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의 극에 달한 역사왜곡.jpg

d15083.jpeg


'양식은 일본의 독자적인 요리!'


고로케,오므라이스,돈까스,스파게티가 언제부터 즈그들 음식이라고?



221개의 댓글

2018.08.21
@KN
양념치킨의 양념은 한국 독자개발이 맞습니다.
2018.08.21
다른건 모르겠는데 식문화는 돌고 도는거라 지들입맛에 맞게 개량한거면 먹는이들꺼 되는거 아니냐? 뿌리까지 지들꺼라고 우기는거 아니면 별 상관 없는듯
2018.08.21
왼쪽 위에 헤이세이, 쇼와 그 시절의 음식 이라고 되어 있는거 보면
아마 ... 쇼와 시대의 음식 중에 양식은 일본이 독자적이다 라고 말하는 듯.
그렇게 따지면 뭐... 찬성 할만하지 않나?
2018.08.21
일본에서 일본어로 이야기하는 "양식" 중 저 사진에 있는 요리들은 전부 일본만 먹고 일본에서 계발된 음식임.
뭔 역사 왜곡이냐
2018.08.21
저거 다 먹고싶다 배고파
2018.08.21
일본식으로 바꾼건 맞는데.
독자적으로 만든 원조는 아님.
2018.08.21
쟤네가 저런 양식 어레인지한것도 이제 역사가 백년이 넘어가는데 이쯤되면 독자적이라고도 할 수 있겠지
2018.08.21
카스테라같은 것도 에도막부때부터 만들기 시작했으니 포르투갈 음식이라고 원조따지기에도 뭣하듯이 말이지..
2018.08.21
짜장면이 한국음식이듯
저게 일본음식인건 인정하지만
독자적일리가
2018.08.21
돈까스는 일본음식 맞는데?
2018.08.21
@대머리회장
독자적이라고 부르려면 태생이 일본이어야지
그럼 커틀릿은 뭐임
2018.08.21
@크리센티스
커틀릿은 모르겠고, 돈까츠는 원래 일본이 전국시대때 백성들이 고기먹고 힘이 세지면 반란일어날까봐 육류를 못먹게 하다보니 고기를 안먹게 되었어. 그러다가 일본도 근대화 중에 백성들에게 고기를 먹게 하려는데 안먹으니까 고기에다가 빵가루를 입혀서튀긴다음 빵처럼 보이게끔 만들어서 그걸 일왕이 최초로 먹고 그걸 백성들도 먹게끔 하게 된거야.
2018.08.21
@대머리회장
양식이 서양음식을 말하는거임
지들입으로 양식이라고 말하는데
그게 어떻게 독자적인 음식이됨
그리고 전국시대에 무슨 빵가루가 있고 튀김용기름이있어
2018.08.23
@크리센티스
근대화면 대충생각해도 메이지아니냐 몇백년차이를 난독해버리네
2018.08.21
@대머리회장
머리가 왜곡당해 브렀어야
2018.08.21
@대머리회장
일뽕 시발 ㅋㅋㅋㅋ
2018.08.21
돈까쓰 ㅇㅈ
2018.08.21
일본식으로 재해석해서 다른 요리가 된건 맞다만 독자적인 요리라고 하기엔...
2018.08.21
걍 우리나라에서 짜장면 느김으로 봐야하는거 아닌가 ㅋㅋㅋ 쪽바리새끼들도 하여간 알아줘야함 빙신새끼들
2018.08.22
짜장면처럼 봐야...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8285 우리집 댕댕이 드디어 폭발했다 129 죠로로 116 6 시간 전
8284 안녕이라는 말 대신 54 위까르나 89 9 시간 전
8283 참된 의료인의 모습.jpg 115 카누한잔 81 9 시간 전
8282 개드립 간 '안중근 아들의 항변'은 주작된 내용으... 119 골든하인드 157 20 시간 전
8281 자기 닉네임과 뽀뽀하고 500만원 받기 vs 그냥 살기 727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30 23 시간 전
8280 일제에 부역한 안중근 아들의 항변.jpg 23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81 23 시간 전
8279 우리집 댕댕이 고양이 또 싸움 ㅋㅋㅋㅋㅋㅋ 165 죠로로 126 1 일 전
8278 우리집 댕댕이랑 고양이가 유일하게 하나가 되는시간 55 죠로로 96 1 일 전
8277 개붕이 사고낫다.... (영상) 213 스카쟌사고싶 90 1 일 전
8276 삼성, 애플, LG 스마트폰 접는 법 149 로렌 104 1 일 전
8275 약혼식 올렸읍니다..총총... 256 곰샛구 159 1 일 전
8274 불편충 자연발화하는 만화 142 발광다이옥신 135 1 일 전
8273 기울어진 소환사의 협곡 311 김유연 90 1 일 전
8272 휴대폰 신제품 나올때마다 개드립 시끄러운 이유 234 도널드트럼프 195 1 일 전
8271 마른 사람이 뇌물받을 확률이 높은 이유 106 불타는 수염 105 1 일 전
8270 불고기피자는 흔한데 불고기파스타는 왜 찾기 힘들까?(약스압) 296 새가한숨을쉬면하버드 119 1 일 전
8269 유모가 아닌 노모를 택한 AV배우들 BEST16.youtube 187 모모노기카나 88 1 일 전
8268 공포의 이모부.jpg 324 으후루꾸十卞丁下... 80 1 일 전
8267 언덕 위의 힐다 만화 146 슈퍼장애맨 77 1 일 전
8266 호빵맨 망가....jpg 173 금수만도못한자 105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