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 34살이면 노처녀로 보나요?

915497_1531983160.jpg : 여자 34살이면 노처녀로 보나요?

읽는 사람 등골마저 시린 답변이다.

242개의 댓글

@카모밀레
무슨 냄새?
2018.07.21
@시비걸면가만안둠
무슨 생선비린내같은 냄새 나더라

할머니들은 더 심함
2018.07.21
@고장난 기계
니 꼬추 냄새나 어떻게 좀 해봐라 시키야
2018.07.21
@바이퍼7
아침저녁 우루오스로 빡빡 씻고 오줌 싸고 나서도 휴지로 닦아서 냄새 안남
다 너같을거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2018.07.25
@고장난 기계
"여자는 25살 넘으면 냄새나기 시작함"이라는 댓글에 동조하는 댓글 달면서

다른 사람이 니 꼬치 냄시나 어떻게 해보라는 댓글에

"나 냄새 안남 ㅋ 다 너 같을 거라고 생각한다면 큰 오산이다"
라고 댓글을 달아버리네

내로남불 무엇
2018.07.21
ㅋㅋ 취업하고 나서 선보면 여자는 30대가 안팔려 ㅋㅋㅋ 존나웃겨 관리 안하는거 아니고 좆소경리 이딴거도 아니고 공무원 교사 이런 안정적 직업인데도 30대라고 하면 소개팅을 존나게 컷당하는게 웃김
@일300
공무원, 교사들이 선보는 남자들이면 남자도 어느정도 급 있는 사람들일텐데 그 사람들한테는 여자의 직업이 중요한게 아니거든. 어느정도 염두는 두고 있겠지만 그냥 부차적인 조건일 뿐임. 결론은 남자한테 어필하려면 1 이쁘냐? 2 어리냐? 이게 결국 젤 최상위 조건이고 그 다음이 현명하냐? 직업좋냐? 등등임
2018.07.21
@내몸에서냄새나냐
님 40대죠? 언제적 이야기하심. 공무원, 교사들이 선보는 남자들이 공무원, 교사, 공기업, 대기업임. 여자 직업 안좋으면 결혼못함. 평범한 공무원, 교사, 공기업 남자들이 찾는 여자들은 공무원, 교사 공기업 여자. 젊은여자 안 찾음... 뭔 연봉이 1억 넘는 직업도 아니고... 집이 부자면 젊은여자 찾겠지만.
2018.07.21
@르상티망
님이 지적하신 건 끼리끼리 매칭인데, 남자들이 직업 좋은 여자들을 찾는게 맞음. 문제는 직업 좋은 여자중에서도 나이 어린 여자들이 상당수임. 누가봐도 직업 좋고 결혼하면 안정적으로 보이는 남자들은 나이차 8살 10살 차이까지 매칭이 됨. 그리고 거기서 거의 다 성사가 됨.

이래서 직업좋고 나이많은 여자들은 자기들보다 3-4살 차이 중 직업좋은 남자를 찾는 것은 불가능함. 그래서 40대까지 거슬러 올라가야하는데 문제는 40세나 넘은 남자중 직업좋고 안정적이고 외모도 괜찮은 사람이 그 나이까지 거의 존재하지는 않음. 하자 있는 사람들 뿐. 결국 엄청난 남자 기근에 시달리게 됨.

즉 결론적으로 여자가 나이 많다 = 직업 좋고 나쁘고 관련없이 치명타적임. 특히 저기서 나온 것 처럼 34세이다 이 경우 현실과 타협하고 하자 있는 남자를 만나야함
2018.07.21
@내몸에서냄새나냐
요새는 직업중요함 근데 남자는 돈벌면 급하지 않기때문임 그리고 직업좋은데 어린애들 계속나옴 그래서 나이많으면 안팔림 요새는 이쁘냐 만으로는 결혼못함 진짜 개쩌는 거 아니면 맞벌이임 소개팅은
2018.07.22
@일300
우리누나 30대 후반 교사인데 잘만 시집감 남편집에서 굽신굽신하고 가던뎅 물론 남자도 같은 나이대이긴하는데 돈많고
2018.07.23
@후장주의
못간다고 안함 근데 소개팅 비율로 따지면 그 나이대 남자들은 30대 후반 안받음 ㅎㅎ 리얼임 이건 ㅋㅋ
2018.07.21
여자가 나이 먹는거하고 남자가 나이 먹는거하고 진짜 틀리다 결혼이란게 대부분이 자기랑 평생을 살 반려자를 찾는건데

