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주의][8.15MB] 3/5 ~ 3/11 개드립 베스트댓글 모음집

87개의 댓글

2018.03.12
몇개는 직접 본건데 이렇게 내가 놓친거 있어서 보는게 너무 좋다... 고맙다!
2018.03.12
오예 출연했당
이런거 올리면 닥추야! 힘내라 게이야!
대박 ㅋㅋㅋㅋㅋㅋ국굿
강추다
흐으으으음...
너무 좋다 사랑한다 ㅋ
2018.03.12
8번 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3.12
중간분터 웃겼다 ㅋㅋㅋ
2018.03.12
아 스치며 봤던 것들도 있는데 다시 보니까 또 꿀잼이네 ㅋㅋㅋㅋㅋ
2018.03.12
드립강국 개드립
2018.03.12
다들 연령대가 어떻게 되나요?
2018.03.12
못번거 엄청 많네 ㅋ
2018.03.12
배댓 연재좀해주라 ㅋㅋ ㅊㅊ
캬 이런거 좋아
2018.03.12
예전에 베스트댓글 모아주던게이 있었는데 요즘 안보여서 아쉬웠음 ㅊㅊ
2018.03.12
이런거 좋아 ㅊㅊ
2018.03.12
2개 빼고 다 봤던것들이네 ㅋㅋㅋㅋ 나는 얼마나 개창이라는 건가 ㅜㅜ
글 재밌다 앞으로도 올려줘!
개빵터지넼ㅋㅋㅋㅋㅋㅋㅋ
M.D
2018.03.12
어... 음..
2018.03.12
야 이정도면 거의 웃대클라스?
2018.03.12
내려갈수록 개웃기넼ㅋㅋㅋㅋ
2018.03.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 봤던 댓글들인데 하나하나 캡쳐해서 만든 정성 멋있다~ 형! ㅊㅊ박아요 !
2018.03.12
앞으로 자주 해줘 ㅋㅋㅋㅋㅋㅋㅋ ㅊㅊ
2018.03.12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 춪현
2018.03.12
예전에두 이거하는게이 있엇는대
너가 이어서 가즈아
2018.03.12
석섹스랑 윈터솔져 ㄹㅇㅋㅋㅋ
2018.03.12
ㅋㅋㅋ못본거 좀 있네
이런거 좋다 많이올려줘
2018.03.12
이런거 수출하는거냐

개드립 이제 안해야겠다..
2018.03.12
개드립 아직 안죽었네
2018.03.12
아 존나 웃기네 진ㅏ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3.12
ㅈㅈㅊㅊ
2018.03.12
고맙다 진짜 간만에 현웃터짐 ㅋㅋㅋㅋㅋㅋㅋ
2018.03.12
수호랑 반다비 동영상 재생버튼 누르다가 아차 했음
2018.03.13
아놔 이런거 올리지마라.. 지금 목아픈데 웃어서 더아프다..
2018.03.13
석섹스 땅따먹기 리얼돌
2018.03.13
ㄹㅇ 재밌는거만 잘 모았네 ㅋㅋ
석섹스 시발 ㅋㅋㅋㅋ 미쳣나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6412 인성이 생활수준 따라간다는 어떤 택배기사.jpg 250 U 일간베니스 79 14 시간 전
6411 솔직히 여자는 정치 안하는게 맞다. 77 U 포 1번포수 88 14 시간 전
6410 카광)스트리머 개통식.manwha 100 U 혹 독 96 18 시간 전
6409 강도잡는 여경 보셧나요? 104 U 에리이 93 20 시간 전
6408 그 종교에서 3년째 못나오고 있는 사람이 그린 만화.manwha 147 U 토게피 91 22 시간 전
6407 무한도전 연예인에게 관리란 224 등급개붕이 133 1 일 전
6406 캡틴 마블 배우 근황.jpg 228 U 개소리전문 82 1 일 전
6405 미국 만화책 근황 59 U 하델 93 1 일 전
6404 [약후] 사장님의 무차별 폭행..그리고 그 후.... 85 U 난독패드립은상종안함 93 1 일 전
6403 (스압) 자기가 키우는 애들 올리면 개드립 보내쥼? 135 미터 83 1 일 전
6402 채팅으로 만나서 결혼까지. 112 llllllllll 80 1 일 전
6401 팬들이 만든 괴물, 팀 쿡과 아이폰 228 보릉내 112 1 일 전
6400 무한도전 유재석과 뚱스의 밥줘 59 등급개붕이 90 1 일 전
6399 무한도전 패드립 릴레이 95 등급개붕이 79 1 일 전
6398 52년 전통의 우리나라 최초 이탈리안 레스토랑 95 수수 104 2 일 전
6397 캡틴마블이 망해야하는이유 252 에터미에센스 76 2 일 전
6396 모두 행동하는 개붕이가 되자 78 바스라마 79 2 일 전
6395 동물원 없애자는게 개병신 빠가사리인 이유 186 U 호고go고 105 3 일 전
6394 막노동하며 살던 저 103 풍족한가난 141 3 일 전
6393 퓨마 오늘 입장 상황...jpg 104 콜린스코빌드 75 3 일 전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