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도전 킹갓준하 리즈시절 폼 .... jpg

baseball_new7-20180810-150756-001.jpg : 무한도전 킹갓준하 리즈시절 폼 .... jpg

킹갓준하의 전성기.. 누가 뭐래도 굽히지 않던 그 시절...

84개의 댓글

2018.08.10
@슼슼v4
쭈쭈나 사태가 뭐냐
GTS
2018.08.10
아무리 생각해도 김치전 미만잡
@GTS
아무리 생각해도 김치전은 제작진이
평소에 빡쳐있다가 엿먹어라하고 편집없이 보낸거인듯
2018.08.10
@명의 여친 원함
김치전보다 개막장인거 많았을 듯ㅋㅋㅋㅋㅋㅋㅋ
@므ㅏ
그치 그나마 저 정도에서 엿맥이고 끝낸거인듯
진짜 어릴때 친구 아부지 차 타고 학교 다니며 꿀빨았는데 항상 7시 50분쯤 탔었는데
한번은 5분 정도 내가 늦은적이 있었지 그랬더니 친구 아부지가(좀 진지한분이였음) 나중에 사회생활 하려면 가장 중요한게 시간약속이라며 근면성실한 사람과 게으른 사람을 가르는 척도고 기본이다라면서 꾸중 길게 듣고 무안하기도 하고 너무 미안해서 그 이후로 친구한테 얘기하고 안 타고 다녔는데
저 인간은 진짜 양심이란게 없는것 같다 지 살겠다고 매니저 팔아먹는건 천성인듯 2007년 포주 사건 때도 매니저한테 덮어씌우고
연예계 포주나
인방계 롮잆좂
상종하면 안되는 인간중 하나
2018.08.10
@꿀보직여군아이유
친구아버지 명언해주셨네 ㅋㅋㅋㅋ
2018.08.11
@꿀보직여군아이유
그런데도 경제적으로도 풍족하고 사회적으로 지인들도 많고 나름 잘나가는 연예인중에 한명인거 생각하면 진짜 좆같지 않냐

나는 정준하 같은 인간들 볼때마다

진짜 사회생활이라는건 착하고 성실하게랑은 거리가 먼 것 이구나 하는걸 느낌
2018.08.11
@나리센액상
돈 버는것과 착하게 사는게 달라서 그렇지,

나도 읍읍읍~

아이엠 그루트
2018.08.10
ㅋㅋㅋㅋㅋ
2018.08.10
유재석이 사람 하나 살렸네
2018.08.10
유재석이 목아지에 쇠고랑채우고 끌어올린거지뭐 ㅍ..포포포ㅔ포병
2018.08.10
포주나
2018.08.10
어? 재가 날 욕하네? 어? 화나네?
제발 어디서든 안나왔으면 좋겠음
2018.08.10
저런거는 정색하고 싸워야지 장난식으로 말하면 별거 아닌듯 넘어가더라
그러다가 이 정도는 해도되네? 라고 생각해서 점점 더 심해짐ㅋㅋㅋㅋㅋㅋ
2018.08.10
사람 고쳐 쓰는거 아님 ㅋㅋㅋ
2018.08.10
까도 까도..
2018.08.10
기대해 ^^
2018.08.10
최종훈이다
2018.08.10
먹고사는거에서도 이랬는데, 다른데선 뭐 오죽했을까 ㅋㅋㅋㅋㅋㅋㅋ
2018.08.10
어? 화나네?
2018.08.10
하차 안당한게 신기한데 ㅋㅋㅋ
2018.08.10
진짜 쟤는 컨셉이 아닌것 같은게

무한도전 믿고 나대다가
이제 끝나니까 아무도 안 불러줌
2018.08.11
@아재아재열매
예능감 제로에 그저 노잼길만 걷는 분
2018.08.11
@아재아재열매
와 그러고보니까 무한도전 끝나고 난 뒤로 정준하를 본 적이 없네.

요즘 뭐함?
@주시경
일본식 꼬지집 오픈함
2018.08.10
쭈쭈나
2018.08.10
근데 저런 쓰레기마인드로 개 갈굼당하는 재미도 있긴햇는데 ㅋㅋ
2018.08.10
기대해 두고봐
2018.08.10
최코디는 요새 안나오나 ㅋㅋ
2018.08.11
저런거 말고도 그냥 사과하고 넘어가면 될일을 계속 이핑계 저핑계 대면서 열받게 하는놈들 있지 ㅋㅋㅋ
그런새끼랑 상종하면 안됨
2018.08.13
티비보면서 ㄹㅇ루 산소가 아깝다고 느껴본새끼
2018.08.13
진짜 뻔뻔함의 정도갘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642 네판 주작 100 NTR 109 7 시간 전
6641 우리가 몰랐던 자폐아가 보는 세상 155 태종 이방원 79 10 시간 전
6640 [데이터주의][28.71MB] 10/8 ~ 10/14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89 우라늄핵직구 142 18 시간 전
6639 포로 되는 영화.JPG 101 쌍팔년돘 75 20 시간 전
6638 한국의 계란말이가 맛없는 이유 169 김유연 86 20 시간 전
6637 오늘자 토익시험 대참사 283 김유연 84 21 시간 전
6636 ???: 여대에 남자 출입 금지 시키자! 239 INENI 98 21 시간 전
6635 택배 아저씨한테 두부 심부름 시키다가 혼났어요 239 카이리어빙 99 21 시간 전
6634 배틀그라운드 최대업적 103 참교육 89 22 시간 전
6633 방금 여친한테 암살될뻔한 익게이 202 뻐끔플라워 93 23 시간 전
6632 현재 러시아 상황 164 개드립빠 125 23 시간 전
6631 우리나라도 짱개화 머지않았다 127 뚝배기는머가리 91 23 시간 전
6630 빼앗긴 가난.jpg 257 새드립이얌 75 1 일 전
6629 갑자기 평등이 싫어지신 분들 105 뚝배기는머가리 78 1 일 전
6628 카카오(다음팟) TV 근황 127 NTR 76 1 일 전
6627 성균관대 총여학생회 상황 117 그렇군요 76 1 일 전
6626 고양이 입양해서 순둥이로 기르기 팁 137 신데렐라가자다깨... 121 1 일 전
6625 방탄소년단 지민 티셔츠가 불편한이유 354 엉덩이의포뇨 152 1 일 전
6624 페퍼로니 피자.jpg 178 아너비 94 1 일 전
6623 방탄소년단 지민이 입은 티셔츠 공식 온라인 판매 설명 256 뚜두뚜두 93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