혐) 암사역에서 칼부림 남

 

이 미친새끼 보소..

748개의 댓글

2019.01.14
@산디꾼

정상적인 시민이면 오히려 진압 매뉴얼 더 강화하라는 여론 주지 않을까.

씹선비주의즘 정치시대라서 여성부랑 인권위가 돈빨아먹어야해서 경찰탓 하겠지만

0
G41
2019.01.14

칼든 상대를 만나면 자기가 격투기를했든 군인이든 존나게 튀라더니 ㄹㅇ이네

1
2019.01.14

경찰이 너무 대처가 약하네. 범인이 무서움???

옛날같았으면 달려들어서 쥐어패거나 격투벌어지고 수갑채워지고 난리 나지 않았음??? 지금 현장 앞에두고 구경함???

우리나라 공권력 너무 맛이갔네...맨날 인권~인권~하더니 시민들 안전은 어디로 날라감??크흑....

아니면 이쯤에서 용감한 시민이 두두둥~~하고 나타나길 기다린건가....그냥 우리나라 치안을 원조 민주주의국가인 미국에 일임하자. 미국은 칼이아니라 손에 뭐만 들려있어도 바로 총쏘던데...ㅡ.ㅡ

0
2019.01.14
@인생하고는

뭔 범인이 무서워

인권위랑 징계가 무서운거지

좃도 모르면서 나불대네

1
2019.01.14
@혜워녜나

ㅇㅇ 그게 조금은 잘못됐다고 생각 ㅇㅇ

0
@혜워녜나

ㅇㅇ 일단 걸면 뭐라도 걸리는게 인권위임

0
2019.01.14

나 댓글 14페이지까지 가는거 처음봄 ㄹㅇ

 

그래서 ㅊㅊ준다

0
2019.01.14

진짜 강경대응했으면 좋겠따 ㄹㅇ루

0
2019.01.14

이야 경찰 하나 강제력이 저것밖에 안되는거야? 막말로 진짜 건장한놈이 맘먹고 칼들고 설치면 답 안나오겠는데?

0
2019.01.14

견찰 클라스~~~

0
2019.01.14

ㅋㅋㅋㅋ 진짜 내가 국가에 바친 세금 너무 아깝다

 

하... 저럴거면 경찰이 왜있어 병신같이

 

 

0
2019.01.14

남경도 저정도인데 여경은 답도안나온다

0
2019.01.14

제압을 안하고 뭐하냐 개답답하다 진짜;

0
2019.01.14

저건 적극적으로 제압하면 오히려 가해자 되서 사리는 부분도 크지 않음?

0
2019.01.14

외국인아냐?????

그리고 빨리 제압안하노?????????????????????????????

0
2019.01.14

인권 어쩌구 해서 총 못쓰게하니깐 저꼴나지 칼만 들고 있어도 암것도 못하자나

0
2019.01.14

총없냐?

0
2019.01.14

와 댓글 수 봐

0
2019.01.14
@CeSium

원래 싸움 구경이 제일 재밌기 때문에..

0
2019.01.14

아니 그와중에 영상 원래계정은 전원생활 리얼스토리 올리던 계정...번외편 도시생활 리얼스토리 오졌구여

2
2019.01.14
@번째사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1.14

인권 다 지켜주면서 제압해야되니까 저러는게 맞는듯.

칼든놈 죽빵날려도 과잉방위 걱정해야되는게 우리나라 아니냐?

0
2019.01.14

싸우는거 오글오긁오글거려서 못보겠음 ㅋㅋ

0
2019.01.14
@불편하神

시벌 중이병걸렸나 홀쭉이쉑 칼들었다고 경찰한테 존나 개기네 ㅋㅋㅋㅋ19살짜리가 ㅋㅋ집안의 큰인물 났네 아이구 장허다

0
2019.01.14
@불편하神

근데 경찰 반응보니 개길만함ㅋㅋㅋ 아무반응을 안하니 개기지 ㅋㅋㅋ

0
2019.01.14
@블루베리스무D

테이전 맞고도 별로 안아프네하고 뺏다는댓글보니까 저색기가 '크큭...경찰 너무 약하잖아..? 난 너무 강하다.. 코노세카이니 파멸을...' 이딴 생각햇을거같아서 개빡침

0

홀드더도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2019.01.14

칼 들고 싸움난 현장에서 왤케 가까이 둘러싸고 있냐?

병신들인가? 아니면 단순한 플래시몹이라 생각한 건가?

그 자릴 피할 생각은 안하고 뭔 구경을 하고 서있냐.