여자는 반려자를 늦게 찾을수록 임신도 힘들고 그럼
2018.07.21
34살과 결혼하기 꺼려지는 이유는 저것도 있지만 괴도한 결혼비용도 있음. 남자에겐 평균 2억이 드는데 34살에게 그 돈을 들이기는 아깝지.
몇번을보냐 시바꺼ㅂㅁ
2018.07.21
@色水下高十多!!!
개드립엔 올라온 적 없을텐데
2018.07.21
@고장난 기계
ㄴㄴ 이런 유형 글이 많다보니 키워드로 찾긴 힘든데
나 개드립만 하는데 본 적 있음.
카톡방 같은데선 저런글 공유해주는 애 없고.
2018.07.22
@고장난 기계
내가 개드립만하는데 존나게 봄
2018.07.21
늙고 예쁘게 관리했지만 난자 상해가는 연예인보다 젊고 싱싱한 자궁가진 일반인이 나음
2018.07.21
근데 30대는 20대에서 볼 수 없는 묘한 끌림과 매력이 있던데 ㅇㅅㅇ
2018.07.21
@구데기
ㅗㅜㅑ.. 뭘좀아네
2018.07.22
@구데기
20대 여자만나서 나중에 느끼면 되자너 ㅋㅋㅋ
홍진영 엄지척때 여자친구 엄지나와서 같이 무대하는짤 보면 덧글에 다 나이는 못속이네 ㅇㅈㄹ해놨던데 ㅋㅋ 공감하는부분임
2018.07.21
NO. 처녀는 맞지
2018.07.21
선보자마자 모텔가서 임신해도 노산인 나이임
2018.07.21
여자 30대 부터는 임신률과 정상태아를 출산할 확률이 확떨어지기 때문에 노처녀가 맞아...
2018.07.21
20대 초반 여자
= 파인애플 - 까기 존나 어려운데 까면 개.씹.존.맛.탱

20대 중반 여자
= 바나나 - 까는데 약간의 공을 들이지만 어쨋든 까면
너무나 달콤 쌉싸름함

20대 후반 여자
= 무화과 - 까긴 존나 쉬운데 맛은 별로 없음. 기대이하임.

30대 이상 여자
= 토마토 - 지들이 아직도 과일인줄 아는 년들
2018.07.21
@이카chlgn
비유 존나 찰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7.21
@이카chlgn
아 씨발 존나 웃기네 공감 확되네
내가 20대후반이나 ㄷ0대 초반애들이랑 선볼때 딱 이느낌임.
카페나 식당에서 밥먹는데 저쪽에 뚜꽁도 안딴 코카콜라있는데 내 눈앞에 김빠진 맥콜이 눈에 들어오겠냐고 ㅋㅋ
2018.07.23
@당근슬라이스
김빠진 맥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7.21
@이카chlgn
동기들 사이에서 이런표현 찰진답시고 하다가
자연스레 무리에서 제외된 sky대 컴공출신 있었지
2018.07.21
@lefthook
동네 친구들 정도나 받아주지
그건 걔가 이상한듯
2018.07.21
우선 노처녀이기에 저런 질문함 ㅋㅋ
2018.07.21
존나 쓰잘데기없고 혼자 발화하는 답변을 보고 좋아하는 개붕이들
2018.07.22
5살만 어려도 향기가 다르더라
2018.07.24
@겨드랑이
5살이면 나이차가 큰거니까 당연함
2018.07.22
근데 남자는 나이먹어도 능력잇고 모아논자산잇음 어린여자 만나는 경우 많더라

반대의 경우도 잇긴한데 그래봐야 그리 큰 연상은 아님 두세살차이까진잇어도
2018.07.22
인기글에서만 같은 자료 두번째 보는 것 같은데,
갓데리가 85년생이니까 그정도 급에서 한 두 단계 아래까지 정도면 가능. 그렇지 않다면 그냥 미혼 아줌마.
물론 서른 넷에 여태 시집 못 갔으면 후자에 무게가 실리긴 하지만 나쁘지 않은 확율로 전자일 수 있음.

그래도 요즘 30대는 20세기 30대랑은 달라서 서른살짜리 상위 10%급이면 생각보다 매력이 어마어마한 사람들 많다.
2018.07.24
@더이상은Naver
걍 관리하기 나름임
어차피 애낳는거야 둘 사이에서 따로 해결할 문제고
2018.07.25
나이번에 듀오 정보갱신하면서 노블레스 등록했는데 ㅎㅎ 회원비시발 두배로뛰네 올해까지만 재미좀보고 듀오 탈퇴해야겠어
2018.07.25
노맛.
2018.07.26
초딩때는 기집애들이랑 상종도 안헀고 남중,남고다니면서 연애는 대학가서 하면 되는거지 라고 생각했는데
공대가서 남녀비율 9:1인 개씹남초학과에서 연애 못하고 군대갔다가 전역자버프로 23살에 첫연애해봄
100일 넘게 사귀는동안 느낀게 평생 축구하고 게임하면서 혼자 즐기다가 여친 생기니 처음엔 좋아도
갈수록 피곤해지고 시간, 돈이 아깝고 앞으로 또 이런짓 할 생각하니까 귀찮더라

결정적으로 여친이 바람나서 차이다시피 헤어졌고 친구들이 여자한테 당하는것도 보니까 여성혐오도 생김
나이먹으면서 몇안되는 아는 여자들도 속물화되는거 보고 여성혐오 더 가속화됨

28때 결혼한 친구는 지금 와이프한테는 모든걸 다 바쳐도 안아까울정도로 좋아해서 결혼했다는데
부모님이 집사주니까 그나마 덜 힘들다고는 해도 막상 결혼생활 쉽지 않다고 은근히 징징댐

내 그동안의 경험과 성격상 결혼은 커녕 연애도 어려울거같아서 그냥 포기하고 산지 7년이 넘어버림
어차피 직업도 변변찮은 좆소 월 200따리라 연애,결혼은 다른나라 이야기임
부모님한테도 대충 둘러대니까 뭐라고 안하시더라

노처녀 까는글 보면 약간의 웃음도 나오지만 내 현실을 돌아보면 그저 씁슬할뿐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655 명작만화] 포롱구룹의 어느 농장에는 쥐가 산다. 80 로렌 104 14 시간 전
6654 ?? 잡아먹는 모기 개발 성공 129 너구리족장 83 15 시간 전
6653 결혼식 도중 나가버린 신랑 50 머법고환 77 16 시간 전
6652 참된 상사 82 개의 핰소스 85 20 시간 전
6651 페미와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대학교 102 생리수당 80 20 시간 전
6650 애니프사의 맨스플래인 120 장트러블맨 76 22 시간 전
6649 씹스압) 물건사고 살해협박 받음 166 한우우둔 80 23 시간 전
6648 백종원 프랜차이즈 댓글.. 300 년안에마포대교 122 1 일 전
6647 어제 성대 여총 글쓴 개붕이임 105 그렇군요 75 1 일 전
6646 탈코르셋 근황. 154 할땐하는남자 113 1 일 전
6645 5살 딸 성폭행범 현장에서 때려죽인 아버지 137 빨간망토최자 97 1 일 전
6644 맛서인이 원하는 자기 이미지.jpg 67 개드립의죽음 91 1 일 전
6643 편의점 알바 짤려서 억울한 트짹이 86 김유연 81 1 일 전
6642 네판 주작 115 NTR 120 1 일 전
6641 우리가 몰랐던 자폐아가 보는 세상 163 태종 이방원 87 2 일 전
6640 [데이터주의][28.71MB] 10/8 ~ 10/14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91 우라늄핵직구 147 2 일 전
6639 포로 되는 영화.JPG 106 쌍팔년돘 79 2 일 전
6638 한국의 계란말이가 맛없는 이유 174 김유연 89 2 일 전
6637 오늘자 토익시험 대참사 288 김유연 86 2 일 전
6636 ???: 여대에 남자 출입 금지 시키자! 243 INENI 100 2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