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민 이미지의 차이...jpg

116개의 댓글

2018.06.23
개싫타.. 니네나라 가서 죽든 말든 에휴..
@리파드
뒤지기 싫어서 나왔는데 그냥 거기서 뒤져버리지
극렬 무슬림은 진짜 인간 언저리 새끼들임
2018.06.23
다른 걸 떠나서 종교때문에 내전나는 곳에서 나고 자란 놈들 대가리가 정상적일 거란 생각이 안 듬
아 그냥 신안에 난민 구역 조성하자
저거보면 저당시 김치맨들이 얼마나 퍼킹 어썸했는지 알 수 있지
이제야 노말해져서 전쟁나면 목숨걸고 탈조선 하려고 하지만
@아이워너비그린
생각보다 그렇지 않음 서해교전이나 연평도 포격을봐라
죽기살기로 목숨걸고 싸움, 할아버지 아버지 세대의 피를 많이 물려받은거임
2018.06.23
메갈들이 좋아한다던 양남이 제주로 몰려온다.
메갈을 제주로 보내자
2018.06.23
ㅇㄱㄹㅇ 그리고 해당국 헌법은 좆도 까고 지들 샤리아법만 신봉해서 사회안전망 다 해침.
2018.06.23
이럴려고 지방자치했지 지방자치는 폼이냐? 난민도 찬성반대 나눠서 찬성하는놈들이 의식주 자기돈으로 독박쓰는걸로 하자
2018.06.23
착슬람죽슬람
2018.06.23
진짜 존나 개새끼들임 난민무리라는데 어린아이, 노인들은 코빼기도 안보이고 죄다 전쟁 잘하게 생긴 다부진새끼들밖에 없어
저거는 난민도 아니야 다 쫒아내야돼
씹슬람 눈에보이면 즉결처형해야되는데
2018.06.24
여자 두명있네
2018.06.24
강간하려고 온 새끼들이잖아 ㅋㅋ
2018.06.24
으시발 저런것들이 집단강간하는 상상하면 개역겹
2018.06.25
그잘난 종교 위해 싸우다 다 뒤져라 새끼들아 난민은 얼어죽을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413 인성이 생활수준 따라간다는 어떤 택배기사.jpg 259 U 일간베니스 84 18 시간 전
6412 솔직히 여자는 정치 안하는게 맞다. 77 U 포 1번포수 93 18 시간 전
6411 카광)스트리머 개통식.manwha 100 U 혹 독 100 21 시간 전
6410 한국사람들은 기차타고 유럽까지 갈수있다고 생각하나봐 ㅋㅋ 110 U 김유연 76 21 시간 전
6409 강도잡는 여경 보셧나요? 105 U 에리이 98 23 시간 전
6408 그 종교에서 3년째 못나오고 있는 사람이 그린 만화.manwha 148 U 토게피 92 1 일 전
6407 무한도전 연예인에게 관리란 224 등급개붕이 134 1 일 전
6406 캡틴 마블 배우 근황.jpg 228 U 개소리전문 83 1 일 전
6405 미국 만화책 근황 59 U 하델 95 1 일 전
6404 [약후] 사장님의 무차별 폭행..그리고 그 후.... 86 U 난독패드립은상종안함 94 1 일 전
6403 (스압) 자기가 키우는 애들 올리면 개드립 보내쥼? 135 미터 84 1 일 전
6402 채팅으로 만나서 결혼까지. 112 llllllllll 80 1 일 전
6401 팬들이 만든 괴물, 팀 쿡과 아이폰 229 U 보릉내 112 1 일 전
6400 무한도전 유재석과 뚱스의 밥줘 59 등급개붕이 90 2 일 전
6399 무한도전 패드립 릴레이 96 U 등급개붕이 79 2 일 전
6398 52년 전통의 우리나라 최초 이탈리안 레스토랑 95 수수 106 2 일 전
6397 캡틴마블이 망해야하는이유 252 에터미에센스 76 2 일 전
6396 모두 행동하는 개붕이가 되자 78 바스라마 80 2 일 전
6395 동물원 없애자는게 개병신 빠가사리인 이유 186 호고go고 106 3 일 전
6394 막노동하며 살던 저 103 풍족한가난 142 3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