0
2019.01.14

700개 ㄷㄷㄷㄷㄷ

0
2019.01.14

인권팔이들은 또 뭐로 변명을 할까

0
2019.01.14

여기 댓글 왜 개판됨? 누가 설명좀

0
2019.01.14

뒤로 뛴 범인 가면서 한명 ㄷ 찌르거나 시민 다치게 했으면 진짜 대참사였네 경찰 진짜.... 어휴

1
2019.01.14

와 씨발 사람 칼도 맞았는데 존나 소극적이네 원래 저게 메뉴얼이냐?

0

저 마스크 쓴 아줌마인지 아저씨인지는 왜 저기서 저러고 있냐???? 사람들이 상식이 없나? 왜 바로 옆에서 저 ㅈㄹ하고 있는거야

0
2019.01.14
@부강한진주행복한시민

지금은 영상 짤려서 정확히 설명못하겠는데 댓글로는 칼든애 어머니라 하더라.

0
2019.01.14

현재 1187플이 댓글 1위인데 넘길수 있겠다

0
2019.01.14

범죄자새끼들은 인권좀없애씨발거

0
2019.01.14

영상짤려버렸다

0
2019.01.14

이런 상황에서 제압도 망설일 정도로 공권력이 낮은 게 문제 저런 상황에서 가해자의 인권을 도대체 왜 챙겨야 하는지 범죄자를 잡을 수 있을 만큼의 면책은 해줘야하는 거 아닌가

0
2019.01.14

벌써짤렷네 난봣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0

저거 뒤에는 구조적인 문제가 있지... 저걸 풀놈들은 국개들이고. 우린 투표잘못했고..

0
2019.01.14

유튭에 암사역 치면 흉기난동으로 나오네

0
CBQ
2019.01.14

대부분 테이져 건 영상보면 정말 최단거리에 누가 쏴도 맞추겠다 싶은 거리 외엔 전부 양손으로 겨냥하고 쏘던데. 거리도 애매해 보이는데 한손으로 들고 그마저 못맞춘건 좀 한심해보이더라

0

짤렸네... 그나저나 페이지 15 실화냐???

0

역수ㅋㅋㅋ 한국의 나나야시키네 완전

0
2019.01.14

이 게시물 댓글엔 무슨 일이 일어났길래 15페이지나 달렸지

1
2019.01.14

안전불감증 심각하다 칼부림 났는데 무슨영화촬영도 아닌데 둘러싸고 구경하네 경찰은 제대로 대처도 못하고

0
2019.01.14

허미

0
번호 제목 글쓴이 추천 수 날짜
233480 개붕이들 다음생 직업은? 1701 귀신모래 207 2019.05.04
233479 윈도우 10 프로 5달러 1187 년뒤 잘생겨짐 157 2016.12.23
233478 폐활량 테스트.jpg 1045 가자가자뭘어떻게 153 2019.05.08
233477 기자 폭행한 서울대 교수. 1041 보랑이호지털 86 2019.08.08
233476 스마트폰 중독 확인법 1009 부왘키오사우루스 196 2018.09.24
233475 닉네임대로 환생한다면?.jpg 987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78 2019.02.19
233474 사투리가 심하니 좀 고치라는 과대.katalk 942 오스만유머 108 2019.04.21
233473 실시간 국내 효자 갤러리.. 875 조홍감 184 2017.11.20
233472 다음 생에 태어날 느그들 모습 841 알츠하이머3기 144 2018.11.06
233471 오버워치 캐시논란 다시한번 생각해보자 824 마감 100 2016.08.04
233470 가장 먼저 보이는 단어 3개가 내년에 겪게 될 운명 773 보지락털국수 159 2019.11.28
혐) 암사역에서 칼부림 남 748 우뭇가사리 80 2019.01.13
233468 서울대 조교 과제 기만 사건.jpg 738 콜린스코빌드 103 2019.06.06
233467 자기 닉네임과 뽀뽀하고 500만원 받기 vs 그냥 살기 738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33 2019.02.22
233466 [도움] 닭갈비집 네이밍 추천 좀 도와줘! 735 인생몰락 87 2016.09.09
233465 대한항공 컴플레인 레전드.jpg 734 최동원 119 2018.11.22
233464 당신은 좀비들의 세상에 갇혔습니다!! 728 국제통상론 120 2019.02.06
233463 빰 1대 맞으면 10억.JPG 725 온갖잡새가날아든다 166 2019.04.09
233462 5억에 당첨되면 어떡하지.. 720 지랄같은LG전자주가 203 2018.04.23
233461 스마트폰 중독테스트 716 귀엽 115 2018.11.13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