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머니의 토스트.jpg

83개의 댓글

dep
2018.04.21
@디스코팡팡
유튜브에서 18년도 3월 5일,3월28일 영상 봤는데 이때는 살아계시던데
2018.04.21
@디스코팡팡
개솔 신창동인데 ㅋㅋㅋㅋㅋㅋㅋ 역하고 아무런관계없는분임..

창2 동 파리바게트 창3동건너편가기전에 파고시계신다 아직도
2018.04.22
@메이어
파고시계신다? 오타난듯
2018.04.22
@메이어
지금도 파시냐?
2018.04.22
@년째 외박중
ㅇㅇ
2018.04.21
창동 토스트, 근처에 볼일이 있어서 지도보고 직접 가봤는데 결국 못 찾았었지...
2018.04.21
@빠빠양
창동아니다 신창동임
2018.04.21
다섯째 아들이 49세인데
며느리가 29세인건 대체 뭐지?
2018.04.21
@리버풀우승
손주며느리?
2018.04.22
@Ruhe
똑똑하네
2018.04.22
@냐옹아멍해봐
동남아사람이네
2018.04.22
@시작하는사람
이름이 한국 사람인데??
2018.04.22
@냐옹아멍해봐
정체 알게되면 댓글좀
2018.04.22
@리버풀우승
방송에 안 나온 막내아들 며느리?
2018.04.21
에이씨 왜 나이들수록 눈물만 많아지냐....

줄줄 흐른다
2018.04.22
@사촌간볼빨기
울지마라 남자는 우는거 아닌데

근데 왜 바깥에 비가오냐
2018.04.22
@크리스피롤
남혐이시네요.
2018.04.21
생계를 위한 게 아니라서 저 가격이 가능한 거였네
2018.04.21
저크기에 2천원이라니 울동네도 저런곳 하나만 ㅠ
@또릿
근데 할머니가 돈벌려고 하시는게 아니니 ㅠㅠ먼가 슬프다
2018.04.21
이거 네번넘게 올라온거같다 시발 근데 맛있겠다
2018.04.22
하라보지랑 찍은 사진보고 울컥했다
2018.04.22
6년전레 무슨 사고가 있었나
큰딸하고 할아버지 두분다 6년전에 가셨네
@냐옹아멍해봐
나도 스크롤 내리다가 놀램 한 해에 가족이 두명이나 아이고..
진짜 자식들은 할머니 건강걱정 엄청했겟다
2018.04.22
저번에 올라왔을때 저 할머니 건강 안좋으셔서 이제 자식분 누가 대신한다던데
2018.04.22
할머니 오래사시고 행복하세요
2018.04.22
졸래 맛있겠다....
2018.04.22
오래오래행복하게사세요 내가아는사람들 모두도요
2018.04.22
https://m.blog.naver.com/PostView.nhn?blogId=eunsun0127&logNo=221258496253&proxyReferer=https%3A%2F%2Fm.search.naver.com%2Fsearch.naver%3Fwhere%3Dm%26query%3D%25EC%25B0%25BD%25EB%258F%2599%25ED%2595%25A0%25EB%25A8%25B8%25EB%258B%2588%26sm%3Dmtb_she%26qdt%3D0

찾아보고 오늘올라온 근황있어서 올린다. 아직하신대!
2018.04.22
토스트 구우실때 표정이 젤 좋으신거같다
건강하세요 ㅠ
2018.04.22
궁금한 이야기인줄 알았네
연출이 완전 똑같은데?
2018.04.22
@번째인생중
나도 딱 그 생각 나서 로고 보니까 뭔 제보자들;
2018.04.30
인상이 너무 좋으시다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645 5살 딸 성폭행범 현장에서 때려죽인 아버지 123 빨간망토최자 85 5 시간 전
6644 맛서인이 원하는 자기 이미지.jpg 60 개드립의죽음 84 6 시간 전
6643 편의점 알바 짤려서 억울한 트짹이 81 김유연 77 9 시간 전
6642 네판 주작 104 NTR 116 11 시간 전
6641 우리가 몰랐던 자폐아가 보는 세상 158 태종 이방원 86 14 시간 전
6640 [데이터주의][28.71MB] 10/8 ~ 10/14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89 우라늄핵직구 146 22 시간 전
6639 포로 되는 영화.JPG 103 쌍팔년돘 76 1 일 전
6638 한국의 계란말이가 맛없는 이유 170 김유연 87 1 일 전
6637 오늘자 토익시험 대참사 288 김유연 86 1 일 전
6636 ???: 여대에 남자 출입 금지 시키자! 241 INENI 99 1 일 전
6635 택배 아저씨한테 두부 심부름 시키다가 혼났어요 240 카이리어빙 101 1 일 전
6634 배틀그라운드 최대업적 103 참교육 90 1 일 전
6633 방금 여친한테 암살될뻔한 익게이 202 뻐끔플라워 93 1 일 전
6632 현재 러시아 상황 167 개드립빠 126 1 일 전
6631 우리나라도 짱개화 머지않았다 128 뚝배기는머가리 91 1 일 전
6630 빼앗긴 가난.jpg 258 새드립이얌 75 1 일 전
6629 갑자기 평등이 싫어지신 분들 106 뚝배기는머가리 78 1 일 전
6628 카카오(다음팟) TV 근황 127 NTR 76 1 일 전
6627 성균관대 총여학생회 상황 117 그렇군요 76 1 일 전
6626 고양이 입양해서 순둥이로 기르기 팁 138 신데렐라가자다깨... 121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