잔시원하게 79 7 시간 전
6451 우리집 작고 귀여운 공룡 올려봄 106 N 신데렐라가자다깨... 108 10 시간 전
6450 군대와 이세계물의 공통점.jpg 113 N 염전마스터 89 10 시간 전
6449 남초등생 2명 강간하고 협박한 여교사 123 N INENI 79 11 시간 전
6448 좆오미 포코폰 270 U Ygvth야 79 19 시간 전
6447 전라도 음식이 맛있다고? 그건 니 착각이야.jpg 378 U 일간베니스 80 1 일 전
6446 제 딸뻘 아이가 강간당하는 영상을 봤습니다.. 116 U 읭긩븽 99 1 일 전
6445 사실상 국내 최고 정부 실드 프로그램.jpg 141 U 카모밀레 89 1 일 전
6444 헬조선의 어떤 쿠키집 근황 150 U 우오우오오우오우오우 98 1 일 전
6443 카카오뱅크가 편의점 ATM 수수료에 미친 영향 117 U 콜라한잔시원하게 91 1 일 전
6442 낮말은 새가 듣고 106 U 토게피 79 1 일 전
6441 현재 논란중인 댓글 171 U 다소미고소미 88 1 일 전
6440 살아있는 모기 다리 다 뗐다 188 U 도라이네에 100 1 일 전
6439 트럼프가 미치광이가 아닌 이유 173 푸치토마토 127 1 일 전
6438 부장님과 단 둘이 회식 163 U 킹갓엠페러제너럴... 111 1 일 전
6437 분자.jpg 58 하델 123 2 일 전
6436 82년생 김지영 읽고 뼈때리는 여자분 74 콜라한잔시원하게 128 2 일 전
6435 무고죄의 현실.jpg 113 U 연애는어떻게하는... 123 2 일 전
6434 [12MB // 초스압 ] 추석특집 골든벨 117 U 읭긩븽 101 2 일 전
6433 스마트폰 중독 확인법 1003 U 부왘키오사우루스 195 2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