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 VS 캡틴 아메리카 말싸움

130개의 댓글

2018.05.17
@닉네임변경63
굴림체에 양각효과 준거 같은데
2018.05.17
@냐옹아멍해봐
저게 어딜봐서 굴림이야......모서리부터가 둥근뎅...
2018.05.17
캡틴님? 님 방패빼면 뭐있나요?
2018.05.17
@폐폐
금발, 벽안, 게르만, 빅딕
2018.05.17
@폐폐
540도로 옆으러 돌면서 발로 내려차기
2018.05.17
신이 보기에 인간들은 한심하였다...
2018.05.17
토르 : ㅋㅋㅋ
2018.05.17
방패찐따 으후
2018.05.17
근데 막상 또 저 다음장면에 호크아이한테 폭격맞고 터져서 둘이 같이 떨어지고는

-슈트 입어!
-그래야겠네!

하면서 캡틴이 스타크 일으켜세우고 뛰어가는거 귀엽던데
2018.05.17
@미스테릭
적과 친해지는방법은 외부에 더 큰 적을 만드는거지
2018.05.17
스타크가 명치 박살내는거 보소 ㅜㅜ
2018.05.17
토르 개젛아
2018.05.17
팩트는 토니가 희생정신 더 오짐 ㅋㅋㅋㅋㅋㅋㅋ 핵폭탄 매고 우주까지 몸소 날아갔다 떨어지고... 후...
2018.05.17
@cactus
닫아
2018.05.17
@남자간호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5.17
@남자간호사
블루스컬 씹새끼...
2018.05.18
@우라질
씹쌔끼... 감히 아이언맨 형님들...!!
2018.05.18
@맥아담
느그 애미애비죽인거 내친구 ㅋㅋ
2018.05.17
퍼스트 어벤져 재방송해주길래 봤더만 실험성공하고나서 하는말이 내가 해냈다였고
하워드가 우리가 해낸거라고 말하는거보고 블루스컬 인성 어디 안갔네 생각했는데
2018.05.17
조스 웨던은 캡틴 존나 싫어하는 것 같다
2018.05.17
하워드 아니었으면 씹멸치고문관으로 지내다가 총알맞고 바로 뒤졌을새끼가ㅋㅋㅋㅋㅋㅋ
2018.05.17
나는 쟤보다 버키가 더 싫어
2018.05.17
@Krrrrrrr
토니 부모죽일떄 쓸대없이 잔인했음 뚝배기 강철팔로 마늘다지듯 으꺠는건 애바참치아니었냐 ㅋㅋ
2018.05.17
캡틴은 시빌워까지 존나 멋대가리없고 병신같았는데

인피니티워에서 지하철씬 개좆간지
2018.05.18
@병시니즘
오ㅓ 나랑 완전 반대로 생각하네 ㅋㅋㅋ
2018.05.17
지가 먼저 극딜박아놓고 맞 극딜 박히니까 바로 현피뜨자하자너
정작에 남이 만들어낸 과학기술덕에 모든걸 이뤄낸게 캡틴인데 ㅋㅋㅋ 슈퍼솔져 능력에 방패에 ㅋㅋ 아이언맨보고 영웅흉내나 한다면서 진짜 목숨버릴각오하고 핵폭탄던지고 온건 아이언맨임 ㅋㅋ
2018.05.18
어벤져스 1편 보면 감독이 캡틴 싫어하는게 분명함 잡졸한테도 죽을뻔하고 취급이 안좋음
2018.05.18
말빨로는 토니를 이길수 없을거같다 ㅋㅋ 스파이디가 나중에 짬좀 차면 좀 비벼볼텐데
2018.05.20
토르갑 ㅋㅋㅋㅋㅋㅋ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653 명작만화] 포롱구룹의 어느 농장에는 쥐가 산다. 75 로렌 95 6 시간 전
6652 참된 상사 80 개의 핰소스 83 12 시간 전
6651 페미와의 전쟁을 승리로 이끈 대학교 101 생리수당 78 12 시간 전
6650 애니프사의 맨스플래인 118 장트러블맨 75 13 시간 전
6649 씹스압) 물건사고 살해협박 받음 163 한우우둔 78 14 시간 전
6648 백종원 프랜차이즈 댓글.. 298 년안에마포대교 120 22 시간 전
6647 어제 성대 여총 글쓴 개붕이임 105 그렇군요 75 1 일 전
6646 탈코르셋 근황. 153 할땐하는남자 113 1 일 전
6645 5살 딸 성폭행범 현장에서 때려죽인 아버지 137 빨간망토최자 97 1 일 전
6644 맛서인이 원하는 자기 이미지.jpg 66 개드립의죽음 91 1 일 전
6643 편의점 알바 짤려서 억울한 트짹이 86 김유연 81 1 일 전
6642 네판 주작 114 NTR 120 1 일 전
6641 우리가 몰랐던 자폐아가 보는 세상 162 태종 이방원 87 1 일 전
6640 [데이터주의][28.71MB] 10/8 ~ 10/14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91 우라늄핵직구 147 2 일 전
6639 포로 되는 영화.JPG 106 쌍팔년돘 79 2 일 전
6638 한국의 계란말이가 맛없는 이유 174 김유연 89 2 일 전
6637 오늘자 토익시험 대참사 288 김유연 86 2 일 전
6636 ???: 여대에 남자 출입 금지 시키자! 243 INENI 100 2 일 전
6635 택배 아저씨한테 두부 심부름 시키다가 혼났어요 241 카이리어빙 102 2 일 전
6634 배틀그라운드 최대업적 105 참교육 91 2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