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증주의) 북유럽 사람들이 책을 좋아하는 이유

Book you luv 이라서



맘껏 ㅂㅁ 주세여
붐게행 광속기차 곧 출발합니다

32개의 댓글

2018.04.2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4.21
정통추
2018.04.21
ㅊㅊ줘서 조리돌림 당하게 해야지
2018.04.21
넌 썩고 메마를 것이다
이 정도로 공들인 아재 개그는 ㅊㅊ이야
나만당할수없지
2018.04.21
개드립의 본질은 개드립이 아니던가? 이보다 개드립에 어울리는글은 없군
2018.04.21
@아둔토리다스
ㅋㅋㅋㅋㅋ
예리한데?
2018.04.21
@아둔토리다스
개드립의 본질은 catdrip.net이다
반드시 고통을 안겨주마
2018.04.21
내가 추천을 준것은, 더 많은 부멉을 받게하기 위한 계략인거시다
2018.04.21
정통추 낄낄거렸네 ㅋㅋㅋㅋ
2018.04.21
재밌는뎈ㅋㅋㅋ
2018.04.21
호랑이 탄핵되던시절 유머 ㅂㅁ
2018.04.21
이건 생각못했다 정통추
2018.04.21
식상해서 ㅂㅁ
2018.04.21
개드립.나만당할수없지.넷
2018.04.21
뭔데 씨발
2018.04.21
붐게행 열차 출발합니다 쀼★쀼
2018.04.21
균형수호자가 왔다
너의 당당함이 열차의 종착역을 바꿔놓은 것이다
2018.04.21
우정잉 방송보니?
정통추
2018.04.21
판드랄 드립니다
2018.04.21
누가 진짜로 북유럽사람이 책좋아하는 이유를 가져와봐라
2018.04.21
추천 준 애들은 저게 재밌냐?
2018.04.21
하하하 하하하
2018.04.21
Book you luv지도 않은가...
2018.04.21
뒤졌으면.
언제적거지 ㅂㅁ
2018.04.21
나 예전 살던 동네 북카페 이름이 book you luv 이었는데 끝은 love 인지 luv 인지 햇갈리지만 비슷했음
2018.04.22
글쓴이다
애초에 붐게가겠거니 하고 하루 묵혀놨더니
개드립을 보내놨네 이 미친놈들이 ㅋㅋㅋㅋㅋ
영원히 조리돌림당하며 고통받으라는 님들의 강한 의지 잘 봤구여 ㅋㅋㅋㅋ
그 와중에 재미있어해준 고마운 개드리퍼들에게 한마디 남긴다

니들이나 나나 유머감각은 이 생에선 글러먹은듯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645 5살 딸 성폭행범 현장에서 때려죽인 아버지 123 빨간망토최자 85 5 시간 전
6644 맛서인이 원하는 자기 이미지.jpg 60 개드립의죽음 84 6 시간 전
6643 편의점 알바 짤려서 억울한 트짹이 81 김유연 77 9 시간 전
6642 네판 주작 104 NTR 116 11 시간 전
6641 우리가 몰랐던 자폐아가 보는 세상 158 태종 이방원 86 14 시간 전
6640 [데이터주의][28.71MB] 10/8 ~ 10/14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89 우라늄핵직구 146 22 시간 전
6639 포로 되는 영화.JPG 103 쌍팔년돘 76 1 일 전
6638 한국의 계란말이가 맛없는 이유 170 김유연 87 1 일 전
6637 오늘자 토익시험 대참사 288 김유연 86 1 일 전
6636 ???: 여대에 남자 출입 금지 시키자! 241 INENI 99 1 일 전
6635 택배 아저씨한테 두부 심부름 시키다가 혼났어요 240 카이리어빙 101 1 일 전
6634 배틀그라운드 최대업적 103 참교육 90 1 일 전
6633 방금 여친한테 암살될뻔한 익게이 202 뻐끔플라워 93 1 일 전
6632 현재 러시아 상황 167 개드립빠 126 1 일 전
6631 우리나라도 짱개화 머지않았다 128 뚝배기는머가리 91 1 일 전
6630 빼앗긴 가난.jpg 258 새드립이얌 75 1 일 전
6629 갑자기 평등이 싫어지신 분들 106 뚝배기는머가리 78 1 일 전
6628 카카오(다음팟) TV 근황 127 NTR 76 1 일 전
6627 성균관대 총여학생회 상황 117 그렇군요 76 1 일 전
6626 고양이 입양해서 순둥이로 기르기 팁 138 신데렐라가자다깨... 121 1